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 워드업 양반. 
와우헤드, 아이시베인, 디스코드 글을 서로 조금씩 다르게 써서 셋다 보게 만드는 재주를 가지고 있습니다.


10.2에서 무엇이 변하나요?
원소 빌드에서 정기 작렬이 위로 2칸 올라오면서 폭풍의 분노 포인트를 정령의 맹공으로 찍어 줄 수 있습니다.
나머지는 같은데, 달라지는 점이 3시즌 티어 효과로 인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새 세트를 맞추기 전까지는 세계의 분리가 강제됩니다.


원소
특성 개편으로 인해 버리는 특성 포인트를 아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정령의 맹공이 이제 폭격 한랭 용채에 다 적용되고 분리된 정령의 수정사항(기본 가속 20% + 4n%)과 태고의 파도에 초점을 둔 세트효과를 감안하면, 단일딜이 크게 오르고 광딜도 향상됩니다. 

단일
세계의 분리를 빼고 정령의 맹공에 2개를 줍니다.


광역
정기 작렬, 세계의 분리, 질풍의 토템 중 2개를 고릅니다. 
회오리치는 소용돌이를 뺀다면 정령의 맹공까지 고려할 수 있습니다.
몹 하나하나마다 용채찍기를 싫어한다면 우박폭풍에 더 힘을 줍니다.채찍화염을 빼고 서리술사를 2개 줍니다

불꽃 회오리 + 정기 작렬의 깔때기 빌드도 있지만  PTR에서는 위의 빌드가 쓸만했습니다.

폭풍
단일은 여전히 폭풍이지만 아미드라실의 어떤 보스에서도 스왑할거 같지는 않습니다. 새특성 폭풍우 강타는 유일한 선택이며, (정기 작렬 안 눌러도 되니까) 전하 축적 효율도 올라갑니다.
그리고 노올랍게도 폭풍 빌드에서 태고의 파도를 써서 세트효과를 잘 써먹을 수 있습니다 ^ㅇ^

단일
폭풍우 강타만 빼고 예전과 같습니다. 세트 효과를 위해 정령의 맹공에서 하나 빼고 태고의 파도를 줍니다.


광역
솔직히 말해서 폭풍 광딜은 엉망입니다. 시즌1때 처럼 광딜과 단일 사이에서 선택을 해야만 하는데 병행이 어렵습니다. 아래 빌드는 세찬 폭풍, 폭풍우 강타, 폭풍의 분노를 썼는데 이중 2개는 불꽃 회오리 + 회오리치는 소용돌이로 갈음할 수 있습니다. 문제는 깊뿌정을 찍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글쓴이 왈: "중간에 갑자기 패치해서 싹 갈아 엎어져도 수정 안 할거니까 내 탓하지 마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