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6-03-30 16:06
조회: 3,052
추천: 27
도적 올신화 반지 타이밍 공유최근 후발주자 분들이나 , 늦게 복귀하신분들은 반지타이밍이 감이 안잡히는 경우가 많아서 보통 반지를 도적을 시키는 경우가 많으니 한번 공유차 씁니다.
-- !! 올신화 막공 기준 입니다. !! -- -- !! 몰아주기 기준은 없습니다. !! -- 1넴 지옥불 공성전 오프닝 1반지 - 3가지로 나뉘는데 딜이 정말 구린팟 = 카운트 0에 킵니다. 딜이 조금 좋은팟 = 카운트 3에 키고 은신후 붙습니다. 딜이 많이 좋은팟 = 카운트 5에 키고 은신후 붙습니다. (이유: 딜 좋은 팟에서 0초에 키면 마르타크가 반지 펑 하기 전에 도망감) 2반지 - 사이페이즈 3반지 - 빨리쓰면 4반지까지 볼 수도 있으나, 애매함. 보통 마지막 광전사 2마리쯤 나와서 탱 후두리 촵촵 할때 킴. 2넴 강철 절단기 1반지 - 풀링 후 3초 지난후에 킵니다. 카운트 1 (물약) -> 대기 -> 3버블 난도 -> 3초이후 -> 반지 -> 쿨기. (이유 : 폭탄에 반지 데미지 분산 되어 들어가는 상황을 피하게 최대한 조절.) 2반지 - 오는대로 킵니다. 3넴 코름록 1반지 - 1끌손 오기 1~2초 전에 킵니다. (터지기 직전 거리 조절해서 1타겟) 2반지 - 오는대로 (단, 2끌손 제거 후 2반지가 왔는데 넴드 피가 30퍼 정도 이상 남아있다면 3끌손에 킬 것.) 4넴 고위 의회 1반지 - 주타겟 검귀. 1반지는 보통 원거리에게 켜달라고 합니다.(냥꾼) 킨 후 디아에만 들어가게 조절. (이유 : 2 지옥분노를 오래 보기 위함.) 2반지 - 오는대로. 다만 검귀피가 너무 많이 남았다면 사잇페를 안보기위해 검귀에 반지펑 곧 죽을 상황이면 디아에 붙어서 디아에 펑 5넴 킬로그 데드아이 1반지 - 오프닝에 바로. 2반지 - 1번 내부조 들어갔다 나온 딜러가. 6넴 고어핀드 1반지 - 오프닝에 바로 (보통 법사,냥꾼이 구석에서 킴.) 2반지 - 1향연 3반지 - 1향연 끝나고 넴드피가 10퍼대 라면 오는대로, 20~30퍼대 라면 2향연에 사용. 7넴 이스카르 지옥불 공성전1넴 지옥불 공성전 1반지 - 오프닝 초블 + 바로 1반지 2반지 - 2사잇페 쫄에 쿨이 온다면 바로. 20~30초 차이로 쫄이 먼저온다면 세이브 후 3쫄에. 3반지 - 3쫄 or 오는대로 ( 원딜과 사전 이야기 없이 2사잇페나 3사잇페 쫄에 본인이 켰다면, 반지 2초 남았을때 전질 키고 절벽위에서 반지 펑 ) ( 반지를 공명에 터뜨리라는 공대라면 공명에. 근데 보통 올신화급 공대는 공명 녹아 없어집니다.) 8넴 자쿠운 1반지 - 바로. 2반지 - 바로. (보통 올신화급 공대면 순식간에 30퍼 미만 진입하고 그 이후에 반지 옵니다.) 9넴 줄호락 보통 초블 하니 초블 기준 1반지 - 오프닝 풀링 이후 7초 (이유 : 이때 켜줘야 1임프 나오고 임프 광 으로 삭제 후 줄호락 , 아켈리온 2타겟 반지 딜 들어감 -> 전투시간 감소) 2반지 - 줄호락 피 21~23퍼 기준 마지막 임프 타이밍에. (이유 : 광데미지가 뭍은 반지딜이 제일 강력함.) (주의 : 2반지 터지는 타이밍에 마귀가 밀리쪽에 올 가능성이 있어서 넴드만 들어가게 거리조절 필수.) 10넴 소크 1반지 - 공대에 따라 틀리지만 원딜(냥꾼)이 키라는 상황이 아니라면 바로 사용. 2반지(블러드) - 바로 쓰되 터지기 직전 소크에만 반지가 들어가게 주변 쫄 거리 확인 11넴 벨하리 1반지 - 바로 2반지 - 60% 이후 늦게 온다면 오는대로 바로. 조금 일찍 온다면 그분어춤소멸 다 세이브 후 60% 이후 쫄이 넴드에 붙어 2타겟 되는순간 사용. (굴수 등 기타 등등 딜러 배려) 3반지 - 오는대로 (올신화 기준 다 살았을 경우 걍 바로 키는게 낫습니다. 보통 반지펑 전에 넴드 사망.) 12넴 만노로스 특히, 만노는 공대마다 많이 다른데, 보통 오더에 따라 맞춰 올리면 됩니다. 1반지 - 오프닝 뼈다귀 팝업 이후. 1반지는 1임프에 쓰는게 딜량 자체는 월등하게 들어가는데 이건 딜 낮은 공대가 쓰는 경우 이고 보통 올신화급 공대면 뼈다귀 서면 바로 씁니다. 여기서 첫반지를 큰쫄에 터뜨릴건지 넴드만 넣을 건지는 공대에 따라 다름. 2반지- 반지 돌아오는 타이밍 근처 임프에 맞추고 임프가 씹혀도 그냥 바로 킵니다. 안키면 막페 1임프에 반지가 안오는 경우가 큼. 다만 여기서 2반지를 임프가 씹혔는데 다음 페이즈 넘어간후 첫 임프에 2반지를 올리라고 한다면 3반지가 막페 2임프 쯤에 쿨이 돌아 오는데 이 경우 어힘,추적 다 본 후 자리 잡을 쯔음 임프 오는거 보고 올리시면 됩니다. (2반지 데미지를 3큰쫄에 넣으라고 할 경우 2반지 타이밍 임프가 날아오는거 보고 켜야 타이밍 됩니다. 살짝 먼저키면 위험.) 3반지 - 막페 1임프 쯤에 올 경우 -> 임프 오기 한 2~3초 전에 킵니다. 임프 날아오는거 보고 키면 응시 걸릴시 반지 허공분산 확률 높음. 막페 2임프 쯤에 올 경우 -> 어힘 , 추적 이후 자리 잡고 임프 오는거 보고 사용. 4반지 - 오는대로. 보통 그전에 넴드 사망. 13넴 아키몬드 1반지 - 바로 2반지 - 2반지 타이밍에 큰쫄(소환사)이 오는데 그 타이밍 보고 올립니다. 쫄이 튀어나오는거 보고 키면 됩니다. 쫄이 반지쿨보다 먼저오면 오는대로. 2반지 쿨 왔다고 쫄 나오기전에 바로 키면 아마 공대에 다른 딜러들이 속으로 욕을 할겁니다. 싸가지 없게 반지킨다고요. 3반지 - 1인페 (인페르날 오기직전에 바로 키지말고 어느정도 팝업되는거 보고 사용.) (반지딜 넴드에만 들어가게 조절.) 4반지 - 3인페 (인페르날 오기직전에 바로 키지말고 어느정도 팝업되는거 보고 사용.) (반지딜 넴드에만 들어가게 조절.) 인페 반지도 마찬가지로 인페 온다고 바로키면 다른 딜러들이 속으로 싸가지 없게 반지 킨다고 욕 할 겁니다. 그리고 인페르날 나왔는데 딜러 다수가 죽어 위태위태 한 상황인데 인페 조차 안죽는다면 그냥 인페에 반지 터뜨리세요. -끝으로 . 반지 올리는 타이밍은 거의 정해져 있습니다. 다른 딜러들을 조금 배려해서 써주시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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