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lt
2020-10-08 07:05
조회: 6,069
추천: 10
베타 전설튜닝 (수정)암살 전설 치명타 확률 :30% -> 8% 기력 생성 : 2 -> 1 피해량 증가 : 30% -> 20% 무법 전설 발동 확률 : 33% -> 30% 권총사격 횟수 : 3 -> 2 공격력 증가 : 15% -> 5% 발동 지속시간 : 4초 -> 3초 최대 공격력 증가량 : 30% -> 8% 버프 지속시간 : 15초 -> 10초 권총 사격 공격력 증가 : 200% -> 120% 잠행 전설 발동 데미지 : 50% -> 15% 버프 지속시간 : 2초 -> 3초 연계점수 획득 : 4점 -> 3점 버프 지속시간 : 10초 -> 8초 도적 공용 전설 버프 지속시간 : 5초 -> 2초 생명력 회복량 : 일정수치 -> 발동 데미지의 100% 쿨다운 감소 : 15초 -> 10초 아주 많은 전설들이 패치가 되었습니다. 순서대로 암살, 무법, 잠행의 패치전 전설비교 심크입니다. (이번 빌드 심크가 아닙니다.) 왜 이렇게 크게 너프하는지는 대충 보면 아시리라 생각이 됩니다. 그런데 몇몇개는 튜닝의 강도가 보통이 아닌데, 심하면 70% 를 깎아버렸네요. 특히, 일급암살자 2초는 누구 코에 붙이라고 저렇게 너프했는지 참 헛웃음만 나옵니다. 추가) 이번빌드 심크 업데이트가 되면서 단일딜 기준 전설비교 레포트가 나와서 사족을 붙입니다. 암살은 파멸칼날이 단일딜 BiS. 2등은 근소한 차이(0.7%) 졸디크. 무법은 기민함이 BiS 입니다. 너프가 됐어도 압도적인 수준. 다른 무법전설들은 경쟁력이 없는 수준이라 추가 벨런싱이 필요합니다. 잠행은 이번에 상향된 부패자가 BiS 최후랑 큰 차이가 없는데, 15레벨 라인의 특성에 따라 엎치락뒤치락합니다. 블루포스트에서 향후 추가적인 전설벨런스튜닝을 할 것이라고 언급했기에 조만간 또 바뀔 예정.
EXP
5,180
(95%)
/ 5,201
Melt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