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Khei 입니다.

 

공대 터짐, 와이프 극대노, 개인 사정으로 인해 공대를 여러 군데 옮겨 다니며 트라이를 하다가 블리자드가 타이밍 좋게 너프를 해줘서 드디어 틴드랄을 잡았네요.

 

냉법으로 꾸준히 트라이 해오다가 비법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비법으로 트라이 하게 되었는데 네임드 딜량만 보면 비법이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페 시작 더블 블러드+물약으로 하다가 영상에서는 테스트해본다고 블러드를 끊어서 쓰다가 물약 먹는 걸 깜빡해서 뒤늦게 먹는 실수를 했는데 그대로 킬을 해버렸네요.


그래서 킬 로그에는 넴드 딜이 좀 약한데 실제로 트라이하는 내내 넴드 딜이 나쁘지 않았습니다그냥 2페 시작과 동시에 더블 블러드+물약하고 막페에 블러드 한 번 더 쓰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비법으로 오래 트라이한 게 아니라서 딜 사이클이나 쿨기 배분이 매끄럽지는 않지만, 신화 틴드랄 트라이 하시는 법사님들 계시면 비법도 괜찮다 정도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다음에 더 영상이 잘 뽑히면 새로 업로드해서 수정하겠습니다. 부족해 보이는 부분은 눈감아주세요


감사합니다.



틴드랄 신화 비전법사 TIP

1. 쿨기 배분: 비전 법사 틴드랄 로그가 별로 없어서 쿨기 배분이 다양하게 나뉘는데 공대 딜에 따라(광딜, 단일) 변경하시면서 쓰시는 게 맞고 정답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사용한 쿨기 배분은 다음과 같습니다.  참고만 하세요.

 

1페이즈 1뿌리: 큰 쿨기+가지

1페이즈 3뿌리: 작은 쿨기

 

2페이즈 시작: 더블 블러드+큰 쿨기+가지+물약

2페이즈 1뿌리: 작은 쿨기

2페이즈 3뿌리: 큰 쿨기

 

3페이즈 1뿌리: 큰 쿨기+가지

3페이즈 2뿌리: 작은 쿨기

3페이즈 4뿌리: 2번째 블러드+큰 쿨기+가지

3페이즈 6뿌리: 작은 쿨기+물약(영상에서는 여기까지 오기전에 킬)

 

여기서 2페 시작 더블 블러드를 쓰면 34뿌리에 2번째 블러드가 오지 않아 36뿌리에 작은 쿨기와 2블러드+2물약 하시면 됩니다. 신화 틴드랄 1~5등 비법 로그 보면 거의 위와 같은 쿨기 배분을 하고 있습니다.

 

2. 개인 생존기(얼음장, 상투, 시돌, 환영복제, 대방벽)등은 별똥별과 특임 없이 뿌리를 부셔야 하는 타이밍이 겹칠 때에 로테이션으로 올려주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12뿌리, 22뿌리, 23뿌리, 33뿌리, 35뿌리 때 많이 아팠습니다.

 

3. 점멸이 있는 법사가 씨앗을 밟을 때 가장 마지막까지 눈치를 보다가 남겨진 씨앗을 밟아 주는 게 씨앗 전멸을 막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만 12개로 너프 후 딱히 잘 남지는 않네요.

 

기타 도움 될 만한 내용이 생각나면 더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쪽지로 주세요~ 시간 나는 대로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들 최정예 달성하는 그 날까지 파이팅 하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