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구슬 시스템이 바꼈습니다
고통과 채찍으로 구슬을 모아서 정분 데미지를 올렸던것과 반대로
정분과 죽음으로 구슬을 모으고 그 구슬로 파역데미지를 강화합니다

이제 도트는 흡손과 고통이 기본이 되는데 고통을 채찍으로 리필할수 없습니다
파역은 구슬이 있을때만 쓸수 있고 데미지가 암사의 전 스킬중 가장 강합니다 즉뎀이 정분보다 강하고 도트뎀도 6초정도 걸립니다

특성중에 도트와 채찍으로 정분과 쐐기를 즉시 시전할수 있게 만드는 패시브 스킬이 두개 있습니다
따라서 흡손과 고통 도트를 유지 하면서 즉시시전 정분과 쐐기 버프가 뜨면 그 시킬들을 쓰고 안 뜨면 채찍질 하다가 정분으로 구슬 모으고 구슬이 3개 다 모이면 파역을 쓰는 딜 사이클이 될것입니다
다릉 특성을 찍으면 딜 사이클이 달라지겠지만 아마 이 특성에 이 사이클을 돌릴것입니다

또한 45초쿨의 침묵과 정신적공포 스킬이 암사의 기본 스킬로 편성되어 매즈와 차단을 좀 더 적극적으로 할수도 있을겁니다
정분으로 걸리던 치감은 삭제 되었으며 문양을 박으면 소생과 회기를 써도 형상이 벗겨지지 않습니다
아 그리고 천찬은 신사 전용이 되어 암사는 사용할수 없으며 흡선은 3분쿨의 사용 스킬로 변경되어 15초간 입힌 데미지의 절반만큼 공대원의 체력을 회복하게 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