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6

누락되었던 '문양: 정신의 쐐기'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직접 타이핑해서 옮겨적다보니ㅠㅠ;)

지적해주신 히토츠카님 감사합니다!

 

 

 

 

읽기 전 간단한 설명

 

 

 

1. 오늘(7월 14일)자로 업데이트 된 베타서버 기준입니다.
바뀌는 점이 생길때마다 수정하며, 오류와 오타, 추가할 부분은 댓글로 달아주시면 고치겠습니다.

 

2. 효과가 변경된 문양에는 대격변판 효과를 덧붙혀 비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관련 이미지는 시간이 나는대로 수정해서 추가하겠습니다 :D 졸려워요..

 

3. 전문화 주문과 관련된 문양인 경우, 각각 [수양][신성][암흑] 말머리를 붙여 표기했습니다.

 

 

 

 

 

0. 문양관련 주요 변경사항 

 

 

- 상급 문양칸 삭제, 주 문양 3칸과 보조 문양 3칸만 남음
- 86레벨~90레벨 사이 문양 변경에 '맑은 정신의 마법서' 소모
- 문양 교체가 시전 시간 없이, 즉시 이루어 짐

 

 

 

 

 

1. 주 문양

 

 

상급 문양 칸 삭제로 인해 문양 선택의 폭이 다소 좁아졌습니다.
이전같이 피해량 증가, 치유량 증가처럼 필수적으로 선택하는 문양이 아니라

플레이 스타일의 다양화를 꾀하는 방향으로 문양의 효과가 바뀌었습니다.

 

 

 

 

 

공중 부양 : 공중 부양 동안 그리고 효과가 사라진 후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현재) 공중 부양 시전시 재료가 필요하지 않음

 

공포의 수호물 : 공포의 수호물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지속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구원의 영혼 : [신성] 구원의 영혼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내면의 성소 : 내면의 열정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모든 주문 피해가 6%만큼 감소하고, 내면의 의지로 향상되는 이동 속도 보너스가 6%만큼 증가합니다.
(현재) 수양 특성 2번째 줄 '내면의 성소' 특성이 문양으로 이동

 

내면의 열정 : 내면의 열정으로 향상되는 방어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내면의 집중력 : [수양] 내면의 집중력을 시전하면 5초동안 침묵, 시전 방해, 무효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현재) 수양 특성 5번째 줄 '굳건한 정신' 특성 중 일부가 문양으로 이동

 

대규모 무효화 : 대규모 무효화의 시전 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마법 무효화 : 마법 무효화에 성공하면 추가로 대상에게 ~의 신성 피해를 줍니다.
(현재) 마법 무효화에 성공하면 아군 대상의 생명력을 추가로 회복

 

반사의 보호막 : 자신에게 걸린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한 피해의 45%를 공격자에게 되돌립니다. 이 피해는 위협 수준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현재) 수양 특성 4번째 줄 '반사의 보호막' 특성이 문양으로 이동

 

분산 : 분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현재) 분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5초 감소

 

빛보라 : [신성] 빛샘이 빛보라로 바뀝니다.

 

빛샘 : [신성] 빛샘의 사용 횟수가 2만큼 증가합니다.
(현재) 빛샘의 사용 횟수가 추가로 5만큼 증가

 

성스러운 일격 : [수양][신성] 신성한 불꽃에 걸려있는 대상에게 성스러운 일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추가로 20%만큼 증가합니다.

 

소생 : 소생의 효과로 대상이 치유 될 때마다 치유량이 33%씩 증가하지만, 효과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현재) 소생으로 치유되는 생명력이 추가로 10% 증가

 

소실 :  소실 주문이 적에게 받는 피해 또한 10%만큼 감소합니다.
(현재) 소실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 9초 감소

 

스컬지 감금 : 언데드 속박 주문의 시전 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불꽃 : 신성한 불꽃 주문이 즉시 시전됩니다.

 

신성한 폭발 : 신성한 폭발 능력을 습득합니다. 시전자 주위를 감싸고 있는 신성한 빛을 폭발시켜 10m 반경의 모든 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히고, 10m 반경 내 최대 5명의 아군을 치유합니다. 치유 효과는 치유를 받는 대상의 수로 분할욉니다. 이 주문은 위협 수준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한 피해의 20%만큼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신의의 도약 : 신의의 도약 주문 시전 시 대상에 걸린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어둠의 구속 : [암흑] 어둠의 형상을 취소하지 않아도 회복의 기원, 소생, 신의의 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권능: 죽음 : 어둠의 권능: 죽음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지만, 생명력이 20% 이상인 대상에게 사용하면 25%만큼의 피해만 입힙니다. 또한 생명력이 20% 이상인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 죽음을 시전하면, 시전자도 대상에게 입힌 피해와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습니다.
(현재) 죽음으로 생명력이 25% 이하인 대상을 죽이지 못할 시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 6초마다 1번씩 발동.

 

영혼의 절규 : 영혼의 절규 또는 영혼의 마귀가 영혼의 공포 시전시 대상이 도망치지 않고 제자리에서 공포에 떱니다.

 

절박함 : [수양][신성] 기절한 상태에서 고통 억제와 수호 영혼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정신 분열 : 정신 분열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대상은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현재) 암흑 특성 5번째 줄 '마비' 특성이 문양으로 이동

 

정신의 쐐기 정신의 쐐기로 피해를 입히면, 6초동안 다음 정신 분열의 시전 시간이 50%만큼 단축됩니다. 이 효과는 2번까지 중첩됩니다.

(현재) 암흑 특성 4번째 줄 '정신 녹이기' 특성 중 일부가 문양으로 이동

 

정신의 채찍 : 정신의 채찍에 걸린 대상의 이동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대신 정신의 채찍으로 피해를 줄 때마다 5초 동안 자신의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현재) 정신의 채찍 주문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

 

정신적 두려움 : 정신적 두려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정화 : [수양][신성] 정화 주문으로 마법 효과나 질병을 무효화하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만큼 회복시킵니다.
(현재) 문양: 마법 무효화 효과와 유사

 

치유의 마법진 : [신성] 치유의 마법진 시전 시 추가로 1명을 더 치유하지만 마나 소모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회개 : [수양] 회개 주문에 소모되는 마나가 20%만큼 증가하지만 회개 주문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회개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초 감소

 

회복의 기원 : 회복의 기원의 최초 치유량이 60%만큼 증가하지만 치유횟수가 1만큼 감소합니다.
(현재) 회복의 기원의 최초 치유량이 60%만큼 증가

 

흡혈의 선물 : [암흑] 흡혈의 선물 시전 시 생명력으로 전환되는 피해량이 추가로 50%만큼 증가하지만 효과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2. 보조 문양 

 

 

기존의  보조 문양들이 대거 삭제되었습니다.
판다리아에서 보조 문양은 전투와는 전혀 상관 없는 룩변용·심심풀이 문양입니다.
주로, 스킬 사용시 이펙트를 변경하거나 추가 이펙트를 부여합니다.

 

 

 

 

고해 : 고해 기술을 배웁니다.

 

발키르 : [신성] 구원의 영혼이 발키르 모습을 취합니다.

 

시간 벌기 : [수양] 시간 벌기 효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부활 : 부활 대상자가 부활이 시전되는 동안 신성한 빛에 휩싸입니다.

 

어둠 : [암흑] 어둠의 형상을 취했을 때 덜 투명해집니다.

 

어둠의 까마귀 : [암흑] 도움의 구슬 모양이 어둠의 까마귀로 바뀝니다.

 

어둠의 대천사 :[암흑]  대상을 파멸의 역병에 감염시킬 시 8초동안 어둠의 대천사로 변신합니다.

 

어둠의 동료 : [암흑] 어둠의 형상을 취하면 애완동물도 어둠의 형상을 취합니다.

 

어둠의 속박 : 언데드 속박의 모양이 바뀝니다.

 

천상 거닐기 : 공중부양이 대상을 구름에 태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