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트에 사용한 특성

유틸에 비중을 높이기 위해 공용 특성에서 회오리바람, 태양섬광, 달래기, 태풍에 투자한 포인트를
고양이의 민첩함과 불휴의 추적에 투자를 해보았습니다.

힐러도 딜을 지원해야 할 정도로 딜이 빡빡한 네임드가 있다면 (특히 신화 난이도)
유틸을 포기하고 다시 태양섬광을 찍는 것을 고려해야 할 것 같습니다. 

4티어 효과로 인해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최대 25%까지 증가합니다.
그래서 그냥 숲영 급성 안 사용한 경우도 가끔 있었습니다.

연산이 어떻게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급속 성장의 치유량이 숲의 영혼으로 60% 증가하고,
티어 효과 5스택으로 사용한다면 어둠땅 때보다 더 높은 급속 성장의 치유량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공용

1 : 광포한 재생력, 별빛섬광
2 : 난타, 나무 껍질 연마, 별빛쇄도
3 : 도려내기, 신록의 심장, 자연의 치유력 연마, 달빛야수 변신
4 : 회복의 본능
5 : 고양이의 민첩함, 야생의 돌진, 자연 회복, 천공의 영향력
6 : 불휴의 추적, 달래기
7 : 쇄도의 포효, 급속 성장
8 : 리카라의 가르침, 회복 연마, 우르솔의 회오리
9 : 쇄도의 포효 연마, 소생, 정신 자극 
회복

1 : 피어나는 생명
2 : 이세라의 선물, 자연의 신속함, 청명의 전조
3: 숲의 손길, 자연의 광채, 청명의 섬광
4 : 깨어나는 꿈, 재생 연마, 풍요
5 : 꽃피우기, 평온, 무쇠껍질
6 : 숲의 영혼, 재배, 급속 성장 연마
7 : 재발생, 멈출 수 없는 성장
8 : 봄꽃, 영혼 소집, 번성
9 : 생사의 순환, 세나리우스의 인도, 꿈의 선물, 육성의 휴면
10 : 삼림 재생, 대드루이드의 힘





네임드 시간대 별로 영상을 업로드 하고 싶었는데, 잘 안되서 그냥 통으로 된 버전으로 올립니다.

아래는 킬한 영상 시작 10초 전 위치 입니다.

에라노그 : 8:20
테로스: 19:00
차가운 숨결의 세나스: 32:58
쿠로그 그림토템: 59:43

일반 기준 힐러 공략
조드 -> 수드 -> 회드 순으로 일반 레이드를 돌아 보는 거라 대충만 숙지하고 돌았습니다.
일반 기준 원시술사 의회, 혈족지기 디우르나를 제외하고는 난이도가 어려운 편이 아니라서
다른 네임드들은 아직 숙련도가 부족한 상태입니다.
에라노그
에라노그 킬 당시 RDPS가 생각보다 높아서, 사이 페이즈를 보기 전에 끝이 나 버렸습니다.
보통 2-4번의 사이 페이즈를 보고 킬을 하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1 페이즈 주요 스킬
- Incinerating Roar: 모든 플레이어에게 49,950의 화염 피해를 입히고, 추가로 2초 마다 1,436의 화염 피해를 28초 동안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 됩니다.

- Flamerift: 몇몇 플레이어에게 작은 원이 생기는데, 디버프 시간이 만료되면, 용암 웅덩이를 생성하고 해당 자리에서 쫄이 생성 됩니다.
해당 쫄은 무작위 플레이어에게 시선을 고정합니다.
바닥을 뭉쳐서 깔아주면 됩니다.

2 페이즈 주요 스킬
- 고동치는 불길: 모든 플레이이에게 1초 마다 7,942의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테로스
영웅과 신화는 제가 테스트를 안 해봐서 정확하게는 모르겠는데, 개인적으로는 기어 체크 네임드가 되지 않을까 뇌피셜을 굴려봅니다.

바위분출: 499,495의 자연 피해를 나누어 입힙니다.
  - 깨어난 대지: 몇몇 플레이어에게 걸립니다. 14,360의 자연 피해를 입히고, 2미터 내에 있는 플레이어를 넉백 시킵니다. 분출 시, 3,122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파괴되기 전까지 2초 마다 피해를 줍니다. 파괴시 지진의 맹공을 발동 시킵니다.

- 지진의 맹공: 모든 플레이어에게 14,985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8초 동안 0.5초 마다 2,497의 추가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깨어난 대지로 생성된 기둥은 탱커에게 사용하는 진탕의 격돌이라는 레이저 스킬로 파괴할 수 있습니다. 이 때 기둥을 파괴하면 아래 지진의 맹공 스킬이 발동 됩니다.

기력 100이 되면 공명하는 절멸이라는 부채꼴 형태의 바닥을 시전합니다.
쇄도의 포효 연마를 찍었다면, 매 절멸마다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가운 숨결의 세나스

주요 스킬
- 비단실 폭발: 주기적으로 모든 플레이어에게 거미줄을 연결해 62,436%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안쪽으로 끌어당깁니다. (%는 오타로 추정됩니다.) 공격대 찾기 및 일반 난이도에서는 플레이어가 세나스의 구덩이로 끌려가면 거미줄에 휘감김 상태가 됩니다 => 일반에서는 낙사가 없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테스트 당시 떨어지신 분이 살아서 올라왔습니다.

- 거미줄의 휘감김: 
플레이어를 휘감아 30초 동안 이동 속도를 75%만큼 감소시킵니다. 부식의 분출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 Enveloping Webs: 6초 동안 플레이어를 거미줄로 감쌉니다. 대상에게 1초 마다 9,990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의 위치에 끈적이는 그물을 방출합니다.
  - 끈적이는 그물: 위치 이동 및 미끄러짐 효과에 저항하게 합니다. 30초 동안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25%만큼 감소시킵니다. 부식의 분출로 제거할 수 있습니다. 10번 중첩되면 대상은 거미줄에 휘감김 상태가 됩니다.

- 한기 작렬:
 4초 동안 1초 마다 8,749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만료되거나 제거될 경우 냉기 배출을 발동 시킵니다.
  - 냉기 배출: 4미터 내의 다른 모든 플레이어에게 56,171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 서리숨결 거미(큰 거미)
  - Chilling Aura: 
냉기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하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18,726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이 효과는 중첩됩니다. => 딜러들이 큰 거미를 빨리 안 잡아주면, 힐러가 죽어나가는 구조 입니다.
쿠로그 그림토템
대지, 불, 폭풍, 얼음의 4개 원소 속성의 컨셉 네임드입니다.
전투 지역은 4개의 원소 지역으로 나뉘어져 있는데, 각 지역에 머무를 때 마다, 해당 지역에 해당하는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폭풍
- 충격의 파열: 디버프 만료 시, 표시된 플레이어는 12미터 내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에게 87,412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 천둥번개: 8미터 내의 플레이어에게 74,924의 자연 피해를 입힙니다. 아무도 안 맞으면, 113,513의 자연 피해를 모든 플레이어에게 입힙니다.

대지
도넛 형태의 바닥을 시전합니다. => 대지 지역 제일 중요 스킬
처음에는 네임드 주변, 그 다음에는 네임드와 외곽 사이, 외곽 2번이 터집니다.
중간 중간 쫄 생성 바닥을 시전하는데, 피해주면 됩니다.

얼음
- 살을 에는 추위: 모든 플레이어에게 10초 동안 1초 마다 6,244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Absolute Zero: 8미터 내의 모든 플레이어에게 374,622의 냉기 피해를 입힙니다. 랜덤한 플레이어에게 시전합니다. 추가적으로 동상을 부여합니다
  - 동상: If multiple applications applied, the player becomes 꽁꽁 얼리기
  - 꽁꽁 얼리기: The Victim becomes incapacitated. This effect bypasses immunities.


해당 킬 영상에는 불이 등장하지 않습니다. 다른 영상을 찾아 보시거나, 용군단을 기대해 주세요.

사이 페이즈 때, 불 정령 쫄이 사용한 불 바닥을 네임드가 지속적으로 랜덤 플레이어에게 시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