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바람 일반 공략을 숙지하신 분들의 이해도를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

 

 일단 네 바람의 왕좌에서 나오는 템 드랍을 살펴보면

 

 네파하드가 주는 가죽치타 상급허리과는 비교도 할수없는 체지정 가속 허리

 

 게다가 체치정 가속 반지까지 있어서 조회드 스왑하기에 더할나위없는 템이 있죠

 

 대략 템렙이 362정도되면 무난합니다만, 어차피 360정도가 아니면 지인팟아니고 막공이면 자리가 안생길듯 하내요

 

 가속은 의도없이 공대시너지 5프로를 받은상태로 2005도 해보고 900대도 해봤는데

 두 셋팅 모두 공략에는 문제는 없었고요, 취향의 문제가 되겠내요

 특성은 국민특성 해주시면 되시면 되겠습니다

 

 

 

1. 비밀의회

(1) 동풍기준

토나오는 동풍이내요, 공장님께서 서풍가주세요란 말을 해주길 바라지만 ㅎㅎ

장신구를 바라딘 장신구로 바꿔주시고, 북풍으로 넘어가는쪽에 원거리딜러(법사)와 자리를 잡아줍니다.

일반이랑 다르게 로하시 기력 30때 방패를 시전하면 딜러들이 깨주는데,

방패를 깨기전까지 데미지가 로하시 3인 모두에게 들어옵니다

이게 3-4틱 본다는 기준으로 데미지가 모두에게 10-15만정도씩 들어옵니다.

짧은시간안에 데미지가 들어오기때문에 폭힐하셔야 됩니다 

 

첫 싸이클은

 

기력30에 방패와 광풍강타가 같이 오기때문에 10-15사이쯤 나무폼으로 피생+회복 감아줍니다,

피생이 방패깨지는 타이밍에 터질 수 있게하는것이 이상적이죠,

기력22-24정도쯤 마지막 피생을 넣어 제때 터지게 해줍니다.

이 타이밍은 직접 감을 잡으시는게 좋을 거 같고요

 

방패직전에 회오리의 시야겐세이와 광풍강타 방향을 보면서 힐을 해야되기때문에 만만치 않습니다

방패깨지는 타이밍에는 신치와 재생으로 무난히 넘길 수 있을겁니다, 이때 본인은 거울 써주시는거 잊지 마시구요, 엠이 모자른 넴드가 아니기때문에 폭힐해도 좋습니다

기력 90전에 도적에게 풀도트를 감은후 북풍으로 넘어가서 지정위치에서 껍질평온을 돌려줍니다

힐 여유가 있으니 네지르 탱힐에게도 힐 넣어주시고요

 

이제 두번째 싸이클이 시작됩니다

 

두번째 이후로는 광풍강타와 방패가 동시에 오지 않습니다

네지르 궁극이 끝난 후 로하시는 광풍강타를 후리고 있을겁니다, 광풍강타 방향을 잘보며 끝나면 넘어가주도록 합니다 

넘어가고 얼마안있어 기력30이 되므로 딜러들 폭힐해주시고요(회드는 거울을 쓰기때문에 죽을수가 없습니다)

 

하지만 나무폼이 쿨이기 때문에 신치와 자연의신속함을 딜러들에게 잘 써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넘어가기전에 광풍강타가 또 오는데, 방향만 잘보고 피하시고 궁극전에 북풍으로 넘어가서 같이 맞아줍니다.

마찬가지로 궁극 후 로하시로 넘어가서 반복해주시면 끗

 

 

(2) 서풍기준   

서풍은 드리블탱에 달렸지만 몇가지 주의하실건,

쫄이 나왔을때 힐어글 보고 올걸 대비해서 딜러들에게 쫄이 가지않고, 지정된 광위치에서 어글을 잡을 수 있도록 어글안잡히는놈이 탱사거리쪽이나 광위치로 갈수있게끔

자리만 잡아주시면 됩니다.

쫄어글이 튀면 딜러를 까줍니다

 

서풍 궁극뒤에서 탱커가 많이 아프니 폭힐 주시는거 잊지 마시고요, 북풍은 어차피 2기사이기때문에 탱교체는 없습니다

서풍은 묻묻!!!

 

 

2. 알아키르

장신구는 쓰던거 써주시고요, 거울도 써봤는데, 없어도 괜찮습니다

일단 개념공장이라는 전재하에 본인포함 4명 힐을 하실거에요

좌측이나 우측에 2명겹쳐서는 딜러가 있을거고요

 

1패에는 일반이랑 다르게 번개가 사라지지않고 10여초? 지속되기때문에 많이 아픕니다

바람폭발때도 데미지가 상당히 들어오고요

기본적으로 한명만 번개를 맞으면 발로 힐해도 커버가 가능합니다만

2명겹친 딜러쪽에 번개가 올것을 대비해 고정딜러에게 피생회복을 감아줍니다.

2명겹친쪽에 번개가 오면 이동딜러(법사OR흑OR냥)은 회드쪽으로 빠르게 올것이고요.

 

그 직후 또 회드+이동딜쪽에 번개가 생기면 몇초간은 2명이서 같이 쳐맞기때문에 껍칠을 키고, 영혼의 힐을 하시던지 않오길 기도하시는게 좋습니다, 항상 바폭전에 딜러들 회복감아주시고요

1패 회드는 말뚝힐입니다, 이동딜러가 유동적으로 이동해줍니다

 

대충 이정도면 1패가 끝나고요

 

2패는 쫄한테 쓸리면 자연데미지가 증가되기때문에 많이 아픕니다.

쫄이 나오고 탱이 도발하여, 쫄이 탱에게 가는 동선에 위치잡으면 어찌되는지 아시겠죠

가끔 부케로 막공을 다니면 이것때문에 가장 문제가 큽니다

공대원 무빙이 구려서 탱한테 가는 쫄한테 쓸리던가, 탱이 정신없어서 제대로 못땡기전가

둘 중 하나내요

 

쫄위치에 따라서 유동적으로 이동해주시며 급성과 회복을 감으면 파워 힐딸이 가능합니다

3패돌입직전 화산물약+평온을 올려주시면 풀피로 넘어가실 수 있습니다

 

3패는 일반과 다르게 위에서부터 1,2,3내려오고

맨밑으로 내려와 다시 7,6,5 이렇게 세칸 올라옵니다

다시 맨위로 가서 1,2,3, 7,6,5 반복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