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욕난도질 사용 시 2초마다 최대생명력의 1% 회복
(영문 툴팁: SnD heals you for up to 1% of your maximum health per 2 sec.)

설명만 보면 꽤 괜찮은 자힐량이 기대되는데...

이게 난도질 버프가 없을 때 처음 킨 시간동안만 적용이 되는 것 같아요.

ex. 노버프 -> 5연계점수 난도질 -> 36초 적용(18틱) -> 이후 지속 시간을 늘려도 더 이상 효과 없음

3특 모두 해당되는 거 같고요 
(비열한 노림수, 신속한 결말, 사전계획 등 무시)
(연계점수로 직접 난도질 덮어서 증가시켜도 마찬가지)

pve의 경우, 처음 버프 띄우고나서 끊기지 않게 유지하는데,
실질적으로 특성 하나가 없는 거나 마찬가지....ㅡㅡ
활용하려면 버프를 지워버리고 다시 켜야한다...?!
이렇게 할 거면 난도 버프 유지되는 특성들은 왜 만들었냐...

리메이크 하면서 '곡예'하고 순서까지 바꿔놨길래 그만큼 쓸만해졌나 했더니만,
사거리를 인질 잡은 끔찍한 쓰레기 특성 그잡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