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들어가기에 앞서....


일부 사람들이 특성이 15렙마다 선택하는것으로 바뀐다는 것을 보고 특성차이가 사라지는것 아니냐고 하시는데

5.0에서는 특성과 특성전문화가 나뉩니다.

조화, 야수, 회복특성이 조화, 야수, 회복특성전문화가 되야하는데........

근데 이게왠일? 조화, 야수, 회복에 수호는 뭐잉? 야드 건드리는거 포기하고 블쟈 방향전환?

캣폼이 야수의 이름을 가져가고 곰폼은 수호라는 특성전문화가 새로 생기는군요 암튼

5.0의 특성스킬은 그냥 새로 생기는 시스템인거죠.

즉 유저들은 특성전문화 하나와 15렙마다 특성스킬 하나씩을 정하는겁니다. 명칭에 속지 맙시다.


1. 공통


1~천벌 : 2초캐스팅. 적에게 자연피해

2~달빛섬광 : 즉시시전. 대상에 비전피해. 18초에 걸쳐 추가 비전피해

4~회복 : 즉시시전. 대상을 치유하고 12초에 걸쳐 3초마다 추가 치유

6~표범 변신 : 즉시시전. 캣폼으로 변신. 변신중에는 민첩이 전투력을 증가시킵니다.

              캣폼이 아닐때도 기력이 회복됩니다.

              캣폼 변신시 모든 이동속도 감소효과에서 벗어나며 변이에 면역이 됩니다.

6~살쾡이의 우아함(지속) : 낙하피해를 감소시킵니다.

6~할퀴기 : 40 기력. 대상에게 일반공격력의 155%와 추가피해. 1의 연계점수 생성

6~숨기 : 즉시시전. 10초쿨. 은신하여 보이지 않게되지만 이동속도가 감소합니다.

         해제하기 전까지 지속. 숨기를 시전하면 캣폼으로 변신합니다.

         폼의 능력들이 해당 폼 상태에서만 시전가능에서 자동으로 폼 활성화로 바뀌는군요

6~갈퀴발톱 : 35기력.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15초에 걸쳐 출혈피해. 1의 연계점수 생성

6~흉포한 이빨 : 25 기력. 연계점수에 비례한 피해를 입히며 최대 25의 추가기력을 소모해

                 피해를 최대 100% 상승시킵니다. 또한 생명력이 25% 미만인 적에게 시전하면,

                 대상의 도려내기의 지속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출혈이 걸린 대상에게는

                 치명타로 발동할 확률이 25% 증가합니다.

                 도려내기 초기화는 현 야수특성 6번째줄의 먹이포착 2포

                 출혈시 크리증가는 6째줄 상처찢기 3포 특성이군요

8~강타 : 대상을 5초간 기절시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곰폼으로 변합니다. 50초쿨

         쿨감소와 지속증가는 4째줄 야수의 습격 2포특성이군요

8~곰변신 : 곰폼으로 변해 천, 가죽방어구로 인한 방어도를 120%, 체력을 20% 증가시킵니다

          위협수준이 크게 증가합니다 민첩이 전투력을 증가시킵니다

          다양한 곰 능력을 사용 할 수 있으며 변신시 분노가 최대 10 생성됩니다.

          변신시 이동속도감소효과 제거, 변신중 변이에 면역

8~포효 : 30미터, 8초쿨. 대상을 도발합니다. 이미 시전자를 공격중인 적에게는 효과가 없습니다.

8~후려갈기기 : 30분노, 3초쿨. 대상에게 물리피해. 출혈중인 적에게 20% 추가피해

                출혈시 피해증가는 6째줄 상처찢기 3포 특성이군요

10~휘감는 뿌리 : 1.7초 캐스팅. 대상을 30초간 이동불가로 만듭니다.

                  피해를 받으면 효과가 취소 될 수 있습니다.

12~되살리기 : 10초캐스팅. 대상을 35%의 생명력과 마나를 가진채 부활시킵니다. 전투중 시전불가

14~순간이동-달숲 : 10초캐스팅. 달숲으로 순간이동합니다.

16~치타변신 : 이동속도 40% 증가. 야외에서만 시전가능. 변이에 면역, 시전시 이동속도 감소효과에서 벗어납니다.

18~바다표범 변신 : 수영속도 50% 증가. 수중호흡 가능

22~휘둘러치기 : 근처 적들에게 물리피해. 변신에 따라 피해량이 달라짐. 출혈중인 적에게 20% 추가피해

                 아마도 곰폼 캣폼 같은스킬인 경우 한번에 배우고 폼따라 각각 적용되는듯요

                 출혈중인 적에게 추가피해는 새로생긴 옵션

24~질주 : 3분쿨. 모든 이동불가와 이동속도 감소효과를 제거하고 이동속도가 70% 증가합니다. 15초 지속

           이 효과를 쓰면 캣폼이 활성화되며 은신이 해제되지 않습니다

           야성특성 야생의 기민함의 이동방해효과 제거가 기본으로 통합

26~치유의 손길 : 2.5초 캐스팅. 아군을 치유합니다.

28~요정의 불꽃 : 즉시시전. 대상의 방어도를 5분간 12% 감소시킵니다. 효과에 걸린 대상은

                  은신이나 투명화를 쓸 수 없습니다. 곰폼중에는 피해를 입힙니다.

                  4% 3중첩이던게 아예 한번에 12%짜리로 변함. 야성까지 아예 통합한듯

32~암습 : 50기력. 대상을 4초간 기절시키고 18초에 걸쳐 출혈피해.

          은신 필요, 연계점수 1점 생성

36~인간형 추적 : 즉시시전, 1.5초쿨. 미니에 근처의 모든 인간형 적을 표시합니다.

                 한번에 한 종류의 적만 추적 가능합니다.

42~싹쓸바람 : 정신집중, 30미터. 대상지역에 폭풍을 생성해 1초마다 적들에게 자연피해

              적들의 공격간격 20% 증가. 10초지속.

52~자연의 손아귀 : 즉시시전, 1분쿨. 시전자를 공격하는 적은 휘감는 뿌리에 걸립니다. 1회 발동, 45초지속

                    3회에서 1회로 하향?

54~정신자극 : 즉시시전, 3분쿨. 10초에 걸쳐 시전자 마나의 5%만큼 회복.

              자신에게 시전하면 10초에 걸쳐 마나 15% 추가회복

56~환생 : 2초캐스팅. 10분쿨. 대상을 20%의 생명력과 마나를 가지고 부활시킵니다.

58~폭풍날개 변신 : 즉시시전. 폭풍날개로 변신하여 이동속도가 150% 증가하며 날 수 있습니다.

                   전투중 시전 불가. 시전시 이동속도감소효과 제거

62~야생의 징표 : 즉시시전. 모든 아군의 힘, 체력, 민첩, 지능을 5% 증가시킵니다. 1시간 지속

                 마법저항 증가 삭제???

66~겨울잠 : 1.5초 캐스팅, 30미터. 대상을 40초간 잠재웁니다. 피해를 입으면 취소됩니다.

             한번에 한 대상에게만 시전 가능. 야수와 용족에게만 시전 가능

68~달래기 : 즉시시전. 대상을 진정시켜 모든 격노효과를 제거합니다.

70~빠른 폭풍날개 : 즉시시전. 빠른 포풍날개로 변신해 이동속도가 280% 증가하며 날 수 있습니다.

                    전투중 시전불가, 변신시 모든 이동속도 감소효과에서 벗어남

72~우르속의 힘 : 즉시시전 3분쿨. 20초간 최대 생명력을 30% 증가시키며

                  생명력을 30% 까지(30%보다 낮다면) 회복합니다.

                  새로운 생존기 하나 주는군요. 사실 광포한 재생력 분리지만요

74~평온 : 정신집중. 8분쿨. 40미터 내의 생명력이 가장 낮은 아군 5명을 8초간 2초마다 치유

          시전즉시 치유하며 8초간 2초마다 추가치유. 최대 3중첩.

78~회오리바람 : 1.7초 캐스팅. 대상을  공중으로 띄워 모든 행동을 할 수 없지만 공격받지도 않게 합니다.

                6초지속. 한번에 하나의 대상에게만 시전 가능

82~무력화 : 즉시시전. 대상을 공격하고 기절시킵니다. 연계점수에 따라 피해와 기절시간이 증가합니다. 마무리일격


84~쇄도의 포효 : 즉시시전. 2분쿨. 10미터 이내의 모든 아군의 이동속도를 8초간 60% 증가시키며 모든 이동방해와 이동속도감소효과를 제거합니다. 캣폼도, 곰폼도 아닐때 시전하면 곰폼이 활성화 됩니다.

87~공생 : 즉시시전. 시전자와 대상사이에 공생의 고리를 생성합니다.

          드루이드는 특성 전문화에 따라 대상의 클래스의 능력을 하나 얻습니다.

          대상은 대상의 특성 전문화에 따라 드루이드의 능력 하나를 얻습니다.

          1시간동안 지속되며 죽어도 효과가 사라지지 않습니다.

          우선... 드루이드가 대상의 기술을 얻는 부분의 원문은 (grant) 인데

          대상이 드루이드의 기술을 얻는 부분의 원문이 (In Exchange)입니다.

          과연 서로의 능력이 생기는건지 하나씩 주고받는건지 잘 모르겟습니다.

          후자라면,,,,, 과연 어째야 효율이 나오려나... 비법한테 달빛섬광주고 신화라도 얻어오려나?



2. 특성 전문화


2-1. 조화


10~일월식(지속) : 단일 대상에 가하는 비전계열 공격주문이 태양 에너지를 생성하며

                  단일 대상에 가하는 자연계열 공격주문이 달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100의 태양에너지를 얻으면 일식 효과가 발동되어 모든 자연계열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또한 달빛섬광이 태양불꽃으로 변합니다.

                  100의 달 에너지를 얻으면 월식 효과가 발동되어 모든 비전계열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또한 싹쓸바람이 비전폭풍으로 변합니다.

              일식이나 월식 효과가 발동되면 15초간 주문가속이 15% 증가하며 마나가 16% 회복됩니다.

              사실 이거 효과 자세하게 몰라요 죠드분들이 설명해주세요 태양불꽃은 조화특성스킬 따로 올려야하니까 비전폭풍은 새로 생기는건가?

10~별빛섬광 : 2.7초 캐스팅. 대상에게 비전피해. 20의 태양에너지 생성

12~별폭풍 : 2초 캐스팅, 15초쿨. 대상에게 비전폭풍피해. 15의 현재 더 효율적인 태양 혹은 달 에너지 생성

14~천상의 집중(지속) : 천벌, 별빛섬광, 휘감는 뿌리, 싹쓸바람, 별의폭풍(원문이 Astral Storm인데 이 스킬에 대한 언급이 없군요. 월식 효과인 비전폭풍은 Arcane Storm 인데말이죠)

                       태풍, 겨울잠, 회오리바람을 시전 할 때 피해에 의한 시전밀림효과가 70% 감소합니다.

16~달빛 야수 : 달빛야수로 변신하여 비전과 자연 공격력이 20% 증가하며 받는피해가 15% 감소합니다.

                달빛야수 상태에서는 치유주문을 시전 할 수 없습니다.

                달빛야수로 변신하면 이동방해효과에서 벗어납니다.

                공격력 증가효과가 2배로 늘어나네요? 그리고 다른변신은 이감만 탈출인데 뚱빼미는 이동방해제거?

18~곤충떼 : 즉시시전. 대상이 시전자의 천벌, 별빛섬광, 별폭풍에 의해 받는 피해를 1분간 30% 증가시킵니다.

             한번에 하나의 대상에게만 시전가능

             도트기에서 디버프기로 변했네요?

22~해제 : 즉시시전. 아군대상의 저주와 독 효과를 1개 해제합니다.

26~유성(지속) : 달빛섬광이나 태양불꽃으로 피해를 입히면 4%확률로 별폭풍의 쿨이 초기화되며 시전시간이 100% 감소합니다. 12초 지속

28~태양광선 : 즉시시전, 1분쿨. 대상의 지역에 태양광선을 소환하여 대상과 주변의 적들을 침묵시킵니다. 10초지속

              조화특성 스킬이 기본으로

34~공격성(지속) : 캣폼이나 곰폼시 지능의 100%만큼의 민첩을 얻습니다.

                  얘는 원래 공용스킬로 전투력 25% 증가였는데 말이죠? 조드용이면......

38~희열(지속) : 개기식상태가 아닐 때 천벌이나 별빛섬광으로 피해를 입히면 24%확률로 두배의 달 에너지, 태양 에너지를 얻습니다.

                 조화특성 2포짜리가 기본으로 오지요

44~나무껍질 : 즉시시전. 받는 모든 피해 20% 감소. 시전중에는 피해에 의한 주문시전밀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절, 얼어붙음, 행동불가, 공포, 수면중에도 시전 가능합니다.

              모든 폼에서 시전 가능합니다. 12초지속

              끝까지 읽어보세요 끝까지 야탱분들 흥분하지마시고

46~달빛야수 오라(지속) : 달빛야수 변신중에 모든 아군의 주문가속이  5% 증가합니다. 100미터범위

                         허 참 달빛야수랑 오라랑 따로배우다니...

48~올빼미야수의 광기(지속) : 달빛야수 변신중 공격을 받으면 15% 확률로 광기에 빠집니다.

                             조화특성에 있던게 기본으로 왓군요

                              공격력이 10% 증가하며 조화주문을 시전 할 때 시전밀림효과에 면역이 됩니다.

                              10초지속

64~힘의균형(지속) : 효과와 아이템으로 증가한 정신력의 100%만큼 적중률이 증가합니다.

                    공격력 2%증가는 어디로갔나?

68~천상의 조화 : 즉시시전, 2분쿨. 일식과 월식의 공격력 보너스를 동시에 얻어 자연과 비전주문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이 능력을 활성화하면 모든 달과 태양에너지를 소모하며 지속시간동안 다시 생성되지 않습니다. 15초지속

                  상당히 재미있는 스킬이군요 일월식 관리만 잘하면 굉장할듯?

76~별똥별 : 즉시시전 1.5분쿨. 시전자 주변 40미터 내의 전투중인 적들에게 별 하나당 비전피해를 입힙니다.

            최대 20개의 별을 불러내며 10초 지속됩니다. 월식 효과를 얻으면 쿨이 초기화됩니다.

            탈것에 타거나 동물로 변신하거나 행동불가상태가 되면 취소됩니다.

            달에너지 가득할 때 시전하고 월식얻고 다시쓰고?

80~특화도-개기식(지속) : 일월식으로 얻는 공격력 증가 보너스가 16% 증가합니다.

                          특화력 1당 보너스가 2.0% 증가합니다.

82~쏟아지는 달빛(지속) : 달빛섬광이나 태양불꽃을 시전하면 쏟아지는 달빛 효과를 얻습니다.

                         달빛섬광이나 태양불꽃으로 입히는 직접피해가 45% 증가합니다

                         달빛섬광이나 태양불꽃으이 마나소모가 30% 감소합니다.

                         3초간 지속되며 3회 중첩됩니다.

                         조화특성에서 온건데 태양에너지, 달에너지 생성은 사라짐

84~야생버섯 : 즉시시전. 대상지역에 5의 생명력을 가진 야생버섯을 생성합니다.

               6초 후 버섯은 투명해지며 다른 야생버섯 스킬로 추가효과를 부여합니다.

               한번에 3개의 버섯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84~야생버섯-폭발 : 즉시시전, 10초쿨. 모든 야생버섯을 터뜨려 6미터 내의 모든 적에게 자연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8미터 내에 진균번식이 일어나 모든 적들의 이동속도를 50% 감소시킵니다. 20초지속

                     음 진균번식은 조화특성쪽 2포짜리 특성에서 왔죠



2-2 야성


10~짓이기기 : 적에게 물리피해, 피해량은 변신에 따라 달라짐

12~맹공격 : 6초지속, 30초쿨. 기력 60 생성. 물리공격력 15% 증가. 광폭화중에는 시전불가

14~야생의 본능(지속) : 은신중 발각될 확률 감소

16~칼날발톱 : 40기력. 대상에게 540%에 추가 물리피해. 뒤에서만 시전가능. 1의 연계점수 생성

              출혈중인적에게는 20% 추가피해

              추가피해는 역시 야성 상처찢기에서 옴

18~야성의 포효 : 25기력, 100미터. 일정시간 물리공격력 30% 증가. 연계점수에따라 시간 길어짐

22~도려내기 : 30기력. 대상에게 16초간 출혈피해. 연계점수에 따라 출혈피해 증가

               도려내기에 걸린 적에게 짓이기기나 칼날발톱을 시전하면 도려내기의 지속시간이 2초씩 최대 6초 증가 마무리일격

26~야생의 포식자(지속) : 마무리 일격이 연계점수 하나당 20% 확률로 시전시간이 10초 미만인

                         다음 즉시시전이 아닌 자연계열주문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으며 즉시시전됩니다.

                         야성특성 야생의 포식자에서 온거긴 한데.....

28~난타 : 주변의 모든 적에게 물리피해를 입히며 지속 출혈피해. 변신 종류에 따라 피해량 다름

34~육성의 본능(지속) : 민첩에 따라 주문력이 최대 100%만큼 증가합니다.

                       원래 야성쪽 회복의본능인데 받는힐량도 없어지고 원문도 고려해서....

38~청명의 전조(지속) : 기본공격시 일정확률로 번뜩임 상태가 되어 다음번 시전시간이 있는 주문이나 피해를 입히는 야성 기술의 마나, 기력, 분노 소모를 100% 감소시킵니다.

42~야수의 분노(지속) : 자동공격이나 짓이기기를 치명타로 적중시킬 때 마다 15의 분노를 얻으며

                       연계점수를 생성하는 기술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1의 연계점수를 얻습니다.

44~나무껍질 : 즉시시전. 받는 모든 피해 20% 감소. 시전중에는 피해에 의한 주문시전밀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절, 얼어붙음, 행동불가, 공포, 수면중에도 시전 가능합니다.

              모든 폼에서 시전 가능합니다. 12초지속

46~무리의 우두머리(지속) : 곰폼이나 캣폼중 100미터 이내 모든 아군의 치명타율이 5% 증가하며

                           자신의 근접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생명력의 4%, 마나의 8%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6초에 한번 이상 발동하지 않습니다.

48~광폭화 : 3분쿨. 곰폼중 시전하면 짓이기기의 쿨이 초기화되며 3명의 대상에게 시전 가능해집니다. 10초 지속

             캣폼중 시전하면 모든 자원(기력)의 소모를 15초간 50% 감소시킵니다.

54~찢어발기기 : 60기력. 대상에게 950%와 추가 피해. 은신중 뒤에서만 사용가능 1의 연계점수 생성

                생명력이 80% 이상인 대상에게 치명타로 발동할 확률 50% 증가

64~두개골 강타 : 13미터. 10초쿨. 대상의 주문시전을 방해하고 같은 계열 주문의 시전을 4초간 방해

                  대상은 10초간 주문시전시 마나소모 10%증가

                  차단기 쿨이 10초로 감소

76~감염된 상처(지속) : 칼날발톱, 후려갈기기, 찢어발기기, 짓이기기로 공격시 대상에게 감염된 상쳐를 남깁니다.

                       대상은 이동속도가 12초간 50% 감소합니다.

                       야성 특성스킬에서 옴. 공격속도 감소옵은 삭제?

80~특화도-날선발톱(지속) : 출혈피해가 25% 증가, 특화력 1당 피해 증가량 3.1% 증가



2-3 수호


10~짓이기기 : 적에게 물리피해, 피해량은 변신에 따라 달라짐

12~야생의 방어 : 60분노. 3초간 받는 물리피해를 80% 감소시킵니다.

                  패시브에서 액티브로 변경됬군요. 효과는 업 지속시간은 다운. 쿨은 없지만 분노를 많이 소모하네요

14~적자생존(지속) : 근접공격에 치명타로 적중당할 확률이 6% 감소합니다

16~복수심(지속) : 곰폼중 피해를 입으면 최대생명력의 10%까지, 입은 피해의 5%만큼 전투력을 얻습니다.

                  캣폼으로 변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18~가르기 : 3초쿨. 대상에게 피해를 입히고 3초마다 12% 확률로 짓이기기의 쿨을 초기화하며 출혈피해를 입힙니다.

             15초간 지속되며 3중첩 가능합니다.

28~난타 : 근처 모든 적을 공격하여 물리피해를 입히며 지속 출혈피해를 입힙니다.

           변신에 따라 피해량이 변합니다.

34~육성의 본능(지속) : 민첩성의 100%만큼 자연 주문력이 증가합니다.

38~두꺼운 가죽(지속) : 곰폼시 방어도가 330% 증가하며 모든 받는 마법피해가 25% 감소합니다.

42~야수의 분노(지속) : 자동공격이나 짓이기기를 치명타로 적중시킬 때 마다 15의 분노를 얻으며

                       연계점수를 생성하는 기술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1의 연계점수를 얻습니다.

44~나무껍질 : 즉시시전. 받는 모든 피해 20% 감소. 시전중에는 피해에 의한 주문시전밀림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절, 얼어붙음, 행동불가, 공포, 수면중에도 시전 가능합니다.

              모든 폼에서 시전 가능합니다. 12초지속

46~무리의 우두머리(지속) : 곰폼이나 캣폼중 100미터 이내 모든 아군의 치명타율이 5% 증가하며

                           자신의 근접공격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생명력의 4%, 마나의 8%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6초에 한번 이상 발동하지 않습니다.

48~광폭화 : 3분쿨. 곰폼중 시전하면 짓이기기의 쿨이 초기화되며 3명의 대상에게 시전 가능해집니다. 10초 지속

             캣폼중 시전하면 모든 자원(기력)의 소모를 15초간 50% 감소시킵니다.

54~생존본능 : 3분쿨. 12초간 받는 모든피해를 50% 감소시킵니다. 곰폼중만 시전가능

64~두개골 강타 : 13미터. 10초쿨. 대상의 주문시전을 방해하고 같은 계열 주문의 시전을 4초간 방해

                  대상은 10초간 주문시전시 마나소모 10%증가

                  차단기 쿨이 10초로 감소

68~광포한 재생력 : 최대 10의 분노를 1초마다 6초간 생명력으로 전환합니다 10의 분노를 소모하면 5%의 생명력을 얻습니다.

                   새로 추가되는  공용 생존기인 우르속의 힘이 생명력증가랑 회복을 챙겨가고

                   광포한 재생력은 혈죽 죽격마냥 지속적으로 써먹는 생존기로 변하네요

76~격노 : 1분쿨. 20의 분노를 생성하고 10초에 걸쳐 10의 분노를 추가로 생성합니다

80~특화도-자연의 수호자(지속) : 방어력이 9.6% 증가합니다. 특화력 1당 방어도가 1.2% 추가로 증가합니다.

                                 특화도도 변해서 야생의 방어 대신 그냥 방어력 증가



2-4 회복

10~신속한 치유 : 즉시시전, 15초쿨. 재생이나 회복이 걸린 아군을 즉시 치유하며,

                 대상 8미터 내의 가장 생명력이 낮은 아군 셋을 7초간 1초마다 추가로 치유합니다.

                세상에.... 문양효과까지 더했는지 재생이나 회복을 없애지 않나봅니다.

                게다가 둘다 걸려있을 필요도 없는듯, 광역 도트힐 효과 추가는 꽃피우기

12~육성 : 2.5초 캐스팅. 아군 대상을 치유하며 대상이 회복, 재생, 피어나는생명, 급속성장에 걸려있다면

           치유량이 20% 증가합니다.

            우선 회복특성의 자연의탐구자가 적용되서 캐스팅시간 0.5초 감소, 추가 치유효과는 덤?

14~명상(지속) : 전투중에도 정신력에 의한 마나회복이 50% 적용됩니다.

                지금 깨달은건데요, 수사, 신사, 신기는 명상 사라짐

16~자연의 집중력(지속) : 치유의 손길, 재생, 평온, 환생, 휘감는뿌리, 싹쓸바람, 육성 시전중

                         피해에 의한 시전밀림효과가 감소합니다.

                         법사나 흑마를 감안하면 아마 70%?

18~재생 : 1.5초 캐스팅. 아군 대상을 즉시 치유하고 6초에 걸쳐 추가로 치유합니다.

           60% 확률로 주기적 치유효과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며

           생명력이 50% 미만인 아군에게 걸린 재생은 자동으로 주기적 치유효과가 다시 시작됩니다.

          회복 특성의 자연의 관대함과 상급문양 재생이 동시에 통합

22~자연의 치유 : 즉시시전. 아군의 해로운 효과를 제거합니다. 마법, 저주, 독을 하나씩 제거합니다.

                 기본 해제에 회복 특성인 자연의 치유력 옵션이 통합 이름도 이걸루 통합됨

28~살아있는 씨앗(지속) : 신속한 치유, 재생, 육성, 치유의 손길로 대상을 치유한 효과가 극대화 효과를 발휘하면

                          대상에게 치유량의 30%를 추가로 치유하는 살아있는 씨앗을 심습니다.

                        살아있는 씨앗은 대상이 피격당하면 발동됩니다. 15초 지속

34~공격성(지속) : 캣폼이나 곰폼시 지능의 100%만큼의 민첩을 얻습니다.

                  얘는 원래 공용스킬로 전투력 25% 증가였는데 말이죠? 조드랑 회드를......

38~청명의 전조(지속) : 피어나는 생명의 지속 치유효과 발동시 4% 확률로 번뜩임 상태가 됩니다.

                       다음번 시전시간이 있는 주문이나 피해를 입히는 야성 기술의 마나, 기력, 분노 소모를 100% 감소시킵니다.

                        피생으로 발동되는 옵션은 말퓨리온의 선물에서 왔군요

44~가시 : 2분쿨, 즉시시전. 대상의 피부를 단단하게 만들어 12초간 받는피해를 20% 감소시킵니다.

           옵션 대격변. 지원용 생존기하나 추가요 덤벼라 고억

46~신속한 회복 : 회복의 글쿨을 0.5초 감소시킵니다.

                  회복특성 1포짜리

48~활력(지속) : 회복이나 피어나는 생명으로 주기적 치유효과를 발하면 20% 확률로

                자신의 마나 2%를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12초에 최대 한번씩만 발동됩니다.

                회복특성에 있던거군요 근데 재충전이 사라짐

64~피어나는 생명 : 즉시시전. 대상을 10초에 걸쳐 치유합니다. 피어나는 생명이 취소되거나 지속시간이 다하면

                    대상은 즉시 추가로 치유효과를 받습니다.

                    이 효과는 같은 대상에게 최대 3회까지 중첩되며 치유의 손길, 육성, 재생을 대상에게 시전 할 때 마다 지속시간이 다시 시작됩니다. 한번에 하나의 대상에게만 시전 가능합니다.

                   기존 피생에 회복쪽 치유의 손길 강화 옵션이 통합

76~급속성장 : 즉시시전, 8초쿨. 대상으로부터 30미터 내의 아군을 7초에 걸쳐 치유합니다.

               생명력이 낮은 대상을 우선적으로 치유합니다. 처음엔 치유속도가 빠르지만 지속시간이 끝나가면 치유속도도 느려집니다.

80~특화도-화합(지속) : 직접치유량이 10% 증가하며 직접치유시 10초간 지속 치유효과의 치유량이 10% 증가합니다.

                       특화력 1당 각 효과가 1.25% 증가합니다.

82~말퓨리온의 선물 : 평온의 쿨이 5분 감소합니다.

84~야생버섯 : 즉시시전. 대상지역에 5의 생명력을 가진 야생버섯을 생성합니다.

               6초 후 버섯은 투명해지며 다른 야생버섯 스킬로 추가효과를 부여합니다.

               한번에 3개의 버섯만 생성 할 수 있습니다

84~야생버섯-만개 : 즉시시전. 10초쿨. 모든 야생버섯을 만개시켜 6미터 내의 아군을 치유합니다.

                    조드만 폭발버섯쓰더니 회드는 앞으로 힐버섯



3. 특성스킬


15~살쾡이의 민첩함 : 이동속도가 10% 증가하며 캣폼시 추가로 20% 증가합니다.

    야수의 재배치 : 즉시시전, 3분쿨. 시전자를 즉시 20미터 내의 무작위 위치로 이동시키며

                   모든 지속피해효과를 제거하고 10초간 은신상태가 됩니다.

                   공격하거나 피해를 입으면 효과가 해제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캣폼이 활성화 됩니다.

   지치지 않는 추격 : 즉시시전, 3분쿨. 모든 이동방해, 이동속도 감소효과를 제거하며 15초간 이동속도를 70% 증가시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캣폼이 활성화 됩니다.

   우선 3종의 이동관련 스킬이군요. 각자 나름 능동적 활용이 가능한 스킬들


30~자연의 신속함 : 즉시시전, 3분쿨. 사용시 다음번 회오리바람, 휘감는뿌리, 대규모 뿌리묶기, 치유의 손길

                    환생, 재생이 즉시시전되며 마나를 소모하지 않고 모든 변신상태에서 시전 가능해집니다.

                    치유와 지속주문은 효과가 50% 증가합니다.

   재기 : 즉시시전, 2분쿨. 즉시 시전자 생명력의 30%를 회복합니다. 모든 변신상태에서 쓸 수 있습니다.

    세나리온의 수호 : 즉시시전, 30초쿨. 아군 한명이 피해를 입을 때 마다 6초간 2초마다 치유합니다.

                      치유 효과를 얻으면 세나리온의 수호는 사라집니다.

                      모든 변신상태에서 쓸 수 있습니다. 30초 지속

   자연의 신속함은 회복쪽에있던건데 힐 이외의 주문들은 추가된거고, 재기는 개인 긴급생존기,

   세나리온의 수호는.... 살아있는 씨앗? 곰폼하고 자기한테 쓸만한 스킬인가?


45~요정 군단 : 대상의 방어도를 5분간 12% 감소시키며 대상의 이동속도를 15초간 50%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의 대상은 은신하거나 투명해 질 수 없습니다. 곰폼중에는 피해를 입힙니다.

               모든 변신 상태에서 쓸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곰폼이나 캣폼중에는 6초의 쿨이 있습니다.

              이 기술은 요정의 불꽃을 대체합니다.

   대규모 뿌리묶기 : 2초 캐스팅, 1분쿨. 목표지점 12미터 내의 모든 대상을 8초간 이동불가로 만듭니다.

                     피해를 입으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곰폼, 캣폼중에는 시전 불가능합니다.

   태풍 : 즉시시전, 20초쿨. 시전자 30미터 내의 모든 대상을 넉백시키며 6초간 멍해지게 합니다.

          모든 변신상태중 쓸 수 잇습니다.

   태풍은 조화특성중에서 온거고.....

60~ 야생의 돌진 : 변신상태에 따라 다양한 능력을 얻습니다.

    -변신 X : 아군의 위치로 날아가며 다음 치유주문은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곰폼 : 대상에게 돌진해 대상을 이동불가로 만들고 30%의 가속효과를 얻습니다.

    -캣폼 : 대상의 뒤로 이동하며 다음번 찢어발기기는 기력을 소모하지 않으며 은신을 필요로 하지도, 자리를 잡지 않고도 쓸 수 있습니다.

    -달빛야수 : 뒤로 빠지며 달 에너지와 태양 에너지중 더 유용한 에너지 20을 얻습니다.

    -치타 : 20미터 전방으로 점프하며 10초간 받는 피해가 20% 감소합니다.

    -폭풍날개 : 30초간 비행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바다표범 : 10초간 수영속도가 200%, 받는피해가 10% 감소합니다.

   현신 : 즉시시전, 3분쿨. 30초동안 특성전문화에 따른 더욱 강력한 변신형태를 취합니다.

   조화-엘룬의 선택 : 일월식중에도 절반의 달과 태양에너지를 얻으며 일월식중이 아니면 두배로 얻습니다.

   야성-정글의 왕 : 은신을 필요로 하는 능력들을 은신없이 쓸 수 있으며 전투중 은신을 쓸 수 있습니다.

   수호-우르속의 아들 : 모든 근접능력의 쿨이 1.5초 감소합니다.

   회복-생명의 나무 : 모든 치유량을 15%, 방어력을 120% 증가시킵니다. 또한 피어나는 생명, 급속성장, 재생,

                      휘감는 뿌리, 천벌주문을 강화합니다.

   자연의 군대 : 즉시시전, 3분쿨. 특성전문화에 따라 다른 능력을 가진 나무정령 셋을 소환합니다.

                 모든 변신상태에서 쓸 수 있습니다.

아이고 길어라..... 야성의 돌진이 쿨에관한 언급이 없긴 한데 노쿨은 아닐거고..... 현신이나 군대는 큰거.....


75~위협의 포효 : 즉시시전, 30초쿨. 울부짖어 10미터 내의 적 4명을 방향감각을 잃게 합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곰폼이 활성화 됩니다.

    우르솔의 소용돌이 : 즉시시전, 30초쿨. 시전자 중심 15미터 내의 모든 적을 끌어당깁니다. 15초 지속 30초쿨. 모든 변신형태에서 시전가능

    끌어 안기 : 즉시시전, 1분쿨. 대상을 기절시키며 시전자 생명력의 10%만큼의 피해를 3초간 1초마다 입힙니다.

                시전자가 움직이거나 공격하거나 다른 행동을 취하면 효과가 사라집니다.

                이 능력을 시전하면 곰폼이 활성화 됩니다.

    우르솔은 곰폼아니어도 되긴하는데 옵션상 탱잡을때 좋을거고..... 나머지는 애초에 딴특이 써도 곰용...

    여태 우르속(Ursoc)이라 나오다 여긴 우르솔(Ursol)이라 나오는데 오타인지 다른건지.. 세계관능력자분들?


90~야생의 정수 : 45초 지속, 6분쿨. 즉시 시전자의 특성 전문화와 다른 능력들을 대폭 강화합니다.

    조화 : 치유주문이 달에너지, 태양에너지를 만들며 일식과 월식의 효과를 받습니다. 추가로 지능의 50%만큼 민첩이 증가하며 적중의 100%만큼 숙련이 증가하고 곰폼중 방어도가 95% 증가합니다.

    야성 : 민첩의 50%만큼 지능이 증가하며 적중이 100% 증가합니다. 또한 곰폼중 방어도가 95% 증가하고 5초마다 마나 2%가 회복됩니다.

   수호 : 민첩의 50%만큼 지능이 증가하며 적중이 100% 증가합니다. 또한 5초마다 마나 2%를 회복합니다.

   회복 : 지능의 50%만큼 민첩이 증가하며 정신력의 100%만큼 적중과 숙련이 증가합니다.

         또한 곰폼중 방어도가 95% 증가하고 공격주문이 마나를 소모하지 않습니다.

    변신의 대가 : 근접공격이 주문공격력을 10% 증가시키며 즉시시전이 아닌 주문이 물리공격력을 10% 증가시킵니다.

               15초 지속되며 3중첩 가능합니다.  한번에 하나의 능력을 소모하면 주문이나 능력이 강화됩니다.

    해방 : 변신하면 이동방해효과가 제거되며 20%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치유효과는 30초에 한번이상 발동되지 않습니다.

    ......우선 변신의 대가는....이런저런 폼으로 변신해가며 싸우라 이건가? 그렇다고 조드가 캣폼하고 싸워서 주문공격력 30% 올려서 다시 뚱빼미변신하고 그럴 가치가 있을까요? 반대도.

게다가 탱커는 곰폼 풀수도 없잖아. 주문공격력증가니까 회드는 쓸모도 없고

   야생의 정수 저건 진짜....자기 특성이랑 관계없는거 올려서 뭐 어쩌자고. 투기장에서 역할바꿔다 상대방 헷갈리게? 레이드에선 뭐 탱누우면 임시탱 잡으라 이건가? 그래봐야 두꺼운 가죽 없어서 물탱이잖아. 공생이랑 연결해서 쓰란건가....


근데 특성전문화별 패시브를 봐도 그렇고 자기쪽 아닌 변신을 잡아도 어느정도 전투를 할 수 있게 해놓으려는거 같은데...... 그런거 쓸모가 있을라나



피드백

신속한치유 설명 수정했습니다 Succeeding님 감사합니다

다음 클래스는 심심뒹굴님의 댓글에 따라 도적날강도
dasdad님 드루 안하는사람이봐도 90렙특성은 아닌거같습니다.

우르속과 우르솔은 형제.....라셀타 김미아님 감사합니다.

바압짐님 님이 해달래서 이미 사제 했는데요

파라니아님 별폭풍 원문은 Starsurge 인데 별의폭풍은 제 가칭이고 원문은 Astral Storm이에요 전혀 언급 없음

추천과 응원 격려 모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