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ixed an issue where Doom Winds was granting a higher-than-expected trigger rate of Windfury Weapon.

사실 말도 안되는 버그이긴 했습니다.


어둠땅 기준으로...

기본 확률
폭풍인도자 5%
질풍의 무기 25%

특화 17.5당 1%
기본 특화 16
>원소 데미지 16% 증가
>폭풍인도자 & 질풍의 무기 0.64% 확률 증가

물리 빌드를 타면, 폭풍의 분노 특성을 찍을 것이고
폭인&질풍무기 특화 효율이 2.5배가 됩니다.

>>폭풍인도자 & 질풍의 무기 (0.64% * 2.5)=1.6% 확률 증가

버그 수정 전에는 파멸의 바람 특화빨이 3배가 아니라 9배로 들어가는 버그가 있었습니다
기본 25% * 3 + (특화 1.6% + 특화로 얻는 %) * 3^2
특화가 0이어도 질풍 확률이 89.4%가 되고
특화에서 10.6%을 얻으면 확정 발동 합니다. 9배 보정을 받으니 실제로는 약 1.17%만 필요합니다.
어둠땅 특화로는 205입니다. 쉽게 100%를 만들 수 있었습니다.

수정 후 파멸의 바람을 쓰면,
질풍 무기 확률이 200% 증가합니다
기본 25% * 3 + (특화 1.6% + 특화로 얻는 %) * 3
특화가 0일때 질풍 확률이 79.8%
특화에서 20.2%를 얻으면 확정 발동합니다. 3배 보정을 받으니 실제로는 약 6.73%가 필요합니다.
어둠땅 특화로는 1178입니다. 확정발동 노리기에는 무의미하게 많네요.


수정 전에 100% 맞추기는 일도 아니니까 세기말에 스펙 완성된다 치고 버그수정 했다고 볼 수 있는데...
이미 파멸의 바람은 쿨타임 증가에 지속시간 감소에 질풍데미지 증가량 너프 먹은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25%도 먹었죠

버그 수정은 좀 미리 해놓고 패치를 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