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6섭 듀로탄 얼라에서 게임을 즐기고 있는 암사 유저입니다.

요새 용영에서 딜솹/힐솹 사제의 소요(?)가 많아 지면서 4.2보다 더 암사 유저가 많아 진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매일 섭게 눈팅을 하는데 요즘 T13의 딜 사이클을 물어 보시는 경우가 많더군요.

저 역시도 앞서 올려주신 고수사제님들의 팁을 보면서 허수 상담을 많이 했습니다.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첫시작 딜사이클 영상을 찍어 보았습니다..(처녀작입니다..)

http://kr.battle.net/wow/ko/character/%eb%93%80%eb%a1%9c%ed%83%84/Veramisty/advanced

제 전정실입니다. 가속 27..특화>치타 의 셋팅을 했으며 정공에서 의도를 받기에 가속 30%를 맞추지 않았습니다.

@ 딜싸이클

-> 쐐x3 ->채찍1.5(사도5중첩) -> 마귀 -> 대천사 -> 정분 ->쐐정->쐐3or2 ->채찍2(사도5중첩) -> 정분 - >흡고파 시작

@ 최초 쐐x3

-> 팁에 보시면 쐐기x2를 시작 하는 유저분들도 많으나 저같은경우는 노크리 방지를 위해 무조건 3방으로 시작했습니다.
-> [정신의 쐐기] 30%극대 확률 3번까지 중첩.

@ 마귀타임확인

-> /dbm timer 15 마귀 를 통하여 마귀의 남은 시간을 확인

@ 도트시무빙

-> 정확히 말하면 글쿨시 무빙입니다. 암흑특성에 [그림자 원혼]을 보시면 무빙시 그림자원혼 확률60% 증가로 인해
깨알같은 시간에도 보다 좋은 딜을 할 수 있게 하기 위함입니다. (T13 - 그림자 원혼으로 3구슬 생성)

@ 첫사이클 후 다음 쐐기딜은?

-> 힘줄을 아직 뜯지는 못했지만 힘줄같은 특정 넴드를 제외하곤 "상황에 맞게" 가 제일 좋습니다.
암사 고수님들의 팁의 댓글 보면서 "마귀랑 대천사는 항상 같이 써야만 한다" 라고 인식을 하는 초행 암사 유저분들이 많아 보였습니다.
시즈딜을 할 수 있는 울트락시온, 힘줄 같은 경우는 충분히 같은 사이클을 볼수 있지만 기본 무빙이 있는 네임드 같은경우는
마귀 대천사 쿨이 다르더라도 따로 쿨기를 돌려 보다 좋은 딜을 낼수도 있습니다.
(마귀 대천사 같이쓰는 것을 디스하는 건 절대 아닙니닷^^;;)

@ 저는 다른 암사 유저분들의 영상을 많이 찾아 보려 하지만 영상을 많이 볼수 없어 아쉽습니다... 저가 쓴 글중 틀린 내용이 있으면
지적해서 바로 잡아주세요!!

@ 성사흑 토큰을 2개씩 준비하려 오늘도 .... 골셔케를 돌리고있는 사제 유저분들........화이팅!!!!!! (전..사제가 2개뿐이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