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의 파도 가속 버프의 너프로 (사실 언젠가 칼질될 거라고 생각은 했음)
6타겟 이상에서 고술의 가속 수치 캡이 조금 바뀌었습니다.

이제 가속 수치의 하드캡인 100% 가속은 블러드 타이밍 빼고는 거의 불가능하고
일반적인 광딜 상황에서 목표 가속 수치는
원소 물리 상관없이 계산상 31% 정도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만 특정 버프 내에 딜을 때려 박는 구조가 아니어서 반드시 31%일 필요는 없고
저 정도면 사이클이 매우 부드러워진다는 정도입니다.

전반적인 스탯이 올라 감에 따라 이제는 맞추기 그렇게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3시즌에는 가속 장신구도 꽤 많구요.

이후에는 올특화로 최대한 밀면서 치명을 많이 챙겨 주면 좋습니다.
용폭을 쓰지 않게 됨에 따라 단일에서 치명값도 가중치가 높아졌습니다.

고술은 특화의 효율이 아주 좋은 직업 중 하나로, 원소 데미지 증가와 폭격 리셋 모두
어느 트리를 타든 각각 효과가 좋고 서로 연계가 됩니다.
점감 적용을 받는 수치를 넘어서도 그냥 특화를 최우선 순위로 두고 몰빵해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