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력 높을수록좋음

적중 5%~8%

숙련 26 (회피가 0%가 되는 수치)

회피 33.40%↑ (3번중 1번은 회피할확율을가짐)

치명타 31.00% ↑ (파쇄 유지시 크리 40%)

 

마법부여

 

머리 (체력 회피)                      ※ 평판템

어깨 (체력 회피or 민첩 특화)     ※ 평판템,주문각인

망토 (민첩 or 방어도)               ※ 재봉(칼날자수)

가슴 (올능 or 체력)

손목 (민첩)                             ※가죽세공(체력)

장갑 (특화or숙련)                    ※ 특화의경우엔 65 숙련은 50으로 수치가 특화가높지만 중요도순에서 숙련이 더높은편

바지 (민첩 체력)

신발 (민첩)

무기 (민첩 or 바람걸음)

 

 

재연마

 

가속은 무조건 필요한수치로 재연마

나머지는 적절히 필요한수치로 재연마

 

 

보석

 

필요한보석을 박는게 우선적이나 가급적 민첩,체력쪽 보석만 박는게 좋음

깔맞춤을위한 체력+회피도 가끔사용

 

보너스수치가 민첩일경우 무조건깔맞춤하는쪽이 좋음

보너스수치가 가속일경우 버리고 필요한보석으로박는게 좋음

 

얼개는 마댐감소 2%를 주로박고

방어구 추가증가 2%도 괜찮음

 

 

특성(첨부이미지는 필자의특성)

 

 

나머지는 거의 고정으로찍는거라고 보시면되고

 

고려해볼특성은

 

분노의 휘둘러치기 - 평타시 5/10/15 확율로 무기공격력의 310%가량의 대미지를 뽑습니다 , 3초의 내부쿨을가짐

※ 분노의 휘둘러치기로는 야생의방어가 뜨지않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야생의 공격성 - 요정의불꽃이 중첩되는 특성입니다

※ 중첩에따라 어글이 증가되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정글의 왕 - 격노시 5/10/15의 대미지증가

※ 표범일때 맹공격사용시 기력 60회복

 

쇄도 - 곰돌진시 8초간 근접가속 15/30 증가

※ 표범돌진시 50%기력감소/공짜 찢발사용가능

 

회복의 본능 - 민첩에 따라 회복스킬의 회복량증가

※ 표범변신시 받는치유효과 10/20 증가

 

 

찍었을때 쓸만했다고 느끼는 스킬은 회복의 본능과 요불특성이 쓸만한것같구요

 

영던에선 쇄도가좋고 레이드에선 쇄도는없어도 큰지장은없었습니다

 

 

ps. 불의땅이 기대되는군요 불땅부터는 야탱은 완방형탱커가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