1. 회복의 기원은 영혼의 치유와 대천사 효과를 2번 적용받는다.

 -1.15*1.15=1.3225로 총 32.25퍼가 오름

 

2.천상의 손길은 소생연마는 먹는데, 소생문양은 안먹는다.

 -gm과 상담결과 의도된 사항인지 물어본다 했음

 (어떻게든 버그쪽으로 끌고가서 소생문양 먹여보려고, 소생연마 먹는다는걸 강조했음여)

 

3.천상의 손길은 이면의 수양을 이상하게 먹는다

 -1,2포인트때는 이면의 수양 효과가 없다가 3포인트일때 괭장히 미미한 힐량증가 효과가 있다(대략 1.5%정도)

 

4.천상의 손길은 무조건 소생 5틱을 기준으로 하여 힐량이 결정된다

 -이건 버그라기보다는 의도된 사항으로 보임

 

5.천상의 손길은 장비에 의한 가속도가 0일때 힐량이 20%가량이 감소된다. 장비에 의한 가속도가 쪼금이라도 있으면 원래 힐량으로 돌아온다. 참고로 어둠특성이나 가속시너지와 같은것에는 무관하다.

 -예를들어 장비에 의한 가속도가 0이고 어둠 특성을 찍어서 3%가 되었다 해도 힐량이 20%감소됨, 이것때문에 제가 천상의 손길 힐량 알아내는게 매우 힘들었음 ㅠㅠ

 

 -스킬도 아니고 하나의 특성에에 버그가 4개 ㅋㅅㅋ

 

6.속죄는 은총효과가 안먹는다

 -익히 알려진 사실

 

7.보호막 문양의 힐량은 신사 영혼의 치유량 증가 효과를 안먹는다, 근데 대천사는 먹는다

 -버그일까? 아닐까? 아리까리

 

8.회기문양의 힐량 60%증가는 곱연산, 소생문양의 힐량 10%증가는 합연산이다

 -버그일까? 아닐까? 버그면 둘중에 어느게 버그일까?

 

9.이면의 수양은 무조건 곱연산

 -의도된거겠지?

 

10.성역차크라는 합연산, 치유강화도 합연산, 소생연마도 합연산, 대천사는 곱연산, 은총도 곱연산, 믿음의 시험도 곱연산

 -뭐이래

 

 

획일화 된게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개발단계에서 꼴리는대로 갖다 집어넣은 흔적이 뚜렷하게 보이네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