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특성 라인
#showtooltip
/cast [talent:2/1]이세라의 선물;[talent:2/2]소생;[@mouseover,exists,nodead][@target,exists,nodead][@player]세나리온 수호물

이세라의 선물은 따로 매크로 짜지 않아도 작동하는 패시브 스킬이나 이세라 찍고 있을 때 해당 칸 비는 게 신경쓰여서 저렇게 씁니다. 
30특성 라인에서 이세라의 선물을 찍은 상태로는 이세라의 선물 스킬이 보이고, 소생을 찍고 있으면 소생 시전, 세나리온 수호물(기존 세보)을 찍고 있다면 마우스오버->대상->자신 우선순위로 사용합니다.


회복
#showtooltip
/cast [@mouseover,help,nodead][talent:6/2,@targettarget,help,nodead][help][@player]회복

마우스오버->(세꿈 특성 시)대상의 대상->대상->자신에게 회복 시전
자경 혹은 야정 특성을 찍은 상태면 마우스오버->대상->자신 우선 순위로 사용합니다.


치손
#showtooltip
/run if InCombatLockdown() then SetCVar("autounshift",0) end
/cast [@mouseover,help,nodead][talent:6/2,@targettarget,help,nodead][help][@player]치유의 손길
/console autounshift 1

야신이 없을 때 눌러도 폼 풀지 않음.
마우스오버->(세꿈 특성 시) 대상의 대상->대상->자신에게 치손 시전
자경 혹은 야정 특성을 찍은 상태면 마우스오버->대상->자신 우선 순위로 사용합니다.


차단
#showtooltip
/시전 [spec:1, nostance:1/2] 표범 변신
/시전 [spec:2, nostance:1/2] 곰 변신
/시전 [stance:1/2,@target,harm][@player]두개골 강타

본특에선 곰/표범 폼이 아닐 때 누르면 표범 변신, 해당 폼일 때 누르면 대상에게 두강이 나갑니다.
부특에선 곰/표범 폼이 아닐 때 누르면 곰 변신, 해당 폼일 때 누르면 대상에게 두강이 나갑니다.
특성 상관없이 쓰고 싶으시면

#showtooltip
/cast [nostance:1/2] 표범 변신
/cast [stance:1/2,@target,harm][@player]두개골 강타

이 매크로를 짠 게 아마... 공심 4넴에서 야정 키고 인간폼으로 싹바 쓰다가 차단 꼬여서 그랬던 걸로 기억나네요. 
주시차단을 넣고 싶으시면 마지막 줄을 
/시전 [stance:1/2,@focus,harm][stance:1/2,@target,harm][@player]두개골 강타
으로 하시면 됩니다. 


표범 변신
#showtooltip 표범 변신(변신)
/시전 [stance:1]광포한 재생력
/시전 표범 변신(변신)

곰폼에서 캣폼으로 바꿀 때 남은 분노를 자동으로 광재를 쓰고 변신합니다.


해제
#showtooltip 
/cast [@mouseover,help,nodead][help,nodead][@player]해제

마우스오버(아군)->대상(아군)->본인 우선 순위로 해제를 시전합니다. 마우스오버나 대상이 죽은 상황이면 그 하위에 시전.


환생
#showtooltip 환생
/cast [@mouseover,help][help] 환생

흔한 환생 매크로.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회리
#showtooltip
/시전 [@mouseover,harm][@focus,harm][harm][@player]회오리바람

마우스오버->주시자->대상 순으로 회리 시전. @player는 쓸모도 없지만 showtooltip 옆에 회오리바람 넣기 귀찮아서 짜다보니... 작동은 정상적으로 됩니다.


뿌묶
#showtooltip
/시전 [@mouseover,harm][@focus,harm][harm]휘감는 뿌리

우선도는 마우스오버->주시자->대상으로 뿌묶을 시전합니다. 아킨둔 3/4넴에서 유용


15 특성 라인
#showtooltip
/cast [talent:1/1]고양이의 민첩함;[talent:1/2]야수 탈주;[talent:1/3] 야생의 돌진

사실 고양이의 민첩함은 생략해도 되나 이세라의 선물과 동일. 15특성에 따라 야탈or야돌을 사용합니다. 스탠스별로 야돌 위치가 다르다보니 이런 매크로 없으면 야탈 찍었다가 야돌로 돌아왔을 때 칸 다 터지는 게 귀찮아서...


휘둘+평타
#showtooltip
/cast 휘둘러치기
/startattack

휘둘러치기 사용 시 대상에게 평타 시전. 가끔 휘둘러치기는 들어가는데 평타는 안 들어갈 때가 있더군요...


달섬/요불
#showtooltip 
/cast [talent:7/1] 달빛섬광; 요정의 불꽃

달바라기 특성을 찍은 상태면 달섬 시전, 그 외엔 요불.
달바 찍었다가 피발 탔을 때 깜빡하고 달섬 쏴서 폼 풀린 후로는 해당 매크로 짜서 씁니다. 어차피 컨트롤E에 요불이 하나 더 있긴 하지만 가끔 헷갈려서요.



기타. 드루이드 외 공용 매크로

#showtooltip
/cast [nomod,btn:1]귀환석;[btn:2]주둔지 귀환석;주둔지 귀환석

걍 왼쪽으로 누르면 귀환석, 우클릭or모드 클릭하면 주둔지 귀환석


#showtooltip
/cast [mod] 화장 횃불; 긴지 식칼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주의: 썰려도 웃을 수 있는 사람에게만 쓸 것


/특성사용 [spec:1]2; 1

부특<->본특 스왑 매크로. 이런 걸 왜 매크로로 짜서 쓰냐 해도 할 말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