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티어 이상 기준입니다. 일단 한랭 전선은 업타임 유지 까다로워서 고려 안 했습니다.



1. 경계하는 수호자
ㄴ 나페 얼바 2-2-3-2-0-2-1
ㄴ 숲의 전환, 차디찬 추진력, 얼음 이빨 (드림위버)

: 잦은 2타겟 + 1타겟 패치워크 + 다운 타임. 노는 시간이 길고 상시 전투가 불가하여 미끄러운 얼음과 강령 군주의 효율이 낮을듯


2. 포식자 스콜렉스
ㄴ 강령 미얼 2-2-3-2-0-3-1 (혜성 폭풍)
ㄴ 리치의 영혼, 차디찬 추진력, 얼음 이빨 (메릴레트)

: 1타겟 패치워크


3. 대영주 자이목스
ㄴ 강령 미얼 2-2-3-2-0-2-1
ㄴ 리치의 영혼, 차디찬 추진력, 얼음 이빨 (메릴레트)

: 1타겟 패치워크 + 적은 클리브


4. 예언자 다우세그네
ㄴ 강령 미얼 2-2-3-2-0-2-1
ㄴ 리치의 영혼, 차디찬 추진력, 얼음 이빨 (메릴레트)

: 1타겟 패치워크 + 잦은 ​2타겟


5. 판테온의 원형
ㄴ 강령 얼바 2-2-3-2-0-2-1
ㄴ 리치의 영혼, 차디찬 추진력, 얼음 이빨 (메릴레트)

: 막페 딜이 중요한 2타겟 ~ 4타겟


6. 고위설계자 리후빔
ㄴ 강령 미얼 2-2-3-2-0-2-1
ㄴ 리치의 영혼, 차디찬 추진력, 얼음 이빨 (메릴레트)

: 1타겟 패치워크 + 적은 클리브


7. 되찾는 자 할룬드루스
ㄴ 강령 미얼 2-2-1-2-0-3-1 (혜성 폭풍, 주문술사 흐름)
ㄴ 리치의 영혼, 차디찬 추진력, 얼음 이빨 (메릴레트)

: 하드 무빙 패치워크. 구슬 수비와 사이페 이동을 고려해 주문술사 채용. 얼핏이 끊기면 연쇄 반응 대신 얼어붙은 손길도 고려. 망토도 이속 마부로 바꿈.


8. 안두인 린
ㄴ 강령 얼바 2-2-3-2-0-2-1
ㄴ 리치의 영혼, 차디찬 추진력, 얼음 이빨 (메릴레트)

: 사이페 클리브 극딜이 필요한 단일 + 클리브


9. 공포의 군주
ㄴ 나페 얼바 2-2-3-2-0-2-1
ㄴ 무자비한 냉기, 차디찬 추진력, 얼음 이빨

: 2분마다 3타겟 밸류 되는 (말가 광딜 +100%) 실제 2타겟 (+ 차단 쫄)


0. 별 관찰자 라이겔론
ㄴ 강령 미얼 2-2-3-2-0-2-1
ㄴ 리치의 영혼, 차디찬 추진력, 얼음 이빨 (메릴레트)

: 1타겟 패치워크 + 잦은 2타겟