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의 의역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모든 야드 유저분들 화이팅 하십쇼)


야드의 정체성
- 야드의 게임플레이는 강한 출혈을 적에게 부여하고 유지하는 것 + 쌓은 연계점수로 흉포에 소모해 더 많은 딜을 하는 것
- 9.2.5에서 흉포가 매우 강해서 이전 딜사이클을 뒤엎는 수준이기에, 용군단에선 다시 출혈로 돌아가고자 함
- 흉포는 쌓은 연계 점수를 사용하는 위주로
- 출혈 지속 시간을 시시각각으로 바뀌는 스킬들을 조정 또는 삭제해, 출혈 유지가 딜사이클의 한 부분이 되게끔

- 출혈에 새로운 옵션들을 추가해 더 흥미롭게 하던가 특정 상황에서 유용하게 바꿀 예정
- 원시 분노를 특성 트리 상단에 배치해 초반부터 광딜이 편하게 만들 것
- 신규 특성들 예시로 도려내기의 딜량을 일시적으로 증가시키거나, 도려내기 데미지 일부를 즉시 적용시키거나, 흉포가 주변 적 모두에게 딜하게끔 하는 특성들
- 이를 통해 광딜 상황에서 연계점수를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끔 할 예정

- 기존 광폭화의 효과를 특성 트리에서 찍는 광폭화에 추가하여 기존의 느낌을 살림
- 이후 광폭화 특성들은 광폭화를 더 강하게 바꾸거나 유용성 부여 (신규 특성도 추가될 예정)

야드의 복잡성
- 게임플레이 복잡성에 관심을 두고 있음
- 야드의 경우 몇몇 특성이 딜사이클을 복잡하게 만드나 딜을 증가시킴
- 이런 특성들의 문제점은 (특히 용군단 특성 트리에서) "무조건 찍어야 하는 필수 특성"으로 여겨짐
- 피투성이손길이나 잔혹한 베기의 경우, 추가 선택지를 넣어 복잡성을 줄이고자 함
- 야생의 포효의 경우, 삭제함. 야드의 연계점수는 출혈 유지와 흉포에 쓰이는게 맞다고 봄

선택지
- 용군단 특성들은 야드 유저들이 자신이 원하는 방식의 게임플레이를 하게끔 구성됨
- 단일/광 으로 딱 나눠진 경우가 있음
- 그 외에도 기력 회복, 연계점수 생성 기술의 데미지 증가, 출혈 재부여 빈도 변화, 광폭화/호랑이 효과 증폭과 관련될 것

다음은 다음 빌드에서 바뀔 예정인 것들


Protective Growth - 신규 특성 (2번째 줄), 자신에게 부여된 재생 유지 시간 동안 받는 데미지 3% 감소

Improved Bleed - 2랭에서 1랭으로 변경

Pouncing Strike - 신규 특성 (3번째 줄), 은신 중 갈퀴/칼날 시 추가 데미지 및 추가 연계점수

Tireless Energy - 3랭에서 2랭으로 변경 + 랭크 당 2% 가속 부여

칼날 이빨 - 흉포 데미지 20% 증가 및 소모한 연계점수 당 4% 만큼 도려 데미지 4초간 증가

Piercing Claws - 신규 특성 (4번쨰 줄), 치명 확률 2% 증가

Double-Clawed Rake - 신규 특성 (4번쨰 줄), 갈퀴 시 옆 대상에게도 갈퀴 적용

Sudden Ambush - 3랭에서 2랭으로 변경, 랭크 당 5% 확률로 은신에서 공격할 때처럼 공격 (원래 랭크 당 1%)

Dreadful Bleeding - 신규 특성 (5번째 줄), 도려내기 데미지 15% 증가

광폭화 - 특성에 있던 Berserk:Relentlessness를 대체, 광폭화 시 마격할 떄마다 연계점수 되돌려주고 갈퀴/칼날이 은신 때처럼 데미지 증가

Tear Open Wounds - 신규 특성 (5번째 줄), 원시 분노 시 대상에게 걸린 도려내기 출혈의 최대 4초를 빼어 75% 만큼 즉시 데미지를 가함

Taste for Blood - 3랭에서 2랭으로 변경

Ferocious Frenzy - 신규 특성 (6번째 줄), 흉포 사용 시 대상의 8미터 내 도려내기가 적용된 적들에게 25% 데미지를 가함, 대상이 8명을 넘으면 데미지 감소

Infected Wounds - 갈퀴 데미지 20% 증가 추가

7번쨰 줄 선택지
Raging Fury - 신규 특성, 호랑이 지속 중 마격 시 소모한 연계점수 당 호랑이 지속시간 0.2초 증가
Frantic Momentum - 신규 특성, 마격 시 소모한 연계점수 당 3% 확률로 가속 10% 6초간 증가

Berserk: Heart of the Lion - 신규 특성 (7번쨰 줄), 광폭화 쿨타임이 소모한 연계점수 당 0.5초 감소

Berserk Frenzy - 더 이상 연계점수 생성 스킬이 광폭화 쿨타임 감소하지 못하게 변경

Wild Slashes - 신규 특성 (7번째 줄), 잔혹한 베기와 함께 선택지, 난타와 휘둘 데미지 20% 증가

Bite Force - 신규 특성 (9번쨰 줄), 피투성이와 함꼐 선택지, 흉포와 도려내기 데미지 10% 증가

9번째줄 선택지
Veinripper - 신규 특성, 도려/갈퀴/난타 출혈 시간 25% 증가
Rip & Tear - 신규 특성, 대상에게 도려 시전 시 Tear도 부여, 6초간 연계 점수당 X 만큼의 출혈 추가 부여

야성의 광기와 최상위 포식자 - 따로 특성으로 존재 (원래 피투성이와 심오한 집중과 같이 선택지)

Ashamane's Guidance - 원래 이름 미정의 특성, 근거리 평타 시 확률적으로 6초간 화신 부여 or 영혼 소집 지속시간 25% 감소 & 더 강한 스킬 시전 확률 증가

삭제된 특성들
Improved 호랑이 - 이제는 호랑이가 무조건 기력 50 회복
Improved Shred
Improved Prowl
Berserk: Jungle Stalker
야생의 포효
심오한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