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어떤 트리로 하던 전체딜 최하위 입니다.
베타 재접할때 기록이 안보여서 서술로만 쓰자면,
사용한 전설: 혼돈이론-칼춤이 30%확률로 혼돈칼날을 부여하여 
8초동안 혼돈의 일격의 공격력을 50%만큼,격노를 반환할 확률을 추가적으로 60% 증가시킵니다.

집단고뇌-안광을 시전하면 아군 복수 막마사냥꾼이 소환되어 지옥 황폐를 시전합니다.

첫번쨰 실험트리+전설템 혼돈 이론

두번째 실험트리+안광전설

세번째 실험트리+혼돈이론

후기
일단 풀려난 혼돈은 쓰레기가 되었습니다.
전체딜로만 놓고 보면 두번째 트리가 가장 높았고
단일딜은 세번째 트리가 그나마 나았습니다.
전체딜은 법사 무법도적 조드에 못비비고
단일딜은 보기 양조랑 손잡고 놀고 있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첫번째 트리 풀려난 혼돈에 탄력트리는 이전의 풀려난 혼돈이 선비였구나 
싶을정도로 지돌을 효율적으로 사용을 못하게 되어 버립니다.

두번째 트리는 풀려난 혼돈이 바뀜으로 이전과 같이 딜을 하되,
글폭만 쿨마다 꾸준히 눌러주면 되는 트리이고
그나마 딜이나 생존력 부분에서 안정적인 트리였습니다.

세번째 트리는 그냥 대놓고 단일딜을 밀어보자! 해서 찍어보고 갔는데
쐐기에서는 글쎄..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직 변경된 글투전설을 사용 해 보지는 못했는데
결과적으로 보면 그렇게 기대도 안됩니다.

이대로 어둠땅 본시즌에 등장 하면
 여러분의 내면의 악마가 나타날지도 모릅니다.

차라리 쐐기라면 악탱을 타고 투탱으로 공략 하는게 
더 이득일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