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라셀타님 덕에 한시간 해볼수 있었는데 재밌었듬!

잠깐이지만 인던 두군데 딜얏으로 해봤는데 격변딜이 손에 익으면 좀 꼬일것같네요

이번 패치에 딜야드 딜 위주로 바뀌는점은
야포가 스킬뎀 30%증가
문양박을시 0버블 야포가능
화신 30초간 은신기술 사용가능 
야돌시 공찢 삭제
신속함/감상이 기본으로 있음
표범 난타가 생김
이정도인데
기본적으로 딜 시작은
시작전 0버블 야포 짓이 갈퀴 칼발 칼발 맹공 도려 야포 광폭 화신 찢찌지찌찢  정도에
그 뒤론 0야포 유지와 여전히 맹공도려 갈퀴 리필이 중요할것 같네요
지금이랑 거의 비슷함

그리고 위에 0야포라고 적었지만 까딱하면 맹공 오기 직전에 야포가 꺼져버리는 일이 자주 생깁니다
딜할때 0버블후 1버블정도는 해야 맹공도려에 맞게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아니면 텀을 두고 0버블을 써도 될 것 겉고요
스뎀 30퍼라 맹공보다 타격이 큽니다


그리고 새로 생긴 화신 (2분)
귀엽습니다
근데 쿨이 광폭이랑 매번 묶어서 쓸수가 없어서 조금 애매하지만
두번째 세번째 화신은 맹공이랑 묶어서 쓰고 남는시간은 칼발 대신 써주면 될 것 같네요
광폭이랑 묶어쓰느냐 맹공이랑 묶어쓰느냐는 나중에 효율을 재봐야 알 듯 하고요
기력이 60다는 기술이라 생각보다 효율이 안좋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마지막으로 야생의 신속함

기본으로 달려있어서 많이 쓰게될 것 같습니다

처음 일반던전인데도 피가 몇만씩 훅훅 빠지는 구간이 꽤 있었는데
신속 치손 회복만 써도 풀틱기준 약 8만 가까이 채울 수 있는걸 보면 힐러들 부담을 많이 줄여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전장에서 손에 익어서 신속함만 뜨면 치손을 쓰려고 하네요

내일은 본캐 복사해서 좀 해봐야겠습니다
준비된 캐릭이라 많이 아쉬웠음


그래도 오늘 느낀점은
간단하지만 신경쓸게 많아진것
체력 다는게 예전같지 않지만 생존할 수 있는 방법이 많아진점
귀여워진점
야포 신경 안쓰면 조때겠구나 싶은 점 등이 있었습니다

이제 한시간 해본거라 이정도지만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재밌음 다들 딜얃하세요

수호도 해보고싶었는데
특성 변경!
스킬창이 깨끗하네?! 안해

또, 모바일로 쓰다보니 난타를 빼먹었는데 기본 데미지+ 12초간 출혈뎀지를 넣고
맞은 단일대상에 버블이 쌓입니다

잘못된 부분 지적해주시면 감사하고
궁금한 점이 있으신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아는대로 알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