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연쇄 번개가 최대 3타겟만 가능했다.

2.화염충격을 용암채찍으로 퍼뜨릴수 없었다.

3.용암채찍으로 주대상의 화염충격 지속시간을 갱신하는걸 삭제당한적이 있다.

4.토템과 야수정령이 같은 유닛프레임이였다.(그래서 기존에 남아있던 토템이나 야정이 없어지곤했음)

5.냉기충격과 화염충격은 서로 쿨타임을 공유했다.

6.한랭의 일격은 지금과 달리 화염충격과 냉기충격의 쿨을 초기화시키는 스킬이였다.

7.야정을 소환하거나 주문을 시전하면 평타 타이머가 초기화되었다.

8.고술은 '폭풍수호자'라는 특성을 갖고있었다. 폭풍수호자로 강화된 연쇄번개는 마엘의 영향을 받지 않았다. 심지어 차징하는 2초에도 마엘을 소모했는데, 그게 딜을 늘려주진 않았다.

9.질풍토의 추가타 확률이 실제론 10%였다.

10.전체딜을 25% 너프먹은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