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이건 예제로 제 특성이구요

도퀴벌레 특성이라고도 하죠(생존위주)

 

일단 암살쪽부터 제가 찍은건

 

[최후의 일격] : 레벨 2/3 (절개와 독살의 공격력이 7%/14%/20%만큼 증가합니다.)

  암살의 2번째 라인 트리로 가기위한 스킬 투자로 2개 준거임. 물론 [절개] 공격력 증가도 있으므로...

 

[치명상]        : 레벨 3/3 (사악, 기습, 절단, 과다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가 10%/20%/30%만큼 증가.)

  잠행의 주 딜링[기습]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를 증가 받기 위해 찍습니다.(암살 2번째 라인 [상처 꿰뚫기]로 치타 증가)

 

[쾌속]     : 레벨 2/2 (자신을 대상으로 하는 치유효과10%/20% 이동속도 8%/15% 증가, 다른 이속효과와 중복X)

  도퀴벌레 특성중 3개중 첫번째 인데 치유효과 20%증가로 도적 스킬중 [만회] 스킬의 피 회복량을 증가시켜줍니다.

  *이속 증가는 장화 민첩+이속 마법부여인 암살자의 발걸음(이속 8%증가)와 중복되지 않습니다 <<*중요**

  잠행 특성의 [밤추적자(은신상태의 이속 5%/10%증가)] 와는 중복이 된다고 합니다.(전 안해봤음)

 

[상처 꿰뚫기] : 레벨 1/3 (기습의 치명타율이 10%/20%/30% 절단의 치명타율이 5%/10%/15% 증가)

  위에 설명한 [치명상]과는 다른분류로 [치명상]은 치명타로 대미지가 들어갔을때의 그 대미지를 30%만큼 증가

  시키는것 이고, [상처 꿰뚫기]는 기습과 절단의 치명타 확률을 증가 시켜 주는것 입니다. 고로 [상처 꿰뚫기]로

  기습의 치명타율을 올리게 되면 높은 치명타 확률과 [치명상] 특성의 치명타 피해 보너스 증가로 인해 크리 빵빵에

  크리데미지 증가를 보실수 있습니다. (투기장은 조합에 따라 전투특성의 [만회 연마] 특성을 빼고

  [상처 꿰뚫기]를 3/3으로 해서 할때도 있습니다.)

 

전투 트리는

 

[만회 연마]    : 레벨 2/2 (만회 사용시 최대 생명력의 0.5%/1%를 추가회복, 만회 능력이 활성화 되어있는

                    동안 받는 모든피해 3%/6%만큼 감소)

  도퀴벌레 특성 3개중 두번째 입니다. 피가 거의 13만~15만이 되는 이시점에서 최대 생명력 1%면 1300~1500입니다

  겨우 1300~1500 이라고 하실지 모르겠지만 PVP도적은 만회 유지가 기본적으로 되셔야 함으로 이특성을 찍음으로

  얻는 전투중 체력회복 이득은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받는 모든피해 3%/6% 감소 효과로 인해서 받는 피해량 이득또한 커지게 됩니다.

  도적+힐러 조합으로 투기장할땐 안찍어도 됩니다. 다른 2가지의 도퀴벌레 특성이 있으니까요.

 

잠행 트리는

 

[매복 연마] : 레벨 3/3 (매복 치명타를 성공시킬 확률 20%/40%/60% , 매복의 공격력 5%/10%/15% 증가)

  일단 [매복] 이라는 스킬은 은신중에서만 사용 가능한 스킬로써, [어둠의 춤] 이라는 잠행 궁극기에서 주로

  딜링하는 스킬입니다. 보석과 , 마부를 ALL 민첩으로 밀었을때 기본 도적 치명타율이 40%가량 나오는데

  매복연마를 찍게 되면 모든 매복 공격이 성공하게 되면 치명타로 적중하게 되겠습니다. 매복의 공격력또한 증가합니다.

 

[가혹한 일격] : 레벨 3/3 (연계 점수당 7%/14%/20% 확률로 마무리 일격 사용 후 2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연계 점수 = 버블 이라고 칭하고 있고, 도적은 많은 공격스킬로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기습],[매복],[과다] 등등...)

  그리고 마무리 일격은 위의 공격스킬로 쌓인 연계 점수를 소모하는 스킬들인데, ([난도질],[급소가격],[약점노출],

  [파열], [절개], [독살]) 이스킬들을 사용하게 되면 연계 점수당 위의 확률로 25의 기력을 돌려 받는다는 소리입니다.

  연계점수 5 개를 모아서 마무리 일격을 시전하게 되면 100%의 확률(특성3/3)로 25의 기력을 돌려 받는것이죠.

 

[약삭빠름]  : 레벨 2/2 (소멸과 실명의 재사용 대기시간 30초/60초 만큼 감소, 그림자 망토, 전투 준비의 재사용

                 대기시간 15초/30초 감소)

  이 특성은 대기시간을 줄여 주는 특성으로 위의 4가지 스킬에 대한 재사용 대기시간(쿨타임)을 각 초만큼 감소 시켜줌.

  특성포인트 2개로 저 유용한 PVP 스킬들의 재사용 대기시간(쿨타임)을 대폭 감소 시켜줍니다. *[그림자 망토]와

  [전투 준비]스킬은 쿨타임이 공유가 되서 [그림자 망토]를 사용하게 되면 [전투 준비]의 쿨타임도 같이 돕니다*참고**

 

[습격]           : 레벨 1/2 (매복과 기습이 적중하면 50%/100% 확률로 8초동안 공격간격 20%만큼 늘이고

                     이동속도 50% 감소)

  이 특성은 저도 찍었다가 안찍었다가 했던 특성인데 왠만큼 쓸만해서 1포인트만 주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공격 간격은 1번째 공격 --(공격간격)-- 2번째 공격 이것입니다. 저 공격 간격을 20%만큼 늘이게 되는 것이죠

  그리고 이동속도 50% 감소 효과가 있는데, [신경 마비 독]은 해제가 되는 독 공격이고, [습격]은 해제가 불가능 합니다.

  (성기사 스킬[자유의 손길], [계급장], [인간 종특], [노움 종특] 으론 가능) *이특성은 안찍어도 되고 찍어도 됩니다*

 

[기회 포착]   : 레벨 3/3 (기습, 절단, 목조르기, 매복의 공격력이 10%/20%/30%만큼 증가)

  공격력 증가. 잠행도적의 주 딜링 스킬인 기습과 매복의 공격력 증가 특성입니다.

 

[왕성한 회복력]: 레벨 3/3 (만회 효과의 주기적인 회복 효과가 발생할 때마다 기력을 4/8/12만큼 회복합니다.)

  위에 설명했듯이 PVP도적의 [만회] 유지는 필수입니다. 체력 회복과 [만회 연마] 특성으로 인한 받는 피해 3%/6% 감소

  효과도 있지만, 도적 딜링에 제일 중요한 기력 수급을 위해 이 특성을 찍고, [만회] 를 유지 해라!! 하는 것 입니다.

  특히 [어둠의 춤] 때는 [만회]유지 실패로 인해 매복 1방을 못넣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약점 포착]    : 레벨 2/2 (매복, 목조르기, 비열한 습격 사용시 10초동안 대상의 방어도를 35%/70%만큼 무시)

  타 클래스들이 가장 짜증나 하는... 그리고 피똥싸게 만드는 특성입니다. 10초동안 판금을 천으로 만들어 버립니다.

  도적은 은신 클래스기 때문에 거의 70%는 선 공격으로 들어갑니다. 30%는 재수가 없게 걸리거나 선절, 선강타,

  섬광정도...? 선공격으로 들어가는 스킬은 [목조르기(마법사나, 스턴점감때)], [비열한 습격(스턴점감 없을때+마법사

  제외 전클)], [매복(스턴, 침묵 점감 돌고있을때나, 사전계획 2버블+매복 2버블+도둑의 명예1버블>후>급소가격 5버블]

  거의 이렇게 들어가기 때문에 은신이 먼저 걸리지 않는 이상 10초동안은 상대방의 방어도를 35%/70%만큼 무시하고

  타격을 가할수 있습니다.

 

[과다출혈]   : 레벨 1/1 (무기 공격력의 155%(단검착용시 22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1분동안

                  출혈효과의 피해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1의 연계 점수를 얻습니다.

  밑에 설명할 [붉은 핏줄] 특성을 찍으려면 반드시 찍어야 할 특성입니다.

  자신도 이동속도 감소 효과에 걸린 상태에서 적이 점프 컨트롤로 뒤를 잘 내주지 않을때, 그래서 [기습]을 넣지 못해

  기력이 만땅에서 줄지 않을때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또한, [과다출혈문양]으로 인해 도트 대미지를 넣을수 있어서

  [붉은 핏줄] 특성의 효과를 볼 수 있고, 적 은신 캐릭터의 재은신을 막을수 있습니다.

 

[도둑의 명예] : 레벨 2/3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5%만큼 증가시키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주문과 능력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33%/66%/100%의 확률로 자신의 현재 대상에 연계 점수가

                    4/3/2초마다 1번씩 1씩 증가합니다.)

  보통 도적분들이 잠행 트리에서 다른 특성에 포인트를 투자 하고 싶을때 1개씩 빼는 특성으로 전 [습격]에 투자하기

  위해 1포인트를 빼논 상태입니다. 이 특성은 말그대로 도적 주변의 파티원, 공격대원의 치명타 및 극대화율을

  증가 시키고, 파티원과, 공격대원의 주문공격이나, 근접공격, 힐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위의 확률로 자신이 선택한

  대상에 연계점수를 4/3/2초마다 1씩 증가 시켜 줍니다. 그래서 왠만하면 도적은 노타겟으로 다니는것보다,

  적 타겟 한명을 항상 대상으로 지정해놓고 움직이시면 전장같은 곳에선 돌아다니면서 연계점수가 쌓이게 됩니다. 

  그렇게 쌓인 연계 점수로 만회를 감는것도 좋은 방법!!

 

[사전계획]    : 레벨 1/1 (자신의 대상에 대한 연계 점수 2점이 추가됩니다. 20초 내에 연계 점수를 추가하거나

                   추가된 연계 점수를 사용하지 않으면 연계 점수가 사라집니다. *은신시 사용가능*

  20초마다 2버블을 공짜로 주는것. 보통 은신을 하고 [사전계획]으로 얻은 2버블로 만회를 감고 [비열한 습격]으로 공격을

  들어갈때 사용하거나, [어둠의 춤]때 [매복2버블+도둑의명예1버블+사전계획2버블>후>급소가격5버블] 로 딜링을 할때도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도둑의 명예] 3포인트를 찍으시면 위에[매복 연마] 특성으로 인해 매복이 100%크리가 터집니다.

  그래서 3버블+사전계획2버블이 되는것입니다 *참고*

  마법사같은 경우에는 물정령에게 [사전계획]을 사용하고 마법사에게 [끌어쓰기] 스킬로 2버블을 만들고 20초 후에

  마법사에게 사전계획을 사용함으로 4버블을 만들고 [목조르기]로 1버블을 추가하여 [급소가격 5버블]을 사용해

  점멸이나 얼방을 뽑아내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구사일생]    : 레벨 3/3 (자신을 죽음에 이르도록 만들수 있는 공격을 받았을때 33%/66%/100%의 확률로

                   전체 생명력 10%를 보유한 채 생존합니다. 또 3초동안 받는 모든 피해가 80%만큼 감소합니다.

                   90초에 1번씩 발동!!

  도퀴벌레 3개의 특성중 마지막입니다. 말 그대로 임으로 설명은 패스

 

[마음가짐]    : 레벨 1/1 (전력 질주, 소멸, 그림자 밟기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5분에 1번씩 사용할 수 있는 특성으로 [마음가짐 문양] 을 박게 되면, [장비 분해], [연막탄], [발차기]의

  재사용 대기시간도 함께 초기화됩니다.

 

[붉은 핏줄]   : 레벨 2/2 (출혈 효과가 걸린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가 8%/16%만큼 증가, 후려치기 스킬을 받은

                   대상이 출혈 효과가 있어도 100%확률로 후려치기 스킬이 풀리지 않음)

  일단 [과다출혈문양]을 박게 되면 [과다출혈] 스킬 사용시 24초동안 출혈을 일으킵니다. 24초동안은 입히는 대미지가

  8%/16%만큼 증가하기 때문에 연계점수를 사용하는 [파열] 스킬을 사용하지 않아도 극딜링이 가능하게 해주는

  특성입니다.

  오히려 [과다출혈]은 29의 기력([어둠의 학살자 특성효과])을 사용하지만 연계점수 1을 얻을수가 있으니, [만회],

  [난도질] 리필을 하지 않아도 되는 상황이고 연계점수가 부족할때는 [과다출혈] 스킬을 사용하는게 더 낫습니다.

  그리고 [후려치기]스킬을 맞은 대상이 출혈 디버프가 있어도 깨어나지 않음으로 인해, 후려치기 시간동안 기력 수급 후

  수급된 기력으로 극 딜링을 해도 좋습니다.

 

[어둠의 학살자] : 레벨 3/3 (기습, 매복에 소모되는 기력 7/14/20 감소, 과다출혈, 칼날 부채에 소모되는

                      기력 2/4/6 감소)

  잠행의 주 딜링인 기습과 매복의 기력을 감소시킵니다. 이특성을 안찍으면........... [어둠의 춤]을 사용하고 평타질을

  하고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어둠의 춤] : 레벨 1/1 (6초 동안 어둠 속으로 숨어들어 은신 여부와 관계없이 혼절시키기, 목조르기, 매복,

                 비열한 습격, 사전계획, 훔치기, 함정 해제 능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분마다 1번씩 사용할 수 있는. 잠행 도적의 궁극기 입니다. 은신을 하지 않아도 은신시에만 사용 가능한 위의 7가지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특성으로, 어춤+혼절 , 어춤+목조 , 어춤+매복 , 어춤+비습 , 어춤+사계+매복>후>급가

  등등으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춤] 후 [매복], [목조르기], [비열한 습격] 을 사용함으로 인해

  위에서 설명한 [약점포착] 특성을 발동시켜 극딜을 할 수 있습니다. [어둠의 춤 문양]을 박을시 2초가 추가됩니다

 

 

 

 

 

 

문양은 직접 보고 자신이 주 사용 스킬과, 효과를 보고 넣으시면 됩니다.

 

상급 문양

 

[문양: 어둠의 춤] : 어둠의 춤의 지속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극딜링 스킬인 [어둠의 춤]의 시간을 늘려주니.. 필수!!

 

[문양: 기습]        : 기습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5의 기력을 회복합니다.

  주딜링 스킬인 [기습]이 치명타로 적중하면 5의 기력 회복!! 기력 수급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특성에서 설명한 [상처 꿰뚫기] 특성과, 기본 치명타율 30~40%이상효과로 [기습] 스킬의 치명타율은 높습니다.

 

[문양: 과다출혈]  : 과다출혈시켜, 24초에 걸쳐 직접 공격의 피해의 4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특성편에서 설명한 [붉은 핏줄] 특성의 효과를 보기위해 넣은 문양입니다. 그리고 적 은신 캐릭의 재은신 방지에도

  도움이 많이 됩니다.

 

주 문양

 

많이 사용하는 것들로....

 

[문양: 목조르기]  : 목조르기로 인한 침묵 효과의 지속시간이 1.5초만큼 증가합니다.

  [목조르기]는 기본 3초 침묵 효과가 있고 문양 박을시 4.5초의 침묵 효과가 있습니다. 스턴 점감이 돌고 있는 캐스터나,

  마법사의 점멸 스킬 방지나 캐스팅 방해 할때 유용합니다.

 

[문양: 마음가짐]  : 마음가짐 사용시 발차기, 장비 분해, 연막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됩니다.

  특성편에서 설명한 [마음가짐] 스킬로 인해 초기화 되는 재사용 대기시간 스킬들중 위의 3가지 스킬을 추가로

  더 초기화 시켜줍니다. 보통 [장비 분해], [연막탄] 의 초기화때문에 빼지않고 꼭 박아두는 문양입니다.

  도적의 별명중에 하나는 연막 셔틀이니까요...............

 

[문양: 실명]        : 실명 사용 시 대상에 걸린 지속적인 피해 효과를 모두 제거합니다.

  기본 실명의 스킬은 대상이 피해를 입게되면 실명이 풀리지만, 이 문양을 박음으로, 대상의

  도트피해(출혈, 독, 질병 등등) 을 제거하고 도트피해로 인해 실명이 풀리게 되는 일이 없게 해주는 문양입니다.

 

[문양: 전력 질주] : 전력 질주 시 이동 속도가 추가로 30%만큼 증가합니다.

  보통 전장에서 깃셔틀 할때 유용하게 쓰이는 문양입니다... 호드라서 잘 모르겠지만 쌍둥이 봉우리 얼라 베이스에서

  저 문양박고 뭐하고 낙하산 타면 호드 무덤앞에 착지 한다고 하던데... 또 뭐 은신하고 테러 다닐때도 좋겠네요...

 

[문양: 후려치기]  : 대상의 정면이 아닌 곳에서도 후려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후려치기] 라는 스킬은 도적의 유일한 앞을 봐야지 사용 가능한 스킬입니다. 근데 이 문양으로 뒤에서도 후려치기를

  넣을 수가 있게 됨으로써, 뒤를 내주고 도망가는 적에게 후려치기를 해서 도망가지 못하게 붙잡아 둘때 좋습니다.

 

보조 문양

 

[문양: 희미한 속도] : 전력 질주 시 물위를 걸을 수 있습니다.

  사실 투기장에선 쓰잘데기 없는.... 문양이지만 물가가 있는 전장에서는 아주 유용하게 쓰이는 문양입니다.

  물 점프가 버그였는지는 몰라도 픽스 되면서 더더욱 필요해진................... 뭐그닥............. 암튼 쓸만은 함.

 

[문양: 독]              : 무기에 독을 바르는 속도가 50%만큼 빨라집니다.

  보조 문양중에서 가장 쓸만한 문양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뭐 전장에서는 거의 상/신/신 으로 다니지만,(도적 많을땐 정/신/신도 좋음) 투기장에서는 2캐스팅 딜러 만났을땐

  빠르게 독 스왑하는데 유용하게 쓰입................그나마 젤 나음........

 

[문양: 낙법]         : 낙법 기술 사용 시 피해를 입지 않는 거리가 증가합니다.

  낙법은 도적의 기본 패시브 스킬로 높은곳에서 떨어졌을때 입게되는 거리가 더 멀게 되있습니다.

  근데 이 거리를 더더욱 늘려줌으로 인해서 높은곳에서 떨어져도 체력이 깍이지 않습니다.

 

[문양: 혼란]          : 혼란의 사정거리가 5미터만큼 증가합니다.

  혼란도 유용하게 쓰면 아주 유용한 스킬입니다. 방특 깃수가 우리 깃따러 말타고 달려 가는데 그밟 거리가

  간당간당 할때, 혼란으로 방향 바꾸고 그밟+혼절 해도 괜찮구요, 지휘한답시고 자동 달리기 해놓으면 뒤로

  쭈욱 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잘쓰면 유용한 혼란....

 

 

 

보석편은 얼개 , 붉은, 주황만 추천 해드립니다...(사실 주황도 추천 안함)

많은 보석이 있지만 PVP에서 자주 쓰이는 보석으로 알려드립니다.

 

*도적은 무조건 붉은색을 위주로 박고, 보석홈에 따라 붉+노=주황 붉+파=보라

이런식으로 붉은색을 우선순위로 해서 박아야함*

 

보석 홈이 있는 장비의 경우 [보석 장착 보너스 : 탄력도 +10 , 민첩성 +10]

의 옵션이 있는데 무시하고 모두다 붉은색으로 박아도 무방함...

저는 닥민이 좋아서 보석 장착 보너스 무시하고 그냥 붉은색으로 다박아 버렸음.

 

얼개 보석 (투구에만 넣을수 있는 보석으로 얼개 보석은 해당 보석 효과를 보려면 조건을 충족 시켜 줘야 합니다.)

 

[민첩한 어둠영혼 다이아몬드]: 민첩성+54 / 치명타율 및 극대화 효과 3% [발동조건 : 붉은색 보석 3개 이상]

  가장 많이 쓰이고 가장 좋은 효과로 쓰이는 보석임.

  민첩성의 증가는 곧 전투력, 회피율, 치명타율의 증가로, 가장 많고 좋은 효과를 누릴수 있음

 

[파괴의 어둠영혼 다이아몬드]: 치명타 및 극대화도 +54/1%확률로 주문 반사 [발동조건 : 붉은색 보석 2개 이상]

  주반얼개 라고도 함, 치명타 및 극대화도는 % 증가가 아니고 54의 수치 증가 이므로 착각하지 마시고

  얼개가 가격이 많이 저렴해서 가끔가다가 심심할때 끼는 얼개 보석임...........은 개뿔

  1%확률로 주문을 반사함. 1%확률..... 나름 간간히 <반사함> 이 떠서 재밌기........는 개뿔

  도적같은 경우에는 타 클래스보다 맞는 횟수가 적고 [그림자 망토]가 있기 때문에 비은신 클래스보다 비효율적임...

  가끔 흑마 [죽음의 고리] 반사하고 흑마 나가 떨어지는거 보면 재밌기는 한데 민첩얼개보다 손해보는게 너무 많음

 

붉은 보석

 

[섬세한 불꽃보석]: 민첩성 +50

  여왕의 석류석과 같은 옵션임

 

[섬세한 여왕의 석류석]: 민첩성 +50

  용영 레이드로만 얻을수 있는 '어둠의 티끌' 데스윙의 광기로 얻을수 있는 '데스윙의 정수'로 보석꾸러미를 사서

  낮은 확률로 얻는 여왕의 석류석... 붉은색의 경우 가장 비싸며 서버당 5000~6000의 시세가 잡혀있는 것으로 알고있음

 

[섬세한 지옥불 루비]: 민첩성 +40

  일반 유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보석. 가격대도 60~90골로 저렴하게 사용 가능함.

 

[섬세한 키메라 눈]: 민첩성 +67 고유 아이템(3)

  보석세공사만 착용 할 수 있는 보석임. 획득시 귀속 아이템으로 착용자가 직접 만들어서 착용해야 함.

  뒤에 고유 아이템(3)는 키메라 눈은 3개까지 박을 수 있다는 소리임.

 

주황색 보석 (붉은색+노란색)

 

[반짝이는 용암 산호]: 민첩성+25 / 탄력도 +25

  붉은색의 민첩성과 노란색의 탄력도 옵션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주황색 보석임.

  노란색 보석홈에 장착해서 보석 장착 보너스 받고 탄력도도 증가시키는데 쓰임.

  아니면 투기장 조합에 따라 도적이 많이 맞는 상황이라면 그때 착용해도 괜찮음.

  아니면 목표치 치명타와 전투력을 맞췄다면... 그때 탄력으로 돌리는 방식으로 박아도 괜찮음... 보석은 개인 취향이니...

  정복 점수로도 구매 가능. 750점이었나.....

  경매장 가격은 1000골은 넘는것으로 알고있음..

 

[아주 날카로운 용암 산호]: 민첩성+25 / 치명타 및 극대화도 +25

  붉은색의 민첩성과 노란색의 치명타 및 극대화도 옵션이 합쳐져서 만들어진 주황색 보석임.

  뭐 그냥 있어서 가져왔음....... 요즘은 치명타가 40%가 그냥 넘어버리니... 뭐... 이것도 취향임

  가격대는 [반짝이는 용암 산호]와 비슷할듯...

 

[반짝이는 잿불 황옥]: 민첩성 +20 / 탄력도 +20

  [반짝이는 용암 산호]와 용도는 같습니다.

  경매장 가격은 10골~20골 사이로 알고있음....

 

[아주 날카로운 잿불 황옥]: 민첩성 +20 / 치명타 및 극대화도 +20

  [아주 날카로운 용암 산호]와 용도는 같습니다.

  가격대는 [반짝이는 잿불 황옥]과 비슷할듯...

 

폐인Despot님 지적: 치타가 40%가 넘어가면 민+치보다 민+탄이나 민+가 보석이 낫다

                            같은 생각이구요. 치타가 40%가 안넘어 갈땐 민+치 보석이 낫고 넘어가면 민+탄, 민+가 보석이 낫습니다

Ps. 보석은 지극히 개인 취향이므로 제가 적어드린 걸로 궂이 할 필요는 없습니다.

  자신이 사용해보고 주스탯을 낮추고 보조스탯을 올리는것도 하나의 좋은 방법입니다.

  플레이 방식에 따라 자신에게 필요한 스텟은 분명히 있을테니까요. 그걸 찾아서 극대화 시키는게 가장 중요한듯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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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단하게 알아보시기 쉽게 쓰려고 했는데, 어쩌다 보니 쓰는 저조차도 헷갈리게 적어놓은게 있는것 같네요...

그런건 리플 달아놓으시면........ 저말고 도게 분들이 친절하게 답변 해주실듯........

그리고 저도 부족한 상태로 제가 아는 지식 내에서 글을 적은거라 지적 받을게 많은 글이라고 생각됩니다.

저도 배우는 입장이오니.. 지적할거 있으면 지적 해주세요~

 

PVP 마부 편은

Newstudy 님이 올리신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42&query=view&p=1&my=&category=&sort=PID&orderby=&where=&name=subject&subject=&content=&keyword=pvp&sterm=&iskin=&l=73835

 

이링크로 가시면 자세히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