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파
2012-07-14 23:20
조회: 4,444
추천: 13
판다리아의 안개 사제 문양 총정리
7.16 누락되었던 '문양: 정신의 쐐기' 설명을 추가했습니다. (직접 타이핑해서 옮겨적다보니ㅠㅠ;) 지적해주신 히토츠카님 감사합니다!
읽기 전 간단한 설명
1. 오늘(7월 14일)자로 업데이트 된 베타서버 기준입니다.
2. 효과가 변경된 문양에는 대격변판 효과를 덧붙혀 비교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관련 이미지는 시간이 나는대로 수정해서 추가하겠습니다 :D
3. 전문화 주문과 관련된 문양인 경우, 각각 [수양][신성][암흑] 말머리를 붙여 표기했습니다.
0. 문양관련 주요 변경사항
- 상급 문양칸 삭제, 주 문양 3칸과 보조 문양 3칸만 남음
1. 주 문양
상급 문양 칸 삭제로 인해 문양 선택의 폭이 다소 좁아졌습니다. 플레이 스타일의 다양화를 꾀하는 방향으로 문양의 효과가 바뀌었습니다.
공중 부양 : 공중 부양 동안 그리고 효과가 사라진 후 10초 동안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공포의 수호물 : 공포의 수호물 주문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지속시간이 60초만큼 감소합니다.
구원의 영혼 : [신성] 구원의 영혼의 지속시간이 10초만큼 증가합니다.
내면의 성소 : 내면의 열정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받는 모든 주문 피해가 6%만큼 감소하고, 내면의 의지로 향상되는 이동 속도 보너스가 6%만큼 증가합니다.
내면의 열정 : 내면의 열정으로 향상되는 방어도가 50%만큼 증가합니다.
내면의 집중력 : [수양] 내면의 집중력을 시전하면 5초동안 침묵, 시전 방해, 무효화 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대규모 무효화 : 대규모 무효화의 시전 시간이 1초만큼 감소합니다.
마법 무효화 : 마법 무효화에 성공하면 추가로 대상에게 ~의 신성 피해를 줍니다.
반사의 보호막 : 자신에게 걸린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한 피해의 45%를 공격자에게 되돌립니다. 이 피해는 위협 수준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분산 : 분산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5초만큼 감소합니다.
빛보라 : [신성] 빛샘이 빛보라로 바뀝니다.
빛샘 : [신성] 빛샘의 사용 횟수가 2만큼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일격 : [수양][신성] 신성한 불꽃에 걸려있는 대상에게 성스러운 일격으로 입히는 피해가 추가로 20%만큼 증가합니다.
소생 : 소생의 효과로 대상이 치유 될 때마다 치유량이 33%씩 증가하지만, 효과의 지속시간이 3초만큼 감소합니다.
소실 : 소실 주문이 적에게 받는 피해 또한 10%만큼 감소합니다.
스컬지 감금 : 언데드 속박 주문의 시전 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신성한 불꽃 : 신성한 불꽃 주문이 즉시 시전됩니다.
신성한 폭발 : 신성한 폭발 능력을 습득합니다. 시전자 주위를 감싸고 있는 신성한 빛을 폭발시켜 10m 반경의 모든 적에게 신성 피해를 입히고, 10m 반경 내 최대 5명의 아군을 치유합니다. 치유 효과는 치유를 받는 대상의 수로 분할욉니다. 이 주문은 위협 수준을 발생시키지 않습니다.
신의 권능: 보호막 : 신의 권능: 보호막으로 흡수한 피해의 20%만큼 대상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신의의 도약 : 신의의 도약 주문 시전 시 대상에 걸린 모든 이동 방해 효과를 제거합니다.
어둠의 구속 : [암흑] 어둠의 형상을 취소하지 않아도 회복의 기원, 소생, 신의의 도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권능: 죽음 : 어둠의 권능: 죽음을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지만, 생명력이 20% 이상인 대상에게 사용하면 25%만큼의 피해만 입힙니다. 또한 생명력이 20% 이상인 대상에게 어둠의 권능: 죽음을 시전하면, 시전자도 대상에게 입힌 피해와 동일한 양의 피해를 입습니다.
영혼의 절규 : 영혼의 절규 또는 영혼의 마귀가 영혼의 공포 시전시 대상이 도망치지 않고 제자리에서 공포에 떱니다.
절박함 : [수양][신성] 기절한 상태에서 고통 억제와 수호 영혼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정신 분열 : 정신 분열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대상은 4초 동안 이동 불가 상태가 됩니다.
정신의 쐐기 : 정신의 쐐기로 피해를 입히면, 6초동안 다음 정신 분열의 시전 시간이 50%만큼 단축됩니다. 이 효과는 2번까지 중첩됩니다. (현재) 암흑 특성 4번째 줄 '정신 녹이기' 특성 중 일부가 문양으로 이동
정신의 채찍 : 정신의 채찍에 걸린 대상의 이동속도가 느려지지 않습니다. 대신 정신의 채찍으로 피해를 줄 때마다 5초 동안 자신의 이동 속도가 15%만큼 증가합니다. 최대 3번까지 중첩됩니다.
정신적 두려움 : 정신적 두려움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초만큼 감소합니다.
정화 : [수양][신성] 정화 주문으로 마법 효과나 질병을 무효화하면 대상의 최대 생명력의 3%만큼 회복시킵니다.
치유의 마법진 : [신성] 치유의 마법진 시전 시 추가로 1명을 더 치유하지만 마나 소모량이 35%만큼 증가합니다.
회개 : [수양] 회개 주문에 소모되는 마나가 20%만큼 증가하지만 회개 주문을 이동하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복의 기원 : 회복의 기원의 최초 치유량이 60%만큼 증가하지만 치유횟수가 1만큼 감소합니다.
흡혈의 선물 : [암흑] 흡혈의 선물 시전 시 생명력으로 전환되는 피해량이 추가로 50%만큼 증가하지만 효과의 지속시간이 5초만큼 감소합니다.
2. 보조 문양
기존의 보조 문양들이 대거 삭제되었습니다.
고해 : 고해 기술을 배웁니다.
발키르 : [신성] 구원의 영혼이 발키르 모습을 취합니다.
시간 벌기 : [수양] 시간 벌기 효과를 시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성한 부활 : 부활 대상자가 부활이 시전되는 동안 신성한 빛에 휩싸입니다.
어둠 : [암흑] 어둠의 형상을 취했을 때 덜 투명해집니다.
어둠의 까마귀 : [암흑] 도움의 구슬 모양이 어둠의 까마귀로 바뀝니다.
어둠의 대천사 :[암흑] 대상을 파멸의 역병에 감염시킬 시 8초동안 어둠의 대천사로 변신합니다.
어둠의 동료 : [암흑] 어둠의 형상을 취하면 애완동물도 어둠의 형상을 취합니다.
어둠의 속박 : 언데드 속박의 모양이 바뀝니다.
천상 거닐기 : 공중부양이 대상을 구름에 태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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