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히 알려진 약화트리에서 변경된 특성입니다

뜨거운 최후(2포)와 화형(1포)에 투자된 3포인트를 빼서 석회쐐기, 쐐기연장, 악마의 먹이에 각 1포씩 투자해서

악쐐 업타임을 높인

기존 약화트리와 최수트리의 장점을 합친 빌드라고 생각합니다



요새 악탱 특성트리가 하도 다양해서 순위권 로그 보는 재미가 상당한데, 이 특성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꽤 많이 보여 한번 해봤다가 너무 괜찮아서 추천 드립니다

(참고예시: https://ko.warcraftlogs.com/zone/rankings/37#boss=62526&class=DemonHunter&spec=Vengeance)



해당 트리의 장점은 제목과 같이 기존 약화트리의 장점(약화베이스 탱킹, 단일 탱킹력)과

최수트리의 장점(높은 악쐐 업타임)을 합쳐놓아 좀 더 안정적인 탱킹이 가능하다는 것 같습니다
(마찬가지로 각 트리의 단점을 자연스래 커버)



실험차 대학15단(증강o) 다녀왔던 미터기인데 종합 hps는 140k, 힐러님이 90k정도 나왔습니다

약화트리로 다닐때보다 탱킹이 훨 안정적이라 영혼선동자 지분이 압도적으로 높게 나오고,

힐러한테 받은 힐량이 10%내외로 기존 약화트리로 다닐때 보다 더 적게 받는다고 체감됐습니다
(석회쐐기 업타임이 90%내외, 악쐐 업타임이 80%)



다만 해당 트리의 치명적인 단점은 뜨거운 최후가 빠지면서 기존 트리에 비해 딜량은 체감될 정도로 줄어듭니다

특히 단일, 3~5타겟 내외 딜에서 특히 많이 체감되었습니다



비교는 안되겠지만 직전에 대학13단(증강o)은 종합딜을 400k 뽑고았던 후라 딜적인 부분은 많이 아쉬웠습니다



실제로 해당트리보다는 속박의순환(인장쿨감)특성을 빼고 악마의 먹이에 포인트를 준 약화트리가 조금 더 대세인것 같으나, 팀이 아닌 글로벌로 플레이할때 해당 특성을 빼는건 너무 뼈아프기 때문에ㅠㅠ



추가로 요즘 게시글에 딜을 뽑는다기보다는 탱킹의 안정성을 우선하여 질문 하시는 분들이 많은거 같아

참고하시면 좋을거 같아 뇌피셜대로 끄적여봤습니다


잘못된 사항이나 부족한 설명이 있으면 댓글로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