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11-10 15: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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핫픽스 버그수정 이야기
사실 말도 안되는 버그이긴 했습니다. 어둠땅 기준으로... 기본 확률 폭풍인도자 5% 질풍의 무기 25% 특화 17.5당 1% 기본 특화 16 >원소 데미지 16% 증가 >폭풍인도자 & 질풍의 무기 0.64% 확률 증가 물리 빌드를 타면, 폭풍의 분노 특성을 찍을 것이고 폭인&질풍무기 특화 효율이 2.5배가 됩니다. >>폭풍인도자 & 질풍의 무기 (0.64% * 2.5)=1.6% 확률 증가 버그 수정 전에는 파멸의 바람 특화빨이 3배가 아니라 9배로 들어가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기본 25% * 3 + (특화 1.6% + 특화로 얻는 %) * 3^2 특화가 0이어도 질풍 확률이 89.4%가 되고 특화에서 10.6%을 얻으면 확정 발동 합니다. 9배 보정을 받으니 실제로는 약 1.17%만 필요합니다. 어둠땅 특화로는 205입니다. 쉽게 100%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수정 후 파멸의 바람을 쓰면, 질풍 무기 확률이 200% 증가합니다 기본 25% * 3 + (특화 1.6% + 특화로 얻는 %) * 3 특화가 0일때 질풍 확률이 79.8% 특화에서 20.2%를 얻으면 확정 발동합니다. 3배 보정을 받으니 실제로는 약 6.73%가 필요합니다. 어둠땅 특화로는 1178입니다. 확정발동 노리기에는 무의미하게 많네요. 수정 전에 100% 맞추기는 일도 아니니까 세기말에 스펙 완성된다 치고 버그수정 했다고 볼 수 있는데... 이미 파멸의 바람은 쿨타임 증가에 지속시간 감소에 질풍데미지 증가량 너프 먹은 적이 있습니다. 버그 수정은 좀 미리 해놓고 패치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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