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넴
령중에 자원소모 70퍼센튼가 줄이는 령이 있는데 이거 먹고 특성 순환찍은다음에 혼돈이론 끼고 안광 쿨 줄이니까 계속 탈태 돼서 재밌었습니다. 근데 대충 령 골라도 깰수 있습니다. 기절 공포 면역 령인가 한개 먹어두면 편하긴 합니다.

-2넴
간수의 눈은 쫄이 대상 잡고 사슬 던질때 더 멀리간다고 빨리 내려오는건 아니고 일정 시간동안 있다보면 내려오는거라 지돌같은거로 잡아끌어도 더 빨리 내려오는건 아닙니다(저만 이렇게 착각했는지 모르겠지만....)
그 외에는 일반적인 근딜처럼 하시면 되고 넴드가 안광 뿜을때 황천으로 무시하고 넘어가는것도 유효합니다

-3넴
특이 사항이랄건 없지만 넴드 숫자가 2->3->1로 여러마리고 무빙이 잦고 맵이 넓은데 전체를 사용하다보니 악딜한테 상당히 딜 뽑기 좋은 곳입니다

-4넴
여기서부터 본격적으로 좀 신경써야하는것이 나오는데 악사는 넉백 거의 면역이라 딜하기 매우 수월합니다. 해제 콜 나오면 스페이스바만 눌러줘도 넉백 안당할수 있습니다. 바닥이 더러워서 빡센데 바닥이 그리 아프진 않아도 맞으면 침묵이 걸리는데 안광만 못쓰는게 아니라 스킬을 일체 못쓰니까 꼭 피해주세요 

-5넴
시작에 사냥을 박으면 쫄페이즈때 사냥이 돌아오지 않습니다. 아마 1분후에 쫄이 올텐데 사냥을 아꼈다가 그때 쓰면 유의미한 딜 상승이 있습니다. 쫄에 딜뻥이 됐을때 넣는게 딜량 상승에 유의미하기때문에 테이블이 완전 고정된 네임드이니 이를 숙지하고 사냥을 잘 분배하면 좋습니다.
사잇페의 경우 처음 몇번은 빈바닥이 바로 옆으로 옮겨가지만 갈수록 두칸 멀리 도중에는 끝에서 끝으로 오게되는데 화면을 뒤로 주시하면서 네임드 계속 치는게 좋습니다. 이동기가 좋아서 끝에서 끝으로 가더라도 관문이 필요 없기 때문에 남들 딜 못할때 딜뽑아내세요

-6넴
많이 테크니컬한 부분을 뽐낼수 있는 네임드입니다. 굴러오는 구슬의 경우 악게에서 봤던 복퇴로 구슬 넘기를 시도해봤는데 우선 가능합니다. 근데 맞으면 즉사다보니 전 쫄보라서 타이밍 잡는데 예열시간이 필요해서 그냥 봉인하기로 했습니다. 2페부터 까시 피할 타이밍도 잡기 힘든데 복퇴로 넘을 각 보진 못하겠더라고요.
화염덫은 이 네임드를 어렵게 만드는 1등 공신인데 악사가 대상자일경우 날면서 덫을 절벽 너머에 버리고 올수 있습니다.  DBM을 쓰면 머리위에 321 하고 카운트가 줄어드는데 문제는 덫이 설치되는 타이밍은 1 이후지만 넴드가 덫을 던지기로 지정되는 타이밍은 더 이릅니다. 
이게 무슨뜻이냐 하면 1초일때 날아서 바깥으로 돌면 2초에 서있던 위치 즈음에 덫을 던진다는 뜻입니다. 이 타이밍은 정확히 알려면 여러 트라이를 해봐야하는데 이를 시도하다 다른사람 덫이랑 겹치는 경우가 생겨서 금지당했습니다... 여러분들은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성공하는데 몇번의 트라이가 필요했고 그 이후에도 매번 성공하진 못했습니다.
그 이외에 저는 풀혼 쓰다가 사고로 구슬에 박고 사망한 이후부턴 쫄아서 그 이후부턴 글폭으로 바꿨습니다. 구슬에 풀혼을 박기가 너무 힘들기도 하다보니.... 오랜만에 자원드는 글폭을 쓰려니 힘들더라고요.
주의사항으로 2페부터 오는 ㄱ 자 모양 가시를 지돌로 타이밍 잘못맞춰서 피하면 까시들이 다단히트합니다... 원래는 스턴 걸리고 피가 40퍼정도 빠지는데 지돌로 회피했다가 3대 맞는 판정나서 즉사하더라고요. 까시 피할때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7넴
얜 공략만 알고나면 그냥 기어체크형 보스입니다. 진주랑 비슷한 면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스피디하게 움직이는 악사 발을 묶어놓은 진주보단 얘가 선녀더라고요. 난이도 자체는 3넴보다 쉬울거 같습니다

-8넴
우선 특임에 대해선 완전히 개인 역량이기때문에 알아서 잘 하라고 말씀드릴수밖에 없을것 같네요.
네임드를 트라이하다보면 넴드가 탱 대상으로 하는 스킬을 겁니다. 이 스킬은 탱 주위로 터지면서 멀수록 데미지를 덜 받는 흔한 스킬인데 이후에 대상 탱을 쫓아다니는 큰쫄이 하나 생성됩니다. 이 쫄이 죽으면 6개의 작은 쫄로 흩어지는데 큰쫄이 생성됐을때 안광을 쓰면 큰쫄이 죽고 작은쫄이 나왔을때 안광이 돌아오질 않습니다. 작은쫄이 나왔을때 안광을 맞춰쓸수 있게 노력하면 딜이 잘 오릅니다. 물론 사잇페 특임이 여러번 걸리면 딜은 계속 추락합니다. 특임에서 실패가 워낙 많이 나와서 그렇지 나머지 부분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9넴
켈투는 페이즈가 진행될수록 쫄들이 매우매우 자주 나옵니다. 그래서 코레인을 타고 가게 됩니다. 페이즈가 1페 2페 - 1페 2페 - 1페 2페 - 3페 의 구조로 나뉘어있는데 2페에 내부조가 성물함에 켈투자드의 영혼을 딜해야합니다. 공략영상과 도감에는 내부조가 한번되고나면 디버프가 생겨서 다시 못들어간다고 하지만 현재는 버그인지 여러번 들어갈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부조는 고정됩니다. 내부조 켈투는 주기적으로 전방기와 데나 점증같은 스킬을 쓰기때문에 캐스터가 들어가기 힘들어서 밀리가 계속 들어가서 딜하고 나오는 추세입니다. 내부 켈투의 피는 60퍼, 20퍼가 되면 피해 면역이 되고 전멸기를 쓰기때문에 다시 나와야합니다. 그 와중 바깥에선 쫄들을 처리하고 있는데 광딜이 쎈 악사가 단일만 치고 있으니 참 슬프더라고요. 외부조는 쫄들이 몇마리 나오는데 그냥 전방기좀 쓰고 차단가능한 스킬 쓰기때문에 내부조에 안걸리셨다면 신나게 광 치시면 됩니다. 주의할점은 외부에서 소환된 쫄들을 죽여버리면 켈투 내부조가 끝나고 켈투가 살아날때 쫄들도 같이 살아나고 버프를 주므로 딸피로 남겼다가 공대장 콜을 듣고 다 죽이시면 됩니다.
세번째 1페가 가장 어려운 보스로 마지막 1페만 안죽고 넘기면 3페에 타임어택이 시작되는데 이때는 세번째 탈태도 돌아오고 까다로운 대부분의 스킬들을 쓰지 않기때문에 캘투자드를 줘패면 됩니다. 제가 속했던곳은 두번째 3페때 잡았습니다.
현재는 켈투자드가 많이 힐이 빡빡해서 돌군단때처럼 모여맞는 패턴을 후반부로 갈수록 혼자 나가서 맞고 죽는 추세입니다. 그러므로 황천 꼭 들고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