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제2 마주의 문제성이 생기지 않을까 생각.
  그냥  힘의물약 폭탄만 없었으면 하긴 한다.



내면의 전쟁에서 엔지니어는 강력한 외부 물약 버프인 물약 폭탄을 제작하여 범위 내의 소규모 플레이어 그룹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이 물약 폭탄은 현재 DPS, 이동 속도 및 치유의 세 가지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물약 폭탄은 다른 소모품처럼 사용하고, 목표 지역을 선택하고, 아군에게 버프를 주면서 반경 내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면 됩니다. 이 새로운 지원 소모품을 생산할 수 있는 사람은 엔지니어뿐이지만, 엔지니어가 아니더라도 누구든지 이 소모품을 사용하여 파티를 도울 수 있습니다.


  


Blizzard는 최근 The War Within의 알파 노트에서 이러한 새로운 소모품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눈보라

공학

  • 물약 폭탄은 파워 예산을 보유하고 일반 전투 물약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공유하는 새로운 아이템 선택이며 물약이 허용되는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던지면 폭발에 휘말린 모든 적에게 소량의 피해를 나눠 주지만 더 중요한 것은 폭발에 휘말린 최대 5명의 아군에게 약간의 버프를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이 버프의 위력은 물약의 예산을 5로 나눈 값입니다 – 적중한 대상이 5명 미만인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이것은 지원 지향적인 플레이어나 전투를 위한 개인 물약이 아군 간에 분배되는 부스트보다 영향력이 적다고 생각하는 플레이어를 위한 상당한 물약 옵션입니다.
이 물약 폭탄은 흥미롭고 실험적인 새로운 소모품을 보여주지만, 그룹 플레이에서 외부 재사용 대기시간을 늘리는 또 다른 시도이기도 합니다. 마력 주입과 같은 주문은 오랫동안 플레이어들 사이에서 불만의 대상이었으며증강 기원사 직업은 외부 재사용 대기시간과 버프를 전면에 내세우는 방식으로 설계되었습니다. 플레이어를 위한 이러한 외형과 관련된 순전한 힘은 많은 고급 플레이의 경우에 필요하며, 플레이어 기반의 매우 목소리가 큰 부분은 이를 완전히 제거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서 고품격 플레이를 하려면 대규모 플레이어 그룹 간의 엄청난 협력이 필요합니다. 이 물약 폭탄은 필요한 협동심을 감소시킬 가능성이 거의 없으며, 실제로 그룹 플레이의 복잡성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약 폭탄 버프를 받은 사람은 자신의 물약을 사용할 수 없으며 시전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즉, 올바른 설정을 통해 공격대 그룹이 동일한 DPS 그룹에 여러 개의 물약 폭탄을 연속으로 사용하고 재사용 대기시간에 맞춰 해당 플레이어가 자신의 물약을 활성화하여 또 다른 버프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최적의 게임플레이인지는 두고 볼 일이지만, 특정 직업이 자신 대신 다른 직업에게 버프를 주는 것이 더 낫다는 것을 나타내는 심이 거의 확실히 있을 것이며, 이는 과거에 보았던 다른 플레이어 강제 그룹 행동과 유사한 "물약 폭탄 메타"로 이어질 것입니다.

많은 플레이어들이 과거에 더 많은 지원 기반 역할을 주장했으며, 이는 잠재적으로 플레이 스타일 옵션으로 제공될 수 있는 방법을 확인하는 흥미로운 실험이 될 것입니다. 이 물약 폭탄의 완전한 위력은 당분간은 지켜봐야 합니다 - The War Within에서 이 물약 폭탄이 얼마나 널리 사용될지는 심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만 봐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