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익짐승
2020-09-20 17:42
조회: 7,277
추천: 10
(어둠땅베타) 야드유저가 쓰는 너프 후 쐐기 잠행 후기안녕하세요
격아내내 야드를 플레이한 유저입니다. 아카리 전설 너프 이후 잠행 플레이한 후기를 써봅니다. 심도있는 내용은 없으니 가볍게 읽어주시면 됩니다. 1. 아카리 너프 이후 초반 오프닝은 대략 1~2k 떨어진 느낌 2. Dps가 떨어지긴했지만 단일딜 및 쐐기 딜은 아직도 상위권 3. 너프 이후 허수 상대로 무기의 달인 특성 (그격, 기습이 15퍼 확률로 한번 더)은 어춤 업타임이 40~50퍼 4. 사전 계획 (그격시 난도질 발동) 특성은 어춤 업타임이 50~60퍼 5. 강령군부 톱니 뼈 가시는 ㄹㅇ 개사기 광딜 오프닝시 3타켓 유지를 목표로 거의 풀 유지해주면 전체 딜량에서 1-2등 6. 아카리 너프 이후 어춤 - 그격 - 절개 - 그격 - 절개의 미친듯한 버블 수급은 사라짐 그래도 그그절 정도로 5버블까지는 쉽게 수급 7. 너프전 오프닝은 잠행 1도 모르는 제가해도 12k 너프후 오프닝은 평균 9-10k 크리 잘터지면 11-12k 8. 다른 탱커 유저 분 의견 및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도비터는 필수 이유는 보스 전투 전에 교만(신규 어픽스) 맞추기에 너무 좋음 9. 도적으로 딜하기 어려운 곳은 한군데를 제외하곤 딱히 없음 10. 어려운 한군데는 핏빛 심연 막넴 가는길 가르곤이라는 곰 비슷한 놈이있는데 이 놈이 까다로움 360도 즉발기인데 10단 경화기준 3방 컷으로 즉사남 막넴가는길에 주기적으로 2마리씩 웨이브로 옴 패치가 없다면 피웅 경화때 헬 던전일듯 11. 격노해제는 거의 없음 속죄의 전당 가르곤은 격노해제 필수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