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용하는 특성을 갈아 엎는 수준으로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일단 특성 자체의 변경점
은 다른 글을 확인하시고

1) 원소 우폭 트리



가장 큰 차이는 정작을 찍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기존에는 폭풍의 분노 <- 찍어야 해서 1포인트 낭비되었음)
다음 시즌 티어셋을 단일에서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정작이 약간 강제됩니다.
이때 고려할 만한 특성이 [서리술사의 유산]인데, 2포를 찍으면 우폭 냉충 데미지가 25% 상승합니다.
빨간 동그라미가 대체할 만한 특성입니다.

2) 원소 불회 트리



이 경우는 질토, 한랭, 세분 중에 택2하면 될 것 같습니다.

3) 단일 로또 트리



이쪽도 기존 특성과 차이는 거의 없습니다.
티어셋을 위해 태고의 파도를 찍는 상황에서 저라면 서리술사의 유산을 뺄 것 같은데, 유산 1포의 효율이 좋아서 맹공에서 1포 빼는 것도 고려할 만해 보입니다.

4) 쐐기 폭풍 트리



쐐기 폭풍 트리의 경우도 정작을 찍을 수 있다? 정도의 변화로 보입니다.


새로 바뀌는 특성 중 정기 작렬과 대체되는 Tempest strike라는 특성은
타수당 발동이어서 원소보다는 폭격 트리(깊뿌정 라인)에 더 적합해 보입니다.
특히 쐐기 폭풍 트리에서 좋아 보여서 연구 가치가 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