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0-12-09 19:41
조회: 4,944
추천: 10
나페 사냥 도트 판정+집단고뇌 관련최근에 나이트페이 사냥을 쓰면서 판정이 묘하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직접 테스트해보니까 위화감의 정체를 알아냈네요. ![]() ![]() 보시다시피 사냥 직후에 지돌 등으로 타겟을 긁어주면 확장 범위 처럼 싹 발립니다. 근데 이게 타겟에 딜이 들어가는게 조건은 아닌거 같아요. ![]() 첫번째 허수아비에 사냥을 쓰고 두번째 허수아비까지 걸어가는 사이에 사냥 도트가 추가로 발립니다. 아마 사냥 직후에 캐릭터에 부딪히는 물체에 사냥 도트를 거는 판정이 있는걸로 추측되네요. 이거를 잘 이용한다면, 쐐기 등에서 사냥 각도를 잘못 맞추더라도 빠르게 타겟이 뭉친쪽으로 지돌을 박아서 도트를 낭비 없이 바를 수 있을 듯 합니다. ------------------------------------------ 그리고 집단고뇌 관련해서, '눈먼 격노'는 집단고뇌의 지옥황폐 시간도 늘려줄까? 이것이 궁금했는데, 제가 베타를 해보지 않아서 울며 겨자먹기로 토르가스트에서 령능력을 먹어서 테스트 해봤습니다. ![]() 일반 안광 + 집단고뇌(지옥황폐 시전시간 약 1.9~2초) ![]() 눈먼 격노 안광 + 지옥황폐(시전시간 약1.9~2초) 만약 레이드에서 먹는 전설 능력 또한 령능력과 같다면, 눈먼 격노 특성이 파트너 악사의 지옥황폐 데미지에 영향을 주진 않을 것 같네요.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