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단때 깬거 생각해서 만만히 들이댔다가 3번 죽고 아래 징징글 올렸는데...
좀 쉬면서 멘탈 잡고 기억을 더듬어서 다시 침착하게 공략해서 5번째 트라이에 성공했네요

군단때도 잠행 헤딩하다 포기하고 상대적으로 쉬운 무법만 형상을 얻었습니다.
아가타가 사실 전체 통틀어서도 쉬운 축입니다

간단한 팁을 드리면 : 

1) 쫄처리

무조건 쫄 우선 점사. 그리고 무법분들은 상식이지만 죽표활용하면 매우 편합니다.

한마리 나오는 놈이 이글거리는 임프인가 그런데 놔두면 엄청 아파서 꼭 먼저 죽이세요.
얘는 그냥 혼자 나오면 폭칼 쓰지 말고 죽이는게 나은거 같아요.
간혹 쫄 여러마리 나오는데 폭칼 쿨인 경우가 있더라구요

가끔 아가타 보호막 + 임프 하수인(2마리 짜리) + 쫄 다수 (그림자 임프) 겹치는 경우 있는데
이때 그림자 임프부터 제일 먼저 잡는게 좋습니다

2마리씩 나오는 애들(임프 하수인)은 급소 가격 실명 으로 끊어도 됩니다만...저는 그냥 천천히 패잡았습니다.
발차기는 왠만하면 아가타용으로 킵하세요. 
단, 이놈들 캐스팅 끊으면 공격을 합니다. 전 피관리를 위해 그냥 안끊고 죽였습니다

독기 품은 임프는 부딪히면 느려지고 바닥 깔아버리는데 순발력이 좋으시다면 멀리 유도해서 까세요.
전 실수로 아가타 주변에 2개나 깔아버려서 잡는데 좀 애먹었습니다. 

2페에 아가타가 순간이동 하면 잡던거 다 버리고 아가타 쫓아가세요.
순간이동해서 원거리 공격하는 애들 소환하면 이동하다 그놈들한테 죽습니다. 
기존 자리에 있던 애들은 어차피 지들이 뛰어서 쫓아옵니다.

2) 자생

힐물약 및 생석 사용 가능하니 들고 가시면 되요.
특성은  구사일생 보다는  강철 위장 추천
어차피 실수해서 딸피되면 죽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약병/물약 효율을 올리는 것이 좋습니다.

사실 제일 도움되었던건 저편 장신구인 어둠손와귀 토템인데 쫄들 나올때 써주면 피가 쭉쭉 차더라구요.

3) 쿨기

회피 는 그냥 쿨마다 돌리세요. 아가타 말고는 밀리뎀지 거의 없지만 도움 됩니다.
그림자 망토은 불화살 쏘는 임프 다수 (그림자 임프) 나올 때 사용


7) 기타

이게 군단때도 있었는지 모르겠는데 바닥에 간혹 하얀 마법진 같은 바닥이 깔립니다.
여기 올라가면 딜 증가/받는 데미지 감소 버프 생기니 적극적으로 활용하세요.

딜물약이랑 블러드북도 들고 갔는데 정신없이 패턴 피하느라 쓰는걸 깜박했어요.
아마 둘 다 사용 가능할거 같습니다. 
사실 딜 보다는 생존이 최우선이라 바닥/돌 피하는데 집중하세요.


모두 성공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