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내용은 소군단내용이 아닌 군단 패치후의 스킬과 특성들을 가지고 작성되었습니다.
모든 내용은 와우헤드를 참고하였습니다.

1. 스탯 우선순위
치타>유연>가속>특화

2. 딜 스킬 우선순위

2.1. 단일 타겟
1) 지옥 돌진 (하지만 1스택은 남겨두셔야 합니다. 106특성인 탄력의 유지를 위해서입니다.)
2) (102특성인 지옥칼을 찍었다면)지옥칼
3) 악마의 이빨을 사용하여 격노 생성. 만약 100특성인 악마 칼날을 찍었다면 신경쓰지않으셔도 됩니다.
4) 격노를 80~90이상 쌓으신뒤 바로 탈태를 켭니다.
5) 탈태시에는 혼돈의 일격->파멸, 칼춤->죽음의 휩쓸기로 변경이 됩니다. 쌓아둔 모든 격노를 파멸로 소모합니다.
6) 유물무기 스킬인 일리다리의 격노 사용
7) 안광
8) 격노를 사용하는 위의 스킬들이 모두 쿨이 돌고있다면 혼돈의 일격을 사용합니다.

2.2 멀티 타겟
와우헤드에는 멀티 타겟에 대한 내용은 없었지만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작성해보겠습니다. 잘못된 점 있으면 지적 바랍니다.
일단 보스전에서의 멀티 보스 타겟은 기본적으로 단일 타겟 사이클과 같습니다. 파멸 악마사냥꾼자체가 전투시간이 긴 보스 멀티 딜에 특화된 직업이 아니라...
쫄구간에서의 광역딜은 혼돈의 일격 대신 칼춤위주로(탈태시에는 죽음의 휩쓸기), 그리고 안광과 지옥돌진이 최대한 많은 몹에게 적중하도록 각도 잘재서 사용하시는게 다입니다. 또한 102특성인 유혈을 찍으셨다면 글레이브 투척을 쿨마다 사용해서 최대한 많은 유혈 디버프를 몹에게 유지하도록 합니다.

3. 추가 사항 
*안광의 경우 유물무기 특성인 기만자의 고뇌(지속효과: 안광으로 대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추가로 고뇌효과를 부여합니다. 고뇌가 만료되면 대상은 중첩당 9,489의 혼돈 피해를 입습니다.)를 찍지 않았을경우 단일딜할때 쓰시면 안된다고알고계시는 분이 계시는데 와우헤드에서는 이 유물무기 특성을 찍지않았다하더라도 안광을 단일딜 할때 쓰면 약간이지만 디피가 오른다고 하네요.
*102특성인 유혈을 찍었을경우에는 글레이브 투척 스킬도 써주는데, 110렙특성인 악마성을 찍어 악마 형상일때 혹은 탄력 버프가 활성화 돼있을 때 써줍니다.
*106특성인 지옥 분출은 타겟이 스턴면역일때는 쿨타임마다 써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