템렙369
치18
가15
특31
10

트리는
주술사 포인트에서 중요 포인트는 맨오른쪽 라인 특성들과 자연의 신속함(주문 즉시시전 쿨기) 입니다.
다른건 찍어보고 싶은거 찍었습니다.
딜 도중에 전부 쿨이 돌고있고 정기 작렬만 남아있고 마엘도 5중첩 미만이라면 자연의 신속함 정작으로 쿨돌리기 좋습니다. 마엘이 5개 이상일때는 굳이 사용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깨알같이 도움이 됩니다.
용암폭발도 찍게되면 용암폭발이 생기는게 아니라 정기작렬이 2스텍이 되어 딜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고양 포인트는 고술게시판 맨위 고정글에있는 트리로 여러 가지 해보았으나 물리나 자연딜중 몰빵을 가는것보다 섞어가는게 더 좋더군요. 고정글 단일트리로 제기준 29k 나오던게 이 트리로 32k 나오는것 보고 짬뽕이 좋구나 느꼇습니다.
'태고의 파도'라인을 쭉 찍은 이유가 45초마다 10마엘과 12초간 10%가속 성능이 단일이든 광이든 좋다고 생각해서 찍었습니다. 업타임18%정도에 10%가속인데 가속이 제일 중요한 고술에게는 역시나 효율이 좋습니다.
중간라인 쿨기인 '파멸의 바람'은 1분30초 쿨기인데 태고의 파도의 가속효과를 터트리고 쓰면 효율이 훨씬 좋았습니다. 
야수 정령라인에 원소정령은 단일딜의 핵심인 '정기 작렬'을 40% 뻥튀기 시켜주기에 매우 훌륭한 콤보 쿨기 입니다.
'야수정령-태고의 파도' 콤보는 같이쓰면 효율이 좋아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됩니다. 10%증가된 가속으로인해 
야수정령이 소환된 시간(15초)안에 10마엘번개화살+5마엘이상정기작렬을 넣게 해줍니다.(이때 쓰는 쿨기장신구 효율이 높습니다.)
맨 오른쪽라인 '욤암 채찍'라인은 단일메인 딜기로 피아노 치시면 됩니다.
승천라인은 변신해도 3분쿨기의 포스가 전혀 없어서 그냥 버렸습니다.

오프닝
야수 정령-태고의 파도-번개 화살-파멸의 바람
이후 피아노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