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1896&l=8985
유저들의 wow 정보 게시판의 icestt님의 글입니다.
-글작성  2012.03.23일-베타버전이기에 변동 가능성 무궁무진하므로 이렇게 돌아가고 있구나 라고 봐주세요.


90레벨 특성

1. [해방된 분노] - 무기 인챈효과를 강화시켜 정기 폭발 시전시 보다 강력한 효과를 얻습니다
* 불꽃의 무기 - 대상이 자신의 번개 화살과 용암 폭발로 받는 피해를 10초간 25% 증가시킵니다
* 질풍의 무기 - 8초간 자동 공격으로 전하 충격이 발동할 수 있습니다
* 대지생명의 무기 - 아군에게 정기 폭발을 시전해 치유하면 자기 자신은 정기 폭발 치유량의 2배의 치유효과를 받습니다
* 냉기의 무기 - 대상에게 열기를 흡수해 4초간 이동속도가 50% 증가합니다
* 대지의 무기 - 대상으로부터 받는 피해가 5초간 40% 감소니다 (디버프형 뎀감기?)

2. [태고의 원소술사] - 대지와 불의 정령토템이 정령계로부터 강력한 태고의 정령들을 소환합니다.
이 정령들은 일반 정령토템의 소환수들보다 50% 더 강력하며 일반 소환수같이 직접 조종이 가능합니다.
또한 추가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반정령토템하고 태고의 원소술사토템 같이 사용 되겠죠? 대지-불, 불-대지)

<태고의 불의 정령>
[화염 작렬] -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6초
                   즉시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불꽃 회오리] - 시전 시간 2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주변 적에게 화염 피해를 입힙니다 (불회가 일루 갔네 ㅠㅠ)
[제물] - 시전 시간 2초,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적을 불태우고 추가로 매 3초마다 화염피해를 입힙
니다. 21초간 지속됩니다
[강화] - 즉시시전(정신집중),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령을 소환한 주술사를 불타는 힘으로 강화해 모든 피해량을 5% 증가시킵니다.
            정신집중이 유지되는 동안 지속됩니다

< 태고의 대지 정령>
[성난 대지] -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5초
                   15미터 내의 모든 적을 도발하고 높은 위협수준을 생성합니다
[분쇄] -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40초
            적을 돌주먹으로 강타해 일반 공격의 150%의 피해를 입히고 4초간 기절시킵니다
[강화된 피부] - 즉시시전, 재사용 대기시간 60초
                      화강암(-_-)으로 피부를 강화해 10초간 받는 피해량을 40% 감소시킵니다
[강화] - 즉시시전(정신집중),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정령을 소환한 주술사를 대지의 보호막으로 둘러싸 받는 피해량을 20% 감소시킵니다.
            정신집중이 유지되는 동안 지속됩니다

3. [정기 작렬] - 2초의 시전시간, 1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대상에게 순수한 원소의 힘을 내뿜어 x의 원소피해를 입히고 주술사의 치명타, 가속 혹은 특화력을 8초간 5% 증가시킵니다
(마엘로 즉시시전에 적용 될런지?)



신규 주문

[축전 토템] - 즉시시전 45초의 재사용 대기시간 - 시전자의 위치에 5의 생명력을 가진 토템을 소환합니다.
축전 토템은 주변의 공기로부터 전기 에너지를 모아
 5초후에 폭발하여 8미터 내의 모든 대상을 5초간 기절시킵니다
(와우판 스테이시스 트렙이네요)


신규 문양

* 주 문양 *
축전 토템의 문양 - 축전 토템의 전기 방출 충전시간이 x초만큼 감소
연쇄의 문양 - 연쇄 치유의 대상 전환 사정거리가 2배로 증가하지만 치유량이 15% 감소
대지의 보호막의 문양 - 피해를 입을때 대지의 보호막 충전횟수가 감소하지 않지만 지속시간이 45초로 감소
야수 정령의 문양 - 야수 정령의 정령사냥꾼 치유 능력이 40% 증가
불의 정령 토템의 문양 - 불의 정령 토템의 재사용 대기시간과 지속시간이 40% 감소
화염 충격의 문양 - 화염 충격의 지속시간이 25% 증가하지만 최초 피해량이 25% 감소
늑대 정령의 문양 - 늑대 정령으로 변신중에 감속효과의 영향을 덜 받습니다
치유의 토템의 문양 - 치유의 토템이 아군을 치유하면 대상이 받는 화염, 냉기, 자연 피해량이 6초간 10% 감소합니다
용암 폭발의 문양 - 용암 폭발이 대상에 걸린 화염 충격의 유무에 관계없이 항상 치명타로 적중하지만
                          피해량이 5% 감소합니다
용암 채찍의 문양 - 용암 채찍이 대상에 걸린 화염 충격을 퍼트리지 않습니다
(이뭐? 인던 메즈플레이 염두한 문양인지, 전장ㅤㄸㅒㅤ문인지?)
성난 해일의 문양 - 성난 해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지지만 대상을 치유시 최초 즉시 치유효과가 사라집니다
영혼나그네의 은총의 문양 - 영혼나그네의 은총의 지속시간이 5초 증가합니다
자연의 전류의 문양 - 번개 화살의 피해량이 30% 감소하지만 번개 화살이 입힌 피해의 50%만큼 마나를 회복합니다(ㅋ)
토템 활력의 문양 - 토템들의 체력이 자신의 전체 생명령의 10%만큼 증가합니다
번개 촉발의 문양 - 번개 화살의 시전시간이 5% 증가하지만 이동하면서 시전할 수 있습니다(으앙ㅠ)
물의 보호막의 문양 - 물의 보호막의 지속 마나 회복량이 10% 증가하지만 피해를 입을때 마나를 회복하지 않습니다
날카로운 바람의 문양 - 날카로운 바람의 주문시전 방해시간이 1초 증가하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 증가합니다

* 보조 문양 *
치유 폭풍의 문양 - 소용돌이 치는 무기의 각 중첩마다 치유량을 20%씩 증가시킵니다(총합 100%인가!!!).
토템 호위의 문양 - 토템 주문을 시전하면 현재 활성화중이지 않은 토템중 하나를 선택해 눈속임용 가짜 토템을 설치합니다.
이 토템을 5의 체력을 가지고 있으며 아무런 부가 효과를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특성 전문화 스킬

* 정기
정기의 집중 - 발동시 마나 소비 감소량이 25%로 감소, 주문 피해량 10%증가, 단일 대상 치유주문 치유효과 50%증가
주술의 힘 - 번개 화살의 피해량 50%증가, 연쇄 번개의 피해량 70%증가 및 두 주문의 시전 시간 0.5초 감소
용암 쇄도 - 화염 충격이 주기적 피해를 입힐때 일정 확률로 용암 폭발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 되며 다음 용암 폭발을 즉시 시전할 수 있습니다

* 고양
쌍수 무기 - 근접 공격 추가 적중률
삭제 (어머나씨발)
기민한 정신(기존 전투력의 55%가 주문력고정, 엠감소) - 고대의 지혜(타격시 마나 회복) 효과 통합
이글거리는 불길 - 불의 정령의 공격으로도 발동
소환수 야수 정령에게 부여되었던 정령의 발걸음 주문이 일반 고양 주술사 주문으로 변경
정령의 발걸음 - 즉시시전, 2분의 재사용 대기시간 - 모든 이동방해 효과를 제거하고 15초간 자신의 이동속도가 60% 증가합니다

* 복원
심신의 정화 - 치유주문의 치유량 25% 증가, 치유의 토템 치유량 50% 증가, 치유시 치유량 10% 만큼의 생명력 증가효과



특성 변동 사항

* 15레벨 특성 Astral shift의 받는 피해 감소 효과가 40%로 줄어들었지만 자신의 피해량, 치유량 감소 패널티 삭제
* 30레벨 특성 Earthgrap totem의 재사용 대기시간 30초로 설정
* 45레벨 특성 Call of elements의 재사용 대기시간 8분으로 증가, 5분 미만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진 토템에만 적용
* 75레벨 특성 Fortifying waters 삭제, Conductivity 로 변경
Conductivity - 자신의 치유의 비 범위안에 있는 대상에게 치유의 물결, 상급 치유의 물결, 치유의 파도 혹은 번개 화살을 시전하면 치유의 비 안에 있는 모든 아군에게 최초 치유량 또는 피해량의 20% 만큼의 양을 나누어서 치유합니다


공통
* 무기인챈의 지속시간이 60분으로 변경
* 치유의 토템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로 증가, 지속시간 15초로 감소
* 속박의 토템 - 재사용 대기시간 30초로 증가


and Feral Spirit is now a guardian, not a pet.
야정은 이제 바보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