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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8-02 21:28
조회: 22,458
추천: 13
11.0.5악딜 원버튼 GSE매크로(11/13UP)(칼춤,제물의 오라 픽스)(지옥상흔)마우스 휠만 돌리며 부캐로 무지성 사냥하기 위한 반자동딜 : GSE 매크로(합법) 10월14일 업데이트 : 아이콘 시인성 개선, 특성 변경, 악마쇄도에 맞춘 매크로 수정, 딜량 상승 특히 안광 후 악마쇄도를 얻는데 더 적합하게 매크로도 일부 수정-개선하였습니다. 11월13일 업데이트 : 서버렉과 맞물려 칼춤이 안들어가는 문제 해결, 먼저 "글투"를 사용할 경우 "제물의 오라"가 들어가지 않던 문제 해결. 이번 일부 고친것 때문에 일부러 DHHO -> DH-HO로 바꾸어서 올립니다~~~ 서버렉 영향으로 기술 안나가고 무한 혼격 치는 문제 때문에 일부 고친 것입니다. 그러나 서버렉 문제가 안 일어나면 이전 버전 그대로 쓰셔도 됩니다. 현재버전이 악마쇄도 타이밍이 떨어져서 딜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사용방법은 다 아실 거고, 다 아시는 분들을 위해 빠르게 문자열과 특성만 제시하고, 설치법과 GSE 애드온에 대한 설명은 글을 분리했습니다. 처음 오신 분들은 밑에 링크글 보시면 됩니다. 0. 파멸 악딜 GSE 개요 (지옥상흔) 악딜은 원버튼으로 끝나는 몇 안되는 직업입니다. 이번에는 악마쇄도 때문에 매크로 작동이 어렵고, 또 로우무빙 특성이라 어차피 타성보다 딜이 떨어집니다만....... 이번에 어떻게든 매크로와 특성을 수정하며, 로우무빙 특성 중에서는 다시 금손 수동조작의 80% 선으로 올라갈 거라 예상합니다. 악마형상 - 파멸 - 죽휩을 이론상으로는 대다수 맞춰지게 개선했습니다. (그래도 인던 딜 1등은 쉽지 않을 것 같습니다. 잘하는 사람이 전체 DPS로 1.5M 나올 때, GSE는 1.2M 나올 수 있다는 말입니다.) 평소 추가 되는 "정수파쇄" 키는 이제 쓸 필요가 없습니다. 로우무빙 특성이 정수파쇄가 없는 걸로 바뀌었고, 악마쇄도 때문에라도 어떻게든 죽휩+파멸 정도는 맞춰지게 만들었습니다. --------------------------------------------------------------- GSE는 무엇인가요? 설명과 설치 방법 : 확장팩 팀과 노하우에 있습니다. (링크)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꼭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inven.co.kr/board/wow/17/39343?category=_%EA%B8%B0%ED%83%80 -------------------------------------------------------------- ----------------------------------------------------------------------------------- 1. 설치용 GSE 문자열. 2. 특성 3. 악딜 GSE 사용키에 관해서 4. DPS와 딜 구성 1. GSE 설치 문자열 (11/13 업데이트) 버튼1 : DH-HO --> 원버튼 단축키 : 마우스 휠 다운 추천 (데몬-헌터-Havoc-원버튼) 이번 일부 고친것 때문에 일부러 이름을 다르게 해서 올립니다~~~ dSwtkaqEj1(fnGjQfSqKMqsPAerPMXIsAivsTKfQQMYIszmtK5uPApr0GMqtAHWSwbzwiAybPBPOqtBfu7sfOXfWVOuMxsLggLOJruwgrvpdPQPPsX1uPKTrj47aLVruP3bLmoaXfwurNdq61RO1PilurLA1vcn7q3yHkCGKkCKfIQTTOQgQcrzQQKBTOGEkHbceheP4bRu9qfvyIaQUOIk5fRukFuHQYpwOsoPkGvQq5kj0mvuQUjsjEtLK7uK)Sqv6qluPwQkLQlfHpLusxvHkARkQIVQOa)ePuoZcvXoLG3QkURQ05wuL2RW9wuudwQdJQfdO8ykMSKCzsTzGQpJGrRGtRQw2II8AvOzdPBJKDt1VvA4K44kkXYHQNtsthLRRqA7iv0TJInQqeJKOIdzXvuqwiaUCMr5qBrb5JRqqlCd(QgxrbzXviOXW(RRgxrbzXvuqwCfckUbFdHndxLL9d1wnPo8bNrM9rFbZNGfjEcA5SHsaGirqMTVMbU7A0Vt4nBOvwJHODOuPSHsaGirGv2puB1K6WhCgz2(E0xW8jyrINGwoBOeaiseKz7RzG7Ug97eiZgefuETg)nBOvwJHODOuPSHsaGirGv2puB1KHHJsMnikO8An(B2yUJnM72ZXSz4QSSF8LARiZ2xZa3Dn63j8MnSO9ZdrxOuPSHLgXPeDdbRwrhckUbFdXvTIoe0yy)1dwuq(4keuCd(gcBgUkl7hQTAsD4doJm7J(cMpbls8e0YzdLaarIGmBFndC31OFNWB2qRSgdr7qPszdLaarIaRSFO2Qj1Hp4mYS99OVG5tWIepbTC2qjaqKiiZ2xZa3Dn63jqMnikO8An(B2qRSgdr7qPszdLaarIaRSFO2QjddhLmBquq51A83SXChBm3TNJzZWvzQ6zzuTB0z)4l1wrMTVMbU7A0Vt4nBlcO8zrSHsh(eWSMngSpeCMgpKzdlA)8q0fkvkByPrCkr3qCvROdbng2F9qa8VkhyO6QayHGvROdbf3GVblkqFCfckUbFdHndxLL9d1wnzy4OKzdIckVwJ)MnM7yJ5U9CmBgUkl7NJ(cMpbls8e0YzdLaarIGmBFP2kYS91mWDxJ(DcVzFoFST4mFhkvkBOeaiseyL9JVh9fmFcwK4jOLZgkbaIebz2(sTvKz7RzG7Ug97eibrbLxRXFZ(C(yBXz(ouQu2qjaqKicbRwrhckUbFdXvTIoe0yy)1dwu4M4keuCd(gcBgUkl7hQTAsD4doJm7J(cMpbls8e0YzdLaarIGmBFndC31OFNWB2qRSgdr7qPszdLaarIaRSFO2Qj1Hp4mYS99OVG5tWIepbTC2qjaqKiiZ2xZa3Dn63jqMnikO8An(B2qRSgdr7qPszdLaarIaRSFO2QjddhLmBquq51A83SXChBm3TNJzZWvzz)4l1wrMTVMbU7A0Vt4nBlcO8zrSHsh(eWScLkLnMX1meZ4FCecwTIoeuCd(gIRAfDiOXW(RhSOWTIRqqXn4BiSz4QSSFO2Qj1Hp4mYSp6ly(eSiXtqlNnucaejcYS91mWDxJ(DcVzdTYAmeTdLkLnucaejcSY(HARMuh(GZiZ23J(cMpbls8e0YzdLaarIGmBFndC31OFNaz2GOGYR14VzdTYAmeTdLkLnucaejcSY(HARMmmCuYSbrbLxRXFZgZDSXC3EoMndxLL9JVuBfz2(Ag4URr)oH3SHeX2IhEKhIRAfDiOXW(RhcG)v5advxfaleSAfDiO4g8nyrblexHGIBW3qyZWvzz)qTvtQdFWzKzF0xW8jyrINGwoBOeaiseKz7RzG7Ug97eEZMEGAPmlqpwz)qTvtQdFWzKz77rFbZNGfjEcA5SHsaGirqMTVMbU7A0VtGmBquq51A83SPhOwkZc0Jv2puB1KHHJsMnikO8An(B2YaQSBKxU5y2mCvMQEwgv7gD2p(sTvKz7RzG7Ug97eEZwgqaYnafOKzt)n3aeliFiUQv0HGgd7VEiy1k6qqXn4BWIcYnUcbf3GVHWMHRYY(HARMuh(GZiZ(OVG5tWIepbTC2qjaqKiiZ2xZa3Dn63j8Mn0kRXq0ouQu2qjaqKiWk7hQTAsD4doJmBFp6ly(eSiXtqlNnucaejcYS91mWDxJ(DcKzdIckVwJ)Mn0kRXq0ouQu2qjaqKiWk7hQTAYWWrjZgefuETg)nBm3XgZD75y2mCvw2p(sTvKz7RzG7Ug97eEZgoV0fo)reIRAfDiOXW(RhcwTIoeuCd(gSOaqIRqqXn4BiSz4QSSF81mWDxJ(DcVzt)n3aeliFiy1k6qqXn4BiUQv0HGgd7VEioGZ040jhneYhSOaqJRqqXn4BiSz4QSSF8LARiZ2xZa3Dn63j8MnKwldlHaoV0neSAfDiO4g8nex1k6qqJH9xpyrbzwgxHGIBW3qyZWvzz)4l1wrMTVMbU7A0Vt4nB5PxEGau6dXvTIoe0yy)1dbRwrhckUbFdwiUDTIMZIcYcXvTIoeZ(UkHqW0kJKrDd7VEigz4)f)ZQdwWcXbCGn6hLnpC8phyOA14kyblyHygO5hPzuCUACfSqm7Cv24uPIZ0vHqElL)gzYKrVLwktg9aje0IMXboNXJRqihnQc63pgIbgtrDYMTQVQzXRoibc2iOQh1)mDviOzu2WIhc6u7vlEigFI5AE04Q)1Jc0lVm5gcAH7JYrpGZ040P2z)1J5oeYrJQeczYoOLh8wzFosp858ldls7WXlDKnKwldlHaENoWinBzFot0oSiTNnK4CEoB2Z(Kwhbg64qNJB7qKZ55TH95TnIdMJLJfIcCkDiaUCMr5qBHa4AW5JIYIcYcHqrBoaWJc3sUYnex02CefKjZslT8wHyUCWxCJEowkfoJdSp6NvhZDWcwWIaa 위 문자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밑에 것은 내용 설명입니다 블록1 우선 순위 repeat =1 1.1 /cast [mod:shift, 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원한의 인장; [mod:shift, no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player] 원한의 인장; [mod:ctrl, @player] 탈태 /cast [nomod, nochanneling] 제물의 오라 첫 기술은 무조건 제물의 오라인데, 글레이브 투척을 엮어서 넣었더니 위에서 기술 순환을 방해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서 밑으로 내렸습니다. 그리고 무한휠 사용자와 연속클릭 매크로를 위해 시프트: 원한의 인장, 컨트롤 : 제자리 탈태를 넣었습니다. 물론 탈태는 뛰는 거 보면 떼시면 됩니다. 1.2 /cast [mod:shift, 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원한의 인장; [mod:shift, no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player] 원한의 인장; [mod:ctrl, @player] 탈태 /castsequence [nomod, nochanneling] 글레이브 투척, 제물의 오라 특성변경으로 글레이브투척이 주력기가 아니라서, 제물의 오라와 연속시전으로 엮어서만 버프기처럼만 들어갑니다. 윗줄에 넣었던 것이 문제가 되어 한칸밑으로 내렸고, 사실 이 상황에서는 거의 글투가 발동을 하지 않습니다. 그런데 그렇다고 글투를 밑에 또 넣으면 악마쇄도 올려야 할 때 방해를 합니다. 1.3 /cast [mod:ctrl, @player] 탈태 /cast [known:정밀 인장, nomod, nochanneling] 불꽃의 인장; [noknown:정밀 인장, nomod, nochanneling,@player] 불꽃의 인장 [정밀인장]이 있을 경우 타겟에 불꽃의 인장, [정밀인장]이 없는 보통의 경우 제자리 [@payer]바닥에 불꽃의 인장입니다. 역시 컨트롤 탈태 들어가 있습니다. 1.4. /cast [mod:shift, 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원한의 인장; [mod:shift, no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player] 원한의 인장; [mod:ctrl, @player] 탈태 /cast [nomod, nochanneling] 글레이브의 폭풍 글레이브의 폭풍이 먼저 나가야 됩니다. 안광+악마쇄도를 연속발동되게 하기 위해 다른 기술을 위로 올렸습니다. 1.5 /cast [mod:shift, 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원한의 인장; [mod:shift, no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player] 원한의 인장; [mod:ctrl, @player] 탈태 /cast [nomod, nochanneling] 안광 안광이 몇칸 내려왔고, 공격시작 후 바로 안광 쓰려하지 마시고 다른 기술 한 두개 넘어가고 써야 다음 기술(죽휩+파멸)로의 연계가 더 나아집니다. 한칸이라도 줄이려고 밑의 줄에 있던 안광 한번더를 지웠습니다. 1.6 /castsequence [nomod, nochanneling] 칼춤, 혼돈의 일격 /cast [mod:shift, 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원한의 인장; [mod:shift, no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player] 원한의 인장; [mod:ctrl, @player] 탈태 이번 변경의 핵심인 칼춤+혼격 연속시전으로 안광 후 악마쇄도 발동률을 높이기 위한 행입니다. 1.7 /cast [mod:shift, 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원한의 인장; [mod:shift, noknown:정밀 인장, nochanneling, @player] 원한의 인장; [mod:ctrl, @player] 탈태 /cast [nomod, nochanneling] 칼춤 "칼춤+혼격"을 두번 넣었더니 서버렉과 맞물려 칼춤이 안들어가는 버그가 생겼습니다. 그렇다고 이 줄을 완전히 없애면 악마쇄도 확률이 팍 떨어집니다. 그래서 일단 "칼춤" 하나로 줄여서 넣습니다. 1.8 /cast [nochanneling] 혼돈의 일격 1.9 /cast [nomod, nochanneling] 지옥칼 1.10. /cast [nomod, nochanneling] 지옥칼 지옥칼 사용되게 하기 위한 중첩입니다. 전체적으로 행을 몇줄 줄여서 감량했습니다. 블록1 우선순위 repeat =1 1.1 /cast [known:지옥 포화, nochanneling] 지옥 포화; [known:정수 파쇄, nochanneling] 정수 파쇄 1.2 /cast [known:지옥 포화, nochanneling] 지옥칼; [known:정수 파쇄, nochanneling] 칼춤 1.3 /cast [known:지옥 포화, nochanneling] 제물의 오라; [known:정수 파쇄, nochanneling] 칼춤 1.4 /cast [known:지옥 포화, nochanneling] 불꽃의 인장; [known:정수 파쇄, nochanneling] 혼돈의 일격 안 쓰고 원버튼만 사용해도 별 차이 없습니다. 사용하면 소폭 (단일) 딜이 올라갑니다. 2. 특성 : 악딜 지옥상흔 로우무빙 트리 (에반) 에바네스코 님이 올린 로우무빙 트리로 변경합니다. 실제로는 단일 (레이드) 트리이지만, 운용난이도가 평소 제가 올렸던 로우무빙 트리보다 낮아서 이쪽으로 변경합니다. 평소처럼 정밀인장 하나만 바꿔서 올린 트리입니다. CEkAEDLOxe3SEPP2R8Hw6bhoSYmZmZmZgZmZMMZmZGAAAAAAwsNjxMMzgZmNsMjhHwsNssBLzyMjhZTTjxMzYM2A ![]() 지난 시즌 스타일의 로우무빙 트리가 광딜에서는 사실 더 높게 나옵니다. 단일딜도 사실 큰 차이가 안납니다. 그런데 악마쇄도를 올리는 쪽은 이번 에반님이 올린 트리가 압도적으로 편합니다. 정수파쇄 때문에 이중으로 걸릴 것도 없고, 글투가 안광 다음에 끼어들어서 악마쇄도 날릴 일도 없어지고...... 어떻게든 "안광-칼춤-혼격"이 맞춰지게 만드는데 더 좋아졌습니다. 그런다고 엄청난 딜 상승이 생기는 것은 아닙니다만, 어떻든 분명한 개선이 이루어졌습니다. 1. 제거된 특성 설명 -- 정수파쇄 제거 : 정수파쇄까지 안광-파쇄- 죽휩- 혼격 을 맞추는 건 가능하지만 악마쇄도를 빠르게 2번 터뜨리는 면에서는 많이 비효율적이라서, 이쪽 특성에서는 정수파쇄가 없습니다. -- 글레이브 투척 관련특성 : 포인트를 많이 먹는 글레이브 투척 4특성이 빠졌습니다. 이전 시즌 세트 효과 때처럼 딜이 높지도 않은 중에, 필요 포인트는 많고 여러 기술 글쿨에 치이는 글레이브 투척이었습니다. 그래도 다른 특성보다는 딜이 나왔기에 썼었습니다. 이번에 그 대신 새로 찍은 4특성을 주로 단일 딜을 올려주는 편이지만, 근래의 픽스로 괜찮아진 것 같습니다. 인던에서도 단일 구간이 많기도 하고요. 또 이번 시즌은 글레이브 투척이 갑자기 튀어나오면 악마쇄도에서 영향을 주기 때문에 GSE입장에서는 없어지는 편이 편합니다. -- 자주성 : 안광딜이 높아지며 자동적으로 제외되게 되었습니다. -- 지옥포화 : 현실적으로 GSE와 안맞습니다. 지옥포화는 격노 양을 보고 사용하고, 또 다음 기술을 격노를 버는 기술을 써야 되는 편인데, GSE는 그런 걸 맞출 수 없습니다. 지옥포화가 현재 지옥상흔 트리에서 격노가 많이 남기 때문에 해볼만한 것 같지만, 이걸 찍기 위해 버려야 하는 성난불길 대비 큰 이점이 없습니다. 2. 유지되는 특성 -- 정밀인장 : 좌측 공용트리는 이전처럼 정밀인장 찍고 제일 쉽게 가려 합니다. "정밀 인장"을 쓰실 필요 없으시면, 다른 지옥상흔 트리처럼 "추격"을 찍으시면 됩니다. -- 원한의 인장 : 지난번 글에서 원한의 인장을 추천해서 나름 걱정이었지만...... 이번 특성은 원한의 인장이 기본입니다. -- 인던 가실 때는 "어둠" 찍고, 평상시에는 "영혼인장" 찍고 다니시면 될 겁니다. -- 내면의 악마 : 한 때 잘나간 적도 있었지만, 이번 시즌 내면의 악마는 별 가치가 없습니다. 그래도 밑에 칸을 찍어야 하기 때문에 찍습니다. 그리고 영웅 특성은 무조건 지옥상흔입니다. 알드라치가 영혼파편을 무조건 먹어야 된다는 면은 의외로 큰 문제였습니다. 그런 부분은 너무 길어지니 필요하다면 다른 글로 설명하겠습니다. 3. 악딜 GSE 사용 버튼 GSE 원버튼(광+단일) : 마우스 휠다운 추천(매크로 키 or 무한휠마우스) + + 사용할 필요 없음.and + + + ![]() GSE의 경우 이번 시즌은 광딜이나 단일딜의 기술 차이가 날 것으로 보입니다. 그런데 그걸 위해 단일딜 버튼을 새로 만드는 것이 아직까지는 그다지 적합하지는 않습니다. 이번 시즌 악딜은 특성 덕분에 좀 줄여서 한줄로 11행이고, 이번 1시즌 GSE 악딜은 "중속" 으로 휠을 돌리시면 됩니다 ◈ 마우스 휠이든 키든 약간이나마 편하게 겜하시길 빕니다. 3.1. 지옥상흔 특성에서 GSE 딜 방식에 대한 추가 설명 gse를 사용하실 경우 주의하실 점이 몇가지 입니다. ※ 늘 타겟 앞에 있어야 합니다. 타겟을 등진 것으로 판정나면 평타가 안들어가서 격노 수급이 안됩니다. 때로는 너무 붙어서 타겟을 넘어 들어가지 않게 조심합시다. ※ 사용가능한 기술들을 놀리지 않고, 최대한 빠르게 많이 사용하는 게 중요합니다. ※ 악마쇄도는 일단은 GSE가 자동으로 띄워주길 기다려봅시다..... ① 스타트 휠다운 + 돌진 : 원칙은 지옥돌진으로 몹에 붙은 다음에 휠을 돌리셔야 합니다. 하지만 순서1번이 "불타는상처" 묻히기를 위한 "글레이브 투척"이라서 달려가며 돌려도 됩니다. ② 이번 GSE는 악마쇄도를 위해 다른 기술을 먼저 사용하는 타입입니다.그래서 글투-제물의 오라-제물의 오라-불꽃의인장-글레이브의 폭풍------안광-악마쇄도== 순서로 딜이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므로 휠은 과감하게 팍팍 돌리시되, 안광이 안나온다고 미리 컷하고 수동 안광하지 마시고, 몇초 딜레이를 속편하게 기다리시면 됩니다. ③ 악마쇄도 악마쇄도 : 안광 이후에 어지간하면 "칼춤-혼격"이 나오게 맞췄습니다. 무조건 다른 키로 안광부터 갈기지 마시고, 휠돌리는 대로 다른 기술 먼저 나가고, 그 다음에 안광 + 죽음의 휩쓸기+ 파멸 이 들어갑니다. 수동으로 안광 쓰시려면 다른 기술 좀 빠졌는지 체크해 보시고 하십시오. 그리고 평상시에도 안광 쿨이 돌아서 온 순간 안광이 3초 안에 나간다고 보고, 머리 방향을 몹을 향해 미리 맞춰 주십시오. ④ 탈태 : 탈태는 무조건 써야 하는 2분 쿨기가 되었습니다. 탈태 아끼면 딜이 완전히 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첫 무리나 몹이 많을 때, 또는 첫 안광 악마 형상이 끝나가도 여전히 몹이 많을 때 필수로 사용해서 악마쇄도를 늘려야 합니다.⑤ 글레이브 투척 : 이제 거의 사용 안하는 기술이 되었습니다. 이게 뭔가 문제를 일으키는 요인이었습니다. 달려가며 미리 "글투"를 쓰면 "제물의 오라"가 같이 안나가는 오류가 나왔습니다. 서버렉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습니다. 하여간 행 순서 하나 바꾼것이지만 미리 "글투"를 던져도 문제가 없게 고쳤습니다. GSE에 따라 나가는 것만 사용해도 되며, 미리 누르셔도 되고, 어쩌다 원거리 상태가 되면 수동키로 눌러주며 딜하는 척하셔도 됩니다. ⑥ 지옥돌진, 복수의 퇴각 : 이동기로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로우무빙 트리에서는 공격력도 높지 않으니, 약간의 딜보다는 생존을 위해 쓰는 편이 스트레스 덜 받습니다.접근은 지옥돌진, 후퇴는 복수의 퇴각 정도로 쓰시면 생존에 편리합니다. ⑦ 원한의 인장 : (칙령이 이름이 바뀌었고....) 이번 특성은 원한의 인장이 기본입니다.원한의 인장은 쿨 되는 대로 열심히 갈기시면 됩니다. 대신 이게 생존기의 역할을 살짝 해야 하기 때문에, 어픽스나, 피 빠질 걸 대비해 킵해 놓고 있다가 사용해서 영혼파편 먹어서 피를(또는 격노를) 채우는 용도로 써야 할 수도 있습니다. ⑧ 글레이브의 폭풍 : 이동하다가 휠을 돌리면 길바닥에 글폭이 버려지는 경우가 생깁니다. 이 역시 중요한 광역기입니다. 이동중 휠을 조심합시다.4. DPS와 딜 구성 4.1 허수아비 DPS 2분, 탈태 사용, 노버프 : 템렙 609 DPS 1.58M ![]() 보시는 바와 같이 악마쇄도를 3등으로 올렸습니다. 죽휩 역시 칼춤보다 위로 올렸습니다. 안광과 제물의 오라는 당연히 딜 1-2순위가 되어야 하는 거라서, 이만하면 GSE를 이용해서 악마쇄도를 맞추는 비율이 많이 올라간 것입니다. 물론 2분 탈태 쿨기 딜러 같은 상황이라서, 다른 클래스를 제치기가 쉽지 않습니다. 4.2 인던딜 : 인던 테스트는 오랜만에 저단을 갔더니 죄다 비정상이라 이번에 못올립니다. 안광이 1등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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