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딜만하는데
2020-12-11 21:45
조회: 41,285
추천: 34
어둠땅 잠행 특성 (수정)안녕하세요 저는 아즈샤라에서 Giyu 라는 아이디로 도적을 플레이하고 있는 유저입니다.
도적을 잘하는것도 아니고 게임에 대한 이해도가 뛰어난것도 아니지만, 다양한 도적분들 방송을 보면서 특성관련해서 정보들을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글을 적게 되었습니다. 제가 말씀드리는것이 결코 정답이 아니라는점 다시한번 말씀드리면서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인벤 댓글에 남겨주시면 제가 아는 정보안에서 성심성의껏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잠행의 특성은 총 3가지로 나뉘어지게 됩니다. 위에 저런식으로 찍는 이유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일단 사전계획의 특성을 찍으시고 어춤을 활성화 하시거나 은신상태로 그격을 사용하시게 되면 난도질 10초가 활성화가 되며, 그 후 그림자 일격을 사용하실 경우 연계 점수 2점이 추가로 생성되어 버플이 그격을 사용할 때 마다 총 3개씩 생성이 됩니다. 여기서 잠행 오프닝 딜사이클을 보여드리면 은신 -> 그격 -> 난도질 -> 소멸 -> 그격 -> 파열 어칼 -> 필연 -> 어춤 -> 그격 -> 절개 -> 그격 -> 그격 -> 절개 6버블의 딜로 절개를 치면서 상당히 강한 절개를 딜로 넣을수가 있겠습니다. 물론 무기의 달인을 찍었다고 오프닝이 달라지는것은 아니지만, 보통 연타로 누르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잠행이 익숙하지 않으신분들은 딜사이클이 꼬일 가능성도 있으니 사전계획을 찍는걸 추천드리겠습니다. 어둠땅은 현재 1차스텟 (민첩성) 2차스텟 (치명타, 가속, 특화, 유연 등) 으로 나뉘어지게 되는데, 즉 현재 가속의 DPS 값 & 치명타 (2차스텟) 비중이 높은데, 스킬을 사용하기에 기력관리가 까다로운 시점에서 버블 (연계점수) 6점까지 쌓을수 있으며, 마무리 일격시 공격력 5% 만큼 증가한 데미지가 적에게 들어가게 됩니다. 35 레벨과 40 레벨의 특성은 자유롭게 찍으시면 될꺼 같습니다 한가지 팁을 드리면 현재 어둠땅 토르가스트를 솔플로 도실 때 꼭 필요한 특성 한가지만 추천드리겠습니다. 이 특성은 토르가스트를 도실 때만 사용하시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45 레벨 특성으로 가겠습니다. 하지만 어둠땅으로 넘어오면서 뒤덮는 암흑 특성을 찍지 않으시면 어춤이 한개밖에 충전되지 않습니다. 또한 특성 글을 읽어보시게 되면, 소비한 연계점수 (버플)당 0.5초만큼 어둠의 춤 쿨이 줄어든다고 적혀있습니다. 상위 호환이라고 보실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글주변도 없고 사실 아는 지식이 풍부하지 않아 제가 알고 있는 기준점과 정보들을 가지고 적게 되었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대단히 감사드리며, 다들 즐겁게 게임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몇자 더 적어보려고합니다. 어둠땅에는 전설이라는 시스템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블러드말렛 https://bloodmallet.com/ 기준점 단일에서는 아카리 / 광에서는 최후 라는 전설이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레이드를 위주로 플레이 하시는 분들은 단일에서 가장 좋은 아카리가 제일 좋습니다만 레이드와 쐐기를 둘다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최후라는 전설을 추천해드립니다. 전설의 최후 는 절개, 파열, 검은화약이 다음에 사용하는 마무리 일격의 공격력 25%만큼 증가신다 입니다. 은밀한 기술이 포함이 되어있지 않아 좀더 많은 절개와 검은화약딜을 넣기위해 은밀한 기술 특성을 찍지 않는다에 초점을 좀더 많이 두고 작성한 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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