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살 전설



치명타 확률 :30% -> 8%
기력 생성 : 2 -> 1





피해량 증가 : 30% -> 20%
 



무법 전설



발동 확률 : 33% -> 30%
권총사격 횟수 : 3 -> 2





공격력 증가 : 15% -> 5%
발동 지속시간 : 4초 -> 3초





최대 공격력 증가량 : 30% -> 8%
버프 지속시간 : 15초 -> 10초





권총 사격 공격력 증가 : 200% -> 120%
 



잠행 전설



발동 데미지 : 50% -> 15%





버프 지속시간 : 2초 -> 3초
연계점수 획득 : 4점 -> 3점





버프 지속시간 : 10초 -> 8초




도적 공용 전설



버프 지속시간 : 5초 -> 2초





생명력 회복량 : 일정수치 -> 발동 데미지의 100%





쿨다운 감소 :  15초 -> 10초









아주 많은 전설들이 패치가 되었습니다. 









순서대로 암살, 무법, 잠행의 패치전 전설비교 심크입니다. (이번 빌드 심크가 아닙니다.)

왜 이렇게 크게 너프하는지는 대충 보면 아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몇몇개는 튜닝의 강도가 보통이 아닌데, 심하면 70% 를 깎아버렸네요.

특히, 일급암살자 2초는 누구 코에 붙이라고 저렇게 너프했는지 참 헛웃음만 나옵니다.







추가)

이번빌드 심크 업데이트가 되면서 단일딜 기준 전설비교 레포트가 나와서 사족을 붙입니다.





암살은 파멸칼날이 단일딜 BiS. 
2등은 근소한 차이(0.7%) 졸디크. 





무법은 기민함이 BiS 입니다. 너프가 됐어도 압도적인 수준.
다른 무법전설들은 경쟁력이 없는 수준이라 추가 벨런싱이 필요합니다.





잠행은 이번에 상향된 부패자가 BiS
최후랑 큰 차이가 없는데, 15레벨 라인의 특성에 따라 엎치락뒤치락합니다.





블루포스트에서 향후 추가적인 전설벨런스튜닝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기에 조만간 또 바뀔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