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은 첨부파일로 올렸습니다.

v2 수정사항

두 틱 더 보기 삭제
계산된 현재 틱 수 개선 (소수점 네번째자리에서 하스켈의 반올림 적용)
파티원의 티타크, 가속 음식 추가

v2.1 수정사항

가속도 128.5716당 가속 1%로 계산된 부분 몇 군데를
가속도 128.05716으로 수정

현재 한 틱 더 보기가 정확하지 않습니다. 



계산기에 사용된 최종 가속 도출 공식

(100+기본가속+음식+비약+티어+휘장+티타크+고블린)x블러드x트롤x가속시너지x의도x특성

엘룬배신님과는 다르게 휘장을 곱연산하지 않았습니다.
휘장은 %나 주문시전 속도 감소가 아니라 능력치 중 가속도가 증가하는 것으로, 순수 능력치에 더했습니다.

위 이미지는 상급 휘장의 합연산 실험으로 계산하기 쉽게 티어 4셋은 착용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그러니 적중이 19.18%라고 뭐라고 하시진 마세요; 그냥 티어 벗고 아무거나 낀거에요)
가속도만 상급 휘장만큼 그대로 3278이 증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반면에 가속은 +20.29에서 46.66%로 올라가 26.37%가 증가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는 상급 휘장의 3278가속도가 가속으로 치면 25.60%지만 황천바람의 현신이 적용되어 26.37%라는 수치가 된 것입니다.
제 계산기에도 상기 스샷처럼 가속도 2150, 황천3포, 휘장3를 넣으시면 146.66% 가속이 나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타렉고사가 없습니다...............

그리고 혹시 하스켈의 반올림이 되는 함수 아시는 분 계시면 리플이나 쪽지로 부탁드릴게요.
지금 구현은 했는데 공식이 너무 복잡해서 그렇습니다.
하스켈의 반올림은 기본적인 반올림과 같으나
xx.5가 되면 가장 가까운 짝수로 이동하는 반올림법입니다.
예를 들어 1.5, 2.5, 3.5, 4.5, 5.5, 6.5는 각각
2, 2, 4, 4, 6, 6으로 반올림됩니다.

그 외에도 피드백이나 질문사항은 리플, 우편으로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