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즈에서 나엘 야드 키우는 유저입니다.
제가 잘 하는 실력은 아니지만 제 플레이 방법을 유저분들이랑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전설 : 광란의 고리띠 / 단결
성약 : 나페 / 니야
도관 : 영소 / 호분 / 흉포 - 잠재 도관
특성 : 2-3-1-1-1-3-1
(피손이 쎄긴 쎄겠지만 딜 차이 심하지 않다고 하여 그냥 청명 찍습니다)
(포식자 : 광딜에선 꽤 괜찮다고 생각하고 우선적으로 기력 부족 현상으로 인한 현자타임이 덜 합니다)

지난 시즌 가이드 글을 보기도 했는데 지금은 티어세트도 있고 해서
해외 야드 유저 방송을 보면서 배우고 있습니다.

딜 싸이클은 은신 - 갈퀴 - 난타 - 휘둘 - 광폭화&호분 - 원분 - 휘둘 원분 반복하다가 버블 기력 없을때 광폭화가 끝나기 전에 영소
이것만 무한 반복 합니다. 갈퀴를 중간중간 넣기보다는 휘둘 원분 반복이 딜이 더 잘 나오는 거 같더라구요.
해외 유저 트래커를 보고 따라하면서 익혔습니다.
추가하자면 기력이 포식자 특성찍었으니 기력이 크게 부족하진 않아서 중간중간 갈퀴를 써주느냐?? 전 그냥 휘둘 원분만 씁니다.
(항상 고민되는 부분임. 갈퀴를 써줘야 하나 하고)

딜싸이클 수정 합니다.
은신 - 갈퀴 - 난타 - 광폭화 - 영소(특화뻥튀기) - 5버블 원시분노 - 휘둘 - 원시분노 반복하다가 2마리남았을 경우 원분 대신 흉포
1마리 남으면 휘둘 대신 칼발 - 흉포입니다.
◇ 정답은 아닙니다~^^
티어 4셋 효과를 좀더 극대화 하려면 영소를 먼저 써서 특화를 ㅓㅂ위티기 시키고 광폭화를 쓰면 어떨까 싶기도 하네요~

단일은 뭐 도트 유지 하면서 칼발 흉포 치는거니까 크게 어려운 점은 없다고 봅니다.(그저 칼발 치명타 뜨기를 기도하면서...ㅠㅠ)

티어 2셋 효과와 고리띠 전설로 인한 광폭화 쿨이 꽤 줄다보니 1분에서 2분 사이에 돌아오더라구요(보통 체감상으로 1분 30초~40초 정도??
광폭화 시전시 4셋효과 때문에 도트딜이 생각보다 쎕니다. 티어 4셋부터 맞춰야 그나마 딜이 나오더라구요.

제가 정답은 아니지만 저의 운영방식은 이렇게 하고 있는데
잘못하고 있는 부분이 있으면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