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후발주자 분들이나 , 늦게 복귀하신분들은 반지타이밍이 감이 안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보통 반지를 도적을 시키는 경우가 많으니 한번 공유차 씁니다.
 

 

-- !! 올신화 막공 기준 입니다. !! --


-- !! 몰아주기 기준은 없습니다. !! --


1넴 지옥불 공성전

오프닝 1반지 - 3가지로 나뉘는데

딜이 정말 구린팟 = 카운트 0에 킵니다.
딜이 조금 좋은팟 = 카운트 3에 키고 은신후 붙습니다.
딜이 많이 좋은팟 = 카운트 5에 키고 은신후 붙습니다.
(이유: 딜 좋은 팟에서 0초에 키면 마르타크가 반지 펑 하기 전에 도망감)

2반지 - 사이페이즈 

3반지 - 빨리쓰면 4반지까지 볼 수도 있으나, 애매함. 보통 마지막 광전사 2마리쯤 나와서 탱 후두리 촵촵 할때 킴.
(Tip. 반지 키고 수송차 개극딜.)



2넴 강철 절단기

1반지 - 풀링 후 3초 지난후에 킵니다.

카운트 1 (물약) -> 대기 -> 3버블 난도 -> 3초이후 -> 반지 -> 쿨기.
(이유 : 폭탄에 반지 데미지 분산 되어 들어가는 상황을 피하게 최대한 조절.)

2반지 - 오는대로 킵니다.


3넴 코름록 

1반지 - 1끌손 오기 1~2초 전에 킵니다.
(터지기 직전 거리 조절해서 1타겟)

2반지 - 오는대로 
(단, 2끌손 제거 후 2반지가 왔는데 넴드 피가 30퍼 정도 이상 남아있다면 3끌손에 킬 것.)


4넴 고위 의회

1반지 - 주타겟 검귀. 1반지는 보통 원거리에게 켜달라고 합니다.(냥꾼) 
킨 후 디아에만 들어가게 조절. (이유 : 2 지옥분노를 오래 보기 위함.)

2반지 - 오는대로. 다만 검귀피가 너무 많이 남았다면 사잇페를 안보기위해 검귀에 반지펑
곧 죽을 상황이면 디아에 붙어서 디아에 펑

5넴 킬로그 데드아이

1반지 - 오프닝에 바로.

2반지 - 1번 내부조 들어갔다 나온 딜러가.


6넴 고어핀드

1반지 - 오프닝에 바로 (보통 법사,냥꾼이 구석에서 킴.)

2반지 - 1향연

3반지 - 1향연 끝나고 넴드피가 10퍼대 라면 오는대로, 20~30퍼대 라면 2향연에 사용.

7넴 이스카르
 지옥불 공성전1넴 지옥불 공성전
1반지 - 오프닝 초블 + 바로 1반지

2반지 - 2사잇페 쫄에 쿨이 온다면 바로. 20~30초 차이로 쫄이 먼저온다면 세이브 후 3쫄에.

3반지 - 3쫄 or 오는대로

( 원딜과 사전 이야기 없이 2사잇페나 3사잇페 쫄에 본인이 켰다면, 반지 2초 남았을때 전질 키고 절벽위에서 반지 펑 )
( 반지를 공명에 터뜨리라는 공대라면 공명에. 근데 보통 올신화급 공대는 공명 녹아 없어집니다.)


8넴 자쿠운

1반지 - 바로.

2반지 - 바로. (보통 올신화급 공대면 순식간에 30퍼 미만 진입하고 그 이후에 반지 옵니다.)


9넴 줄호락


보통 초블 하니 초블 기준

1반지 - 오프닝 풀링 이후 7초
(이유 : 이때 켜줘야 1임프 나오고 임프 광 으로 삭제 후 줄호락 , 아켈리온 2타겟 반지 딜 들어감 -> 전투시간 감소)

2반지 - 줄호락 피 21~23퍼 기준 마지막 임프 타이밍에.
(이유 : 광데미지가 뭍은 반지딜이 제일 강력함.)
(주의 : 2반지 터지는 타이밍에 마귀가 밀리쪽에 올 가능성이 있어서 넴드만 들어가게 거리조절 필수.)


10넴 소크

1반지 - 공대에 따라 틀리지만 원딜(냥꾼)이 키라는 상황이 아니라면 바로 사용.

2반지(블러드) - 바로 쓰되 터지기 직전 소크에만 반지가 들어가게 주변 쫄 거리 확인


11넴 벨하리

1반지 - 바로 

2반지 - 60% 이후 늦게 온다면 오는대로 바로. 조금 일찍 온다면 그분어춤소멸 다 세이브 후 
60% 이후 쫄이 넴드에 붙어 2타겟 되는순간 사용. (굴수 등 기타 등등 딜러 배려)

3반지 - 오는대로 (올신화 기준 다 살았을 경우 걍 바로 키는게 낫습니다.  보통 반지펑 전에 넴드 사망.)


12넴 만노로스

특히, 만노는 공대마다 많이 다른데, 보통 오더에 따라 맞춰 올리면 됩니다.

1반지 - 오프닝 뼈다귀 팝업 이후. 1반지는 1임프에 쓰는게 딜량 자체는 월등하게 들어가는데 이건 딜 낮은 공대가 쓰는 경우 이고 보통 올신화급 공대면 뼈다귀 서면 바로 씁니다. 여기서 첫반지를 큰쫄에 터뜨릴건지 넴드만 넣을 건지는 공대에 따라 다름.

2반지- 반지 돌아오는 타이밍 근처 임프에 맞추고 임프가 씹혀도 그냥 바로 킵니다. 안키면 막페 1임프에 반지가 안오는 경우가 큼. 다만 여기서 2반지를 임프가 씹혔는데 다음 페이즈 넘어간후 첫 임프에 2반지를 올리라고 한다면 3반지가 막페 2임프 쯤에 쿨이 돌아 오는데 이 경우 어힘,추적 다 본 후 자리 잡을 쯔음 임프 오는거 보고 올리시면 됩니다.

(2반지 데미지를 3큰쫄에 넣으라고 할 경우 2반지 타이밍 임프가 날아오는거 보고 켜야 타이밍 됩니다. 살짝 먼저키면 위험.)

3반지 - 막페 1임프 쯤에 올 경우 -> 임프 오기 한 2~3초 전에 킵니다. 
         임프 날아오는거 보고 키면 응시 걸릴시 반지 허공분산 확률 높음.
         막페 2임프 쯤에 올 경우 -> 어힘 , 추적 이후 자리 잡고 임프 오는거 보고 사용.

4반지 - 오는대로. 보통 그전에 넴드 사망.



13넴 아키몬드



1반지 - 바로

2반지 - 2반지 타이밍에 큰쫄(소환사)이 오는데 그 타이밍 보고 올립니다. 쫄이 튀어나오는거 보고 키면 됩니다.
쫄이 반지쿨보다 먼저오면 오는대로. 2반지 쿨 왔다고 쫄 나오기전에 바로 키면 아마 공대에 다른 딜러들이 속으로 욕을 할겁니다. 싸가지 없게 반지킨다고요.

3반지 - 1인페 (인페르날 오기직전에 바로 키지말고 어느정도 팝업되는거 보고 사용.) (반지딜 넴드에만 들어가게 조절.)

4반지 - 3인페 (인페르날 오기직전에 바로 키지말고 어느정도 팝업되는거 보고 사용.) (반지딜 넴드에만 들어가게 조절.)

인페 반지도 마찬가지로 인페 온다고 바로키면 다른 딜러들이 속으로 싸가지 없게 반지 킨다고 욕 할 겁니다.

그리고 인페르날 나왔는데 딜러 다수가 죽어 위태위태 한 상황인데 인페 조차 안죽는다면 그냥 인페에 반지 터뜨리세요.
 

  

-끝으로 . 반지 올리는 타이밍은 거의 정해져 있습니다. 다른 딜러들을 조금 배려해서 써주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