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25인 기준의 신의보호를 최대한 살리는 힐에 대해서 글을 쓴 이방인 입니다.

 

10인에선 힘들것입니다. 라는 리플글을 보고 바로 황혼 초갈하드팟을 다녀왔습니다.

 

초갈 하드까지 잡은 데이터며 신의보호 위주로의 힐을 하였습니다.

 

 

 

할푸스의 데이터는 날라갔네요 . hps 약 1만9천에 40프로 정도의 신의보호 흡수량을 보여주었습니다.

 

 

테랄리온(H)

내부 노진입 택틱으로 가서 좀 힐이 빡샌감이 느껴졌지만 잡았습니다.  hps가 높게 잡힌건 진입을 안하면서 간탓입니다.

 

승천의회(N)

무빙이 섞이기 때문에 신의보호의 효율을 제대로 발휘 못합니다. 보막 위주의 플레이가 오히려 좋을겁니다.

 

초갈(H)

공대 rdp가 높지 않아 엠수급 문제로 속죄 대천사 트리를 탔으며 보호막 시전을 최소화 하면서 신의보호로의 리듀스만 신경써봤습니다.

 

전체데이터

이힐내역은 황혼 전체 데이터며 신의보호가 31.6프로의 흡수량을 보여줬습니다. 할푸스도 포함된 데이터 입니다.

 

 

결과적으로 신의보호위주의 리듀스를 시킴으로써 힐러들의 부담을 최소화 시켜드렸으며

신의보호의 효율을 알아보기 위해 치기로만 힐을 봤다고 생각하셔도 됩니다.

신의보호로의 높은 흡수량을 10인에서도 동일하게 얻을수 있었습니다.

10인이라 더 힘들다. 25인이니깐 가능하다. 그런건 절대 없는것 같습니다. 필자는 오히려 10인이 더 쉽다고 생각합니다.

더 쉽기 때문에 10인을 루즈하게 생각하고 힐러의 재미를 느낄라면 25인이 더 낫네요 .

10인서 탱힐 백업은 보막 - 회개 - 치기로 힐을 지원한 데이터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