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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drive.google.com/file/d/0B5UOUbm83nIrdlZZT0dTMnJ6a0U/view?usp=shar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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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 에디터는 다수의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공동편집하면 충돌의 우려가 있으므로 가급적이면 다운받아 쓰시면 좋아요.

비법 광딜이 매커니즘이 복잡해서 광딜 확인차 만들어봤는데
신폭이 생각보다 세네요. 신화확률 고려해도 투타겟에서 비작과 동급이네요.

결과요약 하자면

1타겟
생략.

2타겟
DPS기준, 신폭>=비작
공명 찍은경우 신폭이 확실한 우위이며, 마나 효율조차도 신폭이 높습니다.
신화발동확률까지 포함한 계산값이며, 스탯여하에 따라서
신화발동성물, 신화뎀증, 비작뎀증성물 등으로 비작이 근소하게 우위를 점할 수도 있습니다.
공명찍으면 닥신폭이 4신폭->신화소모->비탄에비해 5%정도 딜량이 높으나, 마나 효율은 반토막.
안찍은 경우 비작이 낫습니다.

3타겟
신화도 DPS손실입니다. 신폭이 더 셉니다. 공명찍었다면 닥신폭보다 4신폭비탄이 더 셉니다. 그러나 신화의 마나효율을 고려하면 여전히 신화의 이름값을 하기는 합니다. 바지 입으신 분들은 신화 안쏘셔도 됩니다.

4타겟
공명때문인지 4신폭비탄과 3신폭비탄의 DPS가 5%정도 차이납니다. 큰차이라면 큰 차이일 수도 있겠지만 다른 구간에 비해서 차이가 미미합니다. 바지 입으신 분들은 4신폭 비탄쳐도 마나가 차오르기 때문에 고민할 필요가 없지만, 바지 안입으신 분들에게 3신폭비탄을 추천드립니다. 

8타켓
닥신폭이 공명비탄사이클과 거의 동급으로 올라옵니다. 마나효율은 여전비 비교불가.

이후로 타겟숫자가 불어날 수록 신폭이 올라갑니다.
공명비탄사이클이 더 좋다는 뜻은 사이클의 마무리가 비탄으로 끝났을 시에 그렇다는겁니다.
예를들어 전투시간이 10글쿨이라 할 때,

4신폭비탄x2 로 10글쿨이 딱 끝났을 때 기준으로 10신폭보다 낫다는 뜻이며,
전투시간이 12글쿨이라면
4신폭비탄x2+신폭신폭 에서 전투가 끝나면 그냥 12신폭보다 못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러므로, 전투시간이 길다면,
4신폭비탄을 돌리다가 마무리가 될 때 쯤 신폭을 좀 더 치고 
막타에 비탄을 넣으시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