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가이드 적는중에 광란특성의 변경으로 계산했었던 사이클 기대값이 다 날아가서 땅치고 후회하는중에

이전부터 궁금했지만, 딱히 정보를 찾을수없었던 청명의 전조 (ClearCast)에 관한내용을 적어보자합니다.





1. 근접 자동 공격 10000회 중 번뜩임Clearcast) 발동 1016회 

   10.16%확률로 청명 발동

2. 번뜩임중에 새로운 번뜩임이 덮어질수 있음 (빨리 사용안하면 님손해라는뜻)

3. 번뜩임 발동후 그다음 자동공격에 번뜩임 발동가능 (내부쿨없음)

4. 연구중에 청명과 청명사이의 최대 자동 공격 횟수는 18회

5. 평균 청명 발동 간격(평균)은 자동 공격시간 [(1초 - 가속) / 10%]   





6. 청명의 시간 특성 사용 시 발동확률은 15%로 증가
     평균 청명 발동 간격(평균)은 자동 공격시간 [(1초 - 가속) / 15%]  

7. 고양이의 호기심과 시너지 효과받음
   

8. 1분당 받을수있는 평균 기력값
   60초 / (평균 발동간격) *40 (난타 or 칼날발톱) * 50% 

 특성 투자시 25-33%의 추가 기력회복력,
 가속수치 대비 110% 효율을 가짐
 


 PS. 어둠땅에서 고작 포식자 2번 기력회복량 100+기본회복량 600 + 숲영효과 평균 6회 * 25  = 으로
       분당 평균 850밖에 없었던 야드였는데   

        용군단에서는 그냥 아주 기력을 퍼주네요. 특성만으로도  900으로 어둠땅을 넘어서고,
        숲영효과까지 받는다면, 가속이 없어도 기력 1000은 훌쩍 넘기겠어요.
        심지어 포식자 특성도 언제든지 찍을 수있으니,
        무한 호분+기력효과까지  그냥 끝도없이 딜링이 가능해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