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에서 많은 변화로 딜 방식이 바뀐 암사 입니다.

무빙시 그림자원혼 확률 증가 삭제
정분/죽음 으로 구슬생성
채찍으로 고통리필 안됨
파역은 구슬소모하여 DD+DOT 
흡선이 공대생존기로 변경(3분쿨)

이정도네요.

좀 많이 허접하지만 봐주세요. 디피는 약 49000정도이고 1000만딜입니다.

(배경음악 저작권 문제시 바로 내리겠습니다.)




특성과 문양은 개인 취향이지만

특성 중, 어둠 속에서 빛이 오리니 - 고통 틱마다 일정 확률로 쐐기 즉시시전+도트제거 안함 2회 가능

천상의 통찰력 - 고통 틱마다 일정 확률로 정분 쿨리셋 + 즉시시전

쐐기문양 - 쐐기 사용시 정분 시전시간 50% 감소, 2회 중첩

이 3개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90특성은 후광 찍었습니다. (25미터 이상에선 약 7~10만 정도)

딜 방식은

고통+흡손 항상 유지, 정분 쿨마다, 쐐기/정분 발동시마다 바로바로 3버블시 바로 파역 후광 쿨마다.

였습니다. 특성 발동이 심심찮게 떠서 슈팅게임하는 맛이 있지만.. 무빙하지 않으니 영 심심하네요.

그리고 흡혈의 선물(흡선)은 3분쿨의 단일대상 피해 입히면 50%만큼 공대 생명력 회복 15초 지속의 공대생존기로 변경되었습니다. 문양박으면 10초 지속이지만 100% 로 변경되어서 쓸만합니다. (흡선쓰고 파역넣으면 순식간에 만피되요)

그리고 파역이 굉장이 강해졌어요. DD가 7~8만이고 장신구 발동하면 10만도 넘습니다.

영던에서는 크리시 20만도 넘네요.


(내용 수정했습니다. 에고 민망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