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탈폭풍 이벤트를 참여하면서 단순 노가다 & 영예작을 위해 억지로 플레이하시는 분들이거나 1등을 목표로 
게임을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조금이나 되고 싶어 작성한 글입니다.
(저의 주관적인 플레이 방식을 나열한 것이니 참조만 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1. 초반 플레이 방식 (솔로)
(1) 착지 시 일반 몬스터 박기.
착지 할때는 정예몹이든, 일반몹이든 확정적으로 스킬을 하나 주는데 
이때 일반몬스터를 박고 근처의 정예몹을 잡으면 스킬을 2개 얻고 시작할 수 있습니다.
* 근처에 스킬 상자가 있다면 정예몹 보다 상자를 먹고 시작합니다.
(2) 몹 사냥은 항상 몰이사냥
몬스터를 사냥할때는 원거리 스킬이나 몬스터 근처로 이동하며, 몬스터 어그로를 모아온후 근처 
정예 몬스터에 붙여 한번에 몰이사냥을 합니다.  몬스터가 따라오다 어그로가 풀리는 지점이 있는데
이 지점만 조심해서 최대한 몰아서 사냥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3) 초반 싸움은 피하자!!
내가 압도적인 기동력 스킬
 
이 두가지 를 먹은 것이 아닌 이상 저는 초반 교전을 피하는 편입니다.
초반에는 스킬도 부족하고, 생존기도 부실하기 때문에 교전을 이기는데 시간이 오래걸리고 
교전이 빨리 끝나더라도 체력 보존이 어렵기에 C를 당해 죽을수 있는 위험부담이 큽니다.
또한 교전을 승리하더라도 사냥을 통해 경험치를 얻는것보다 적은 이득을 볼 확률이 높기에 비추천드립니다.
(스킬 4개를 다 먹고, 본인 스킬 조합이 좋을때는 바로 싸우시는게 좋습니다)
(4) 싸움은 5~6렙부터!
본격적인 싸움은 5~6렙부터 시작하는 편입니다. 
이 단계에 오면 너무 운이 안 따르지 않는 이상 보통 스킬 4개를 다채우게 되는데
지금부터는 사냥으로는 1등이나 순위권을 목표를 삼기엔 무리가 있습니다. 
그래서 PVP 를 통한 경험치를 획득하고 스킬 레벨업을 시도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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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금부터는 상대를 이길 확률이 높아지는 스킬 선택, PVP 팁 들을 적어보겠습니다.
공격 OP 스킬(근거리)
 
제가 생각하는 공격 최고의 OP 스킬 입니다. 
 ->   
독이 묻어있는 대상에게 다시 한번 스킬을 적중시킬시 아주 강력한 데미지가 들어가게 되고 쿨 도 짧아
근접 교전시 강력한 지속싸움 능력을 보입니다. 또한 은신을 통한 도주도 독이 묻어있으면 풀리게 되는
장점이 있습니다. (독 틱이 남아있어도 힐은 할수있습니다)

데미지도 준수하고 말도 안되는 사정거리에 보조 스킬이 아닌 마법스킬에 있는 거의 유일한 
이동기라고 봐도 되기에 저는 이 두 가지가 뜨면 항상 집어가는 스킬 입니다.

--> 이 두가지를 제외한 나머지 스킬들은 상황에 따라 주워서 쓰는데 제 개인적인 선호도 순서 입니다.
 ->-> 순으로 사용을 하는데 
불칼 과 회오리는 뜨면 쓰긴 하지만 시전 속도가 길고 상대방이 무적기나 반격기로 대응하기에 너무나 긴 시간이 들어서 주로 사용하지 않는 편입니다.
첫번째 불칼 같은경우는 스킬 레벨이 높은 경우 사용하곤 합니다.
 -> 
보조 무기 의 눈보라를 통해 슬로우, 이후 스킬 연계로 불합리한 데미지 와 스턴을 넣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의 무적기나 반격기가 있으면 큰 공격스킬 하나를 날리는 꼴이라 잘 채용하지 않습니다.
공격 OP 스킬(원거리)

원거리 계의 OP 스킬입니다.
차징 스킬이며 차징 할경우 구체의 크기 매우 커집니다.
풀 차징시 거리가 가까울 경우 피하기가 불가능에 가까우며 피격 시 밀려나는 특성이 있어 근접 교전에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 합니다.

-> 상대가 작살을 걸고 내 쪽으로 달려올때 이 스킬 을 쓰시면 작살이 중간에 끊기며 적은 넉백 당하게 됩니다.
작살 대처 스킬로 굉장히 좋습니다.  

-> 상황에 따라 OP급 스킬로 사용 가능합니다.  먼 사정거리, 짧은 쿨타임으로 상대의 힐 타임을 거의 바로 
끊을수 있습니다.  지속적인 교전에서 매우 강력한 스킬입니다. 
상대가 이 스킬을 들고있다면 견제 당해 피 빠지기전에 빠르게 교전을 걸거나 아니면 아예 회피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적이 붙었을때 맞딜 자체는 좋지 않기 때문에 항상 거리를 유지해야 하는 스킬 입니다.

이후,
 ->  -> 
순으로 채용을 합니다.
원거리 같은 경우는 앵간하면 붙어서 싸우지 않기 때문에 다 고만고만하게 좋은 스킬이지만,
 -> 경우  등 보조스킬의 도움없이 쌩으로 맞추기는 힘들어 이렇게 사용을 합니다.
-> 스킬 재시전 시 방패 위치를 기준으로 충격파가 나가게 되며, 범위가 넓고 딜이 준수해서 원거리 견제용으로 좋고, 돌아오는 방패까지 맞춘다면 폭딜을 노려볼수 있습니다.
-> 총 세번 스킬을 시전하는데 마지막 스킬 시전시 2배의 딜이 들어가기에 막타를 꼭 맞춰
주는것이 핵심입니다. 긴 사정거리로 솔로 보다는 주로 듀오에서 채용하는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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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조 스킬
스킬 설명에 앞서 보조 스킬은 대부분의 상황에서 이동기 하나는 고정으로 가져가야 많은 상황에 
대처할수 있기 때문에 앵간하면 이동기 하나는 채용하시길 바랍니다.

이동기

 -> 이동속도 상승, 덫이나 이동불가 스킬에 걸릴경우 디버프 해제 후 이동 가능, 시전후 3초동안
90% 뎀감으로 사실상 스킬 하나를 무적기로 씹고 무빙할수있는 사기 스킬입니다. -> OP -> B급 떡락
(수정) 너프 로 인해 첫 1초 뎀감 50%로 변경됨
 -> 저는 다른 이동기가 무엇이 뜨든 이 스킬이 뜨면 집어갑니다. 제 기준 최고의 OP 스킬
재시전 시 날아가는 방향 기준으로 바닥을 찍으며 스턴 + 데미지 연계로  딜 적으로도
유틸적으로도 굉장히 좋은 스킬입니다.


 -> 은신에 들어가기전 마지막 위치가 잔상으로 남아서 적이 어디로 가는지가 보여 
잘 집지 않는 스킬 입니다.  난전이나 3인 이상의 교전에서는 적의 어그로를 돌릴 가능성이 있어 괜찮다고 봅니다.
-> 잘 사용하지 않습니다. 위의 3가지 스킬들을 제외하고 큰 메리트를 느끼지 못하겠습니다.

그 외
 최고의 생존기 입니다. - OP
시전 중 무적 + 종료 후에 범위 내의 적을 침묵 시킵니다.
모든 스킬 씹기 + 불회오리, 같은 스킬인 격퇴를 반격하는데 주로 사용합니다.

이런 식으로 상대가 먼저 사용한 경우 카운터 칠수 있습니다.

-> 반격 성공시, 스킬 딜씹 + 이동속도 증가 + 주위 범위 딜 
도주&공격 하는 상황 둘다 좋지만. 첫 틱만 막기에 틱딜 + 적의 지속적인 공격에 체력이 조금 닳아 
격퇴 보다는 티어가 떨어진다 생각합니다.  하지만 굉장히 좋은 반격기.

-> 덫 을 주위에 깔아 적의 이동을 봉쇄 합니다.
딜 스킬과 연계하면 좋은 스킬이지만 
   로 씹고 지나갈수 있어 저는 사용하지 않습니다.


-> 원거리 스킬 들과 궁합이 좋습니다. 사실상 보조 보다는 마법 공격 느낌이 강하며
스턴을 걸어 공격 스킬들의 명중률을 높여줍니다.
추가적으로 불 회오리 시전 등을 끊을수있음. (듀오 S급, 솔로 A급)

-> 상대의 이동속도가 굉장히 느려집니다. 특히 마지막 틱에 적중하게 되면 거의 고정된 수준으로 느려져
공격도 좋고 생존에도 도움되는 스킬 입니다.  (듀오 S급, 솔로 A급)

-> 재시전 시 적에게 달려가며 스킬 피해를 입히고, 범위 밖으로 적이 나가면 당겨오는 스킬입니다.
추격 + 납치에 용이하며 솔로 보다는 듀오에서 좋은 스킬입니다. (듀오 SS급, 솔로 B급)

범위 밖으로 나가서 끌려가기 전 생존기
 등을 사용하면 안 끌려가고 도망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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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템
 
상대에게 일직선으로 먹물을 뿌려 느려지게 만듭니다.
전투와 추격에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오토바이 를 통해 도주 및 추격이 가능합니다.
다른 아이템을 들고 있으면 오토바이를 소환 시켜놓고 다시 아이템을 주워 가면 됩니다.
+ 오토바이를 상대에게 맞춰 디바 궁 처럼 날릴수있습니다.

이 외에도 
물약, 통나무, 점프기 등등 이 있는데 아이템들은 버리는 경우가 없으니 꼭 주워가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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두서없이 생각나는대로 적은 글이라 오류도 많고 여러분의 생각과 다른점도 많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제 글읽고 한분이라도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면 만족합니다.
다들 즐거운 약탈폭풍 되세요!!! 

ps. 듀오 재밌어요.. 듀오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작성자 현재 약탈폭풍 영예 400 도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