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흑



어둠의 대가

특화&광역회피 650 500 증가 



살의

군단척결의 일체감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유연성 1750 1500 증가



어둠의 결합 (분당 약 2회 발동)

자신의 공격 주문 및 능력이 일정 확률로 166,000 200,000 의 암흑 피해 & 생명력 회복



혼돈과 암흑 (분당 약 2회 발동)

자신의 공격 주문 및 능력이 일정 확률로 60,000~300,000의 암흑 피해 & 생명력 회복



약자 고문 (분당 약 4회 발동)

자신의 스킬이 일정 확률로 15초에 걸쳐 총 99,000 80,000 의 암흑 피해 (최대 3번 중첩가능)



암흑 슬픔 (분당 약 1회 발동)

자신의 스킬이 일정 확률로 대상에게 슬픔 효과를 부여하여 8초 후에 8미터 내의 133,100의 암흑 피해












빛의 속도 

가속 & 이동속도 650 500 증가



빛 속의 안락함 (분당 약 3회 발동) 

공격스킬이 일정 확률로 155,000 135,000 의 신성 피해, 

치유스킬이 일정 확률로 155,000 135,000 의 보호막 (10초 지속)



강렬한 빛

군단척결의 일체감이 활성화되어 있는 동안 치명타 1750 1500 증가



빛 주입(분당 약 4회 발동)

자신의 공격스킬이 일정 확률로 116,000 101,000 의 신성 피해, 

자신의 치유스킬이 일정 확률로 116,000 101,000 의 생명력 회복



굴절의 껍질 (분당 약 2회 발동)

스킬 사용시 일정 확률로 200,000 300,000 의 보호막 (10초 지속)



빛의 은총 (분당 약 8회 발동) 

피해를 입으면 일정 확률로 6초에 걸쳐 총 36,000 45,500 의 생명력 회복 (최대 5번 중첩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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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미서버에 도가니가 열리면서 상당히 많이 바뀌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다행히도 심크가 빠르게 업데이트 된 덕분에 바로 돌려봤습니다.


샘플에 있는 데이터는 유물 75에 도가니 3티어까지 모두 개방된 상태이고 


2티어 속성만 다른걸로 비교를 해봤습니다.


(어둠의 결합을 실수로 어둠의 결속으로 적는 바람에 심크 데이터에 오타가 존재하는점 양해바랍니다.)









잠행




* 기본이 되는 Rogue_Subtlety_Dfa_T20M 은 어둠의 대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암살 




* 기본이 되는 Rogue_Assassination_T20M 은 어둠의 대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법




* 기본이 되는 Rogue_Outlaw_T20M 은 빛의 속도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너프를 먹은 2차스탯 속성들은 중하위권으로 내려갔네요.


그밖에 신성/암흑 데미지 계열의 속성들이 상위권으로 올라간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