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스 휠만 돌리며 부캐로 무지성 사냥하기 위한  GSE 매크로(합법)

 자료요청에 따라 격냥 GSE를 올립니다.
 복귀자분들 제발 이상한 딜 매크로 가져와서 신입대화창 도배하며 말도 안되는 딜 하지 마시라는 뜻에서 만듭니다. 
 그리고 2시즌 들며 특성변화로 그동안 사용하던 매크로의 딜이 체감될만큼 떨어졌기에 좀 다급하게 교체하기 위해 글을 올립니다.

격냥 투버튼 매크로는 금손 딜량의 70% 정도입니다. 
격냥은 조준사격 포인트를 잡는게 핵심이라 GSE도 성능이 다른 클에 비해 좀 떨어집니다.
딜 포인트에서 1초 이하 지연으로 조준사격을 제대로 넣어 주어서 폭딜을 해야  하는데
GSE는 그런 걸 판별할 능력이 없습니다.

그러나...  자기 손으로 직접해도 딜 안나오고 힘만 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래도 GSE로 시스템을 구축하고 사용하면 절대 탱밑딜 같은게 나올 수 없습니다.

딜에 쓰는 신경을 줄이고, 생존과 무빙에 재미에 투자하자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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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E 버튼만 돌고 작동 안될때의 해결방법
이상이 있을 경우 대응 방법 링크 https://www.inven.co.kr/board/wow/49/178614?my=po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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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SE는 무엇인가요? 설명과 설치 방법 : 링크글 작성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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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군단 사격냥꾼 진짜 초보 가이드  : 링크글 작성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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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군단 GSE 사격냥꾼에 대한 짧은 설명 + 설치용 GSE 문자열.   

2. GSE 딜 방식에 대한 짧은 설명


1. 용군단 GSE 사격 사냥꾼 개요 (10.1.0 버전)
광딜 허수 2분 종합DPS입니다. 이번부터는 특성변화로 정조준 사용한 상태에서 측정했습니다. 
이 딜 내역을 보고 맞게 돌아가는 지 보시라는 뜻입니다.
물론 비슷한 템렙에 이보다 못나오면 뭔가 GSE 관련 적용이 잘못된 상태인 겁니다.


(10.0.7) 단일 405 ========> 45K (정조준X, S1티어 4셋, 흑마노, 노버프, 2분)
(10.1.0) 단일 418 =========> 52K (정조준 O, S1티어 2셋, 흑마노, 노버프, 2분)
(10.1.0) 단일 427 ===========> 63K (정조준 O, S2티어 2셋, 흑마노, 노버프, 2분)

(10.0.7) 광딜 405 ===================> 103K (정조준X, 
S1티어 4셋, 흑마노, 노버프, 2분)
(10.1.0) 광딜 418 ===========================> 140K  (정조준O, S1 2셋, 흑마노, 노버프, 2분)
(10.1.0) 광딜 427 =================================> 172K 
                                                                                               (정조준
O, S2 2셋, 흑마노, 노버프, 2분)


 테스트 셋팅이 418에 치31%, 가 17%,  특16%으로 이도저도 안맞고 2시즌 티어도 없어서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광딜은 2분 전체 딜로 비슷한 템렙에서 135~145가 나와야 정상입니다. 순간 광딜DPS는 템렙418 260K (템렙427 390K)정도까지 올라가던데 지속딜에서 계속 낮아집니다. 원래 순서+타이밍을 딱 맞춰야 하는거라, GSE로 구현하기 어렵습니다. 그래도 대략 비율이 맞는가 보시면 됩니다.
 단일딜은, 다른 데서 격냥 단일딜 좋다고 하는데 GSE 구현도 안되고 수동으로 해봐도 딱히 더 오르지 않는 것 같습니다. 역시 순간딜은 70~90K 대까지 오르지만 총DPS 50K 정도로 지속딜에서 계속 낮아집니다.


1.1 사격냥꾼의 장점
- 천둥 어픽스가 사라져서 자유다!
- 제대로 폭딜하면 딜이 펑펑 잘나온다!

- 냥꾼 3특 중에 그래도 살아남았다.
- 생존기가 "곰의 인내" 하나 더 있다. 
- 현재 소규모 풀링 던전이 몇 개 있어서 격냥에게 유리하다.

1.2. 사격냥꾼의 단점
- 다양한 스킬에 쓸려서 한두번 버티고 허망하게 죽는다. 
- 여러가지 이유로 조준사격 시전 타이밍을 놓칠 경우 딜이 급락한다.
- 조준사격을 지켜야 하는데 피하기는 해야하고 그래서 무빙이 불편하다. 
- 블러드 사용시 펫 꺼내는 문제가 여전히 불편하다.

 
야냥 딜이 현재 올라가지 못하는 중이라 격냥 전환이 대세인 2시즌 초기 상태입니다. 이래저래 오랜 만에 격냥의 시기인 셈입니다. 


1.3. GSE 사용 버튼
광딜 : 마우스 휠다운+(SHIFT 전쟁 기계 커서 연발공격)+(SHIFT 정조준 정조준)
단일딜 : 휠이 아닌 단독 키 아무거나   (마우스 휠업X)
연발공격  :  사용 안함. 필요할 경우 다른 키를 준비

 이번에 어느 정도 특성에 변화가 있었습니다.  물론 2개의 메인 딜 키 사용은 같습니다.
대부분 마우스 광딜 휠다운 -  단일딜 휠업을 추천드리는데, 격냥은 절대 그렇게 하면 안됩니다.

다른 클래스와 다르게 격냥은 광딜과 단일딜 사이클이 섞이면 엉망이 됩니다.

◈ 시프트 사용 :  정조준을 위해 시프트를 사용하는 걸로 아예 넣어놨는데, 필요하시면 바꾸셔도 되지만 그렇게 연습하시는 게 좋을 거 같습니다. 격냥이 이번 시즌에는 특히 초반 오프닝 때의 폭딜로 뒤에까지 이어가는 식이라, 오프닝 딜이 망하면 회복이 안됩니다. 그런데 휠이든 마우스 매크로든 끊고 다시 연발공격 쓰고 다시 뭘 누르는 사이에 중요 타임이 다 지나갑니다. 

◈ 광딜 :  광딜의 경우, 어쩔 수 없이 광딜 매크로 자체에 흔히 사용하는 Mod:shift 로 정조준을 집어넣고, 거기다 @cursor 붙여서 연발공격을 커서 위치로 떨어뜨리는 게 최선인 상황입니다.
 그리고 고정사격이 계속 나가면 딜이 망하기 때문에 뭔가 공격이 끊기는 것 같아도 조준사격을 기다려서 써야 합니다. 그래서 마우스 휠 다운처럼 좀 상황을 보며 조정할 수 있는 키를 권합니다.

단일딜 : 단일딜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정조준을 시프트로 쓰게 만들어 놨습니다. 이번 시즌 딜에는 단일 딜 사이클에도 연발공격이 필수로 들어가게 바뀌었고요.

 마우스 연속 클릭 매크로를 사용하실 경우, 단일 딜은 동일하게 80ms입니다.
 대신 광딜은 마우스 매크로를 사용하실 경우, 
이래저래 조준사격 곧 돌 타임에 수없이 고정사격을 쓰는 식으로, 오히려 딜이 떨어질 가능성이 높아서 비추천입니다. 

 밑의 유틸리티처럼, 또는 아시는 대로 하시면 됩니다. 50ms 는 너무 빨라서 공회전이 나오고, 100ms 만 하더라도 기술 넘기는 중에 시전 지연이 생깁니다. 


이런 식입니다.


그리고 이번 시즌 GSE 격냥은 "고속" 으로 휠을 돌리셔야 합니다. 
매크로 구문이 일렬로 무거워 져서, 빈 타임에 고정사격까지 가려면 많이 돌려야 합니다. 물론 조준 사격을 써야 하기 직전, 막돌리면 다른 기술로 넘어갈 수가 있으니 약간 신경을 써야 합니다.


1.4. 설치용 GSE 문자열
버튼1 : 격냥단  (단일딜) --> 단축키 : 휠이 아닌 단독 키 아무거나
du1rfaqEiz9QiY8rQ2pkdOKidQKOM0kIAuROQxPIeZsHg2kkzzRc8lKYWqshtLwgv8mvvtdKUMISni4BQszCqOZrszDQIy1RsYSJO8piYvrenqsQoiOEWQO8qsstuvrxer4fRIQpQkvJuvcNubTsePUYkkAMQI0nrKStL6NQOudLKWrvrklvb6sRsQPsQtTkKTcr1xvrLNs5SQOWAvrO3silubCxc1EfVEvjdwjhgQfJOEmrtgsDzGnRQWNvHrtIttvRwfj9AKy2uPBRQu7wQFJQHROoUQGwobphHPl56Gy7Qs03vrWHwrQ2OQqDUrN9n2REWJ(6zV(RNF(SDIoMg7c6IigsJinI0isJinI0isXEkMOi5mACbqhZHQZpveCUxOttoQfZMbYHFM9FmsHLcCIOZ(gDmKJf8yYUaIOJPfGamfEfD23y0KyIITe9nh9tiu8FuJSvZLk4UbU((qmBHmv(mr2PFwi7KvPuPIbllpVjIo7B0zFJo7BmAsmrXwIAUub3nW13hIzlOuPcDcHyAuZGyWYYZ7uz7eD23y0KyIITePEHfoa1iB1C0am6r2Q5sfC3axFFiMTCUoq)VX0OMbXGLLN3PY(p6SVXOjXefBjs9clCaQr2Q5Oby0JSvZLk4UbU((qmB9)2eIQDJPrndIbllpVtLn0OZ(gJMetuSLOV5OFcHI)JAKTuxcrGGlmYwnxQG7g467dXSLdcuDG(NTtmgDgDTaeGPWlgDg9yAuZGyWYYZ7uzpfD23ym6m6AbiatHxm6m6z7eJMetueGhcb0saBjs9clCaQr2Q5Oby0JSvZLk4UbU((qmBDvd6p0r26I40)eIX0OMbXGLLN3PYgHOZ(gJMetueGhcb0saBjs9clCaQr2Q5Oby0JSvZLk4UbU((qmBDvd6p0r26I40)eIX0OMbXGLLN3PY(TOZ(gJrNrxlabyk8IrNrpBNy0KyIITe1CPcUBGRVpeZwotVrfk0yAuZGyWYYZ7uzJy0zFJrtIjk2suZLk4UbU((qmBn9)pDJPrndIbllpVtLTArN9ngnjMOylrnxQG7g467dXS10))0nMg1migSS88ovSbbZaCLTtmnQzqSNY5ZXScm)yiTS88oMke8CbFHkv2orN9ngnjMOylrnxQG7g467dXS1ecia9gtJAgedwwEENkvSHnziE3c5ybpMSlGi6yVaGrhYXg03hoHCmTGVPakNqo2giPeYX0c(McOUHCSbaUvihBqFFCd5uPsfdgsPWfIrYMsZpHMTGHukCHyNdGPadrateDQyKcu4pXfo6yASlOlIydavfWdr4fNeIo0GFP(eTbOswfN65oLPZycEq(JH9QQQQWWWWNgfkKG0KE4qkuOAuEN0dssk(3LhdvOmu5Dyyyy4yWqkfUqSyVBKa5abcpVZ()()wmsHBiy3HDbeEjOlpVZaX(e8bgIBL9n2g)ni2REWJ(6zV(RNF(y2mqo8ZSDMGgtF2QM9Lk1lvQXir)bxqcuL)9mUWK9U(cvgivQuja
위 문자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건 내용 설명입니다

블록1 우선 순위  repeat =2                                           이번 시즌 조준사격 많이 쓰는 방식이 되었는데, 자꾸 고정 사격이 나가서  repeat =2 입니다. 
1.1 /cast [nochanneling] 연사        
                                 연사 앞에 넣어서  일제든 연발이든 쿨 오는 대로 사용되게 됩니다.
1.2 /cast [@target, nodead, nochanneling] 폭발 사격
                           폭발사격도 이번 단일 딜 사이클에 들어갔습니다.
1.3 /cast [@target, nodead, nochanneling] 죽음의 회전 표창
                 조준사격을 끊지 않기 위해 죄다 nochanneling 이 붙어 있습니다.
1.4  /cast [mod:shift, @cursor, nochanneling] 연발 공격                         Shift누를 경우 커서 위치로 나가는 연발 공격입니다.
~~TrueShot~~              단일 키 누르는 중에 Shift를 누르면 정조준이 사용됩니다. GSE 기능을 사용했습니다. 

~~TrueShot~~
1.5 /castsequence [@target, nodead, nochanneling] 조준 사격, 신비한 사격 
   조준사격 중심의 윈드러너 특성이라 신사 하나 줄였습니다.
1.6 /castsequence [@target, nodead, nochanneling] 조준 사격, 신비한 사격    그렇다고 정밀+신사가 너무 없으면 딜이 떨어집니다. 

~~TrueShot~~

1.7 /cast [nochanneling] 속사
                                   와우헤드에서 속사의 순위가 뒤로 밀렸습니다.
1.8 /cast [nochanneling] 마무리 사격                         마무리 사격이 매크로 구문에서 너무 후순위라서 발동률이 떨어지는 상황이라서
1.9 /cast [nochanneling] 마무리 사격                         그래서 한줄을 반복해서 더 넣었습니다.

블록2 action
2   /cast [nochanneling] 고정 사격         사실 GSE는 집중수치를 판별하지 못합니다. 윗줄이 비면 아래로 내려와 쓰는 식이지만 그런대로 기능합니다.
  저이번에 격냥 단일딜 좋다는데 생각처럼 구성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격냥은 비전투 상태 진입 때 몹을 치게 되는 확률이 야냥보다 더 높습니다. 사거리도 더 길고 기술마다 죄다 자동 타겟을 잡게 되어 있어서, @Target과 nodead를 붙여서 전투종료시 다른 타겟을 잡는 걸 끊었습니다.
                     

버튼2: 격냥광 (광딜) -> 단축키: 마우스 휠다운 추천
duLifaqEiz9ssX8vPA)egWKuAqPsQjnjvELkGMLKAyRG0YwHQPTIWVqsddehtvTmu1ZuftdKUMQ02uiFdr14afDovswNksT6vkMDIs)du6KkudKu4Gq8GvcEiQuteu4Iik2OkQ6JQKAKQO0rwrLvIiCLvaMPkHUjIODQu)ufunuejhvfOwkPOlTIIPsYPwHyRis9vvOCvujoRkOSwjPQ3sk9uk3vsSxXRxH0GvYHHAXOIht0KHuxgyZQe9zf1OjvNwIvRcIxJeZwb3wLs7wQFJYWvKJRIOLJuphHPt11bvBxfjFhvswOKKdTcKZpQS)XU54h5Ox4m3CIZLnFuXu4bq7eXGTg2AyRHTg2AyRHn2fXeoxMqJDa6y8q4FGmI))H(c59jMnbKJHr2pXijwsZiIk7FuXinMUG5maiIkMIgoW0zEuz)JrvIjCXs7Tm0NMqVCPxlwntQJ7gmu65kIfz56dGSh0Hs2QRAJhpgI0lSMiQS)rL9pQS)XOkXeUybfceOVJIPqnbIHi9cRJNnFuz)JrvIjCXsRgoMEg41IvZK64UbdLEUwSAgAagDfXI)Zd95htHAcedr6fwhp7NOY(hJQet4ILwnCm9mWRfRMj1XDdgk9CTy1m0am6kI1d5VW8QFmfQjqmePxyD8SHgv2)yuLycxS0Eld9Pj0lx61ILgs40em6AXQzsDC3GHspxrS4hbHh6t28Xe3f3v0WbMoZf3f3JPqnbIHi9cRJN9Buz)JjUlUROHdmDMlUlUNnFmQsmHtaojCqlbILwnCm9mWRfRMHgGrxlwntQJ7gmu65kIf)l5J4Hulw)RG(anMc1eigI0lSoE2JIk7FmQsmHlwABMuh3nyO0Zvel(xYHafAmfQjqmePxyD8SjpQS)XOkXeob4KWbTeiwA1WX0ZaVwSAgAagDTy1mPoUBWqPNRiw8VKpIhsTy9Vc6d0ykutGyisVW64zdZOY(hJQet4IL2Mj1XDdgk9CfX69559htHAcedr6fwhp7RIk7FmQsmHlwABMuh3nyO0ZveR3NN3FmfQjqmePxyD8ykutGyxKXMIPjycG9SFIzoy68WBPxyDmsrxy0fhv8S5Jk7FmQsmHlwABMuh3nyO0ZveR3rJG(JPqnbIHi9cRJhp24Md8YGtAmDbZzaqevSZcWOdNyAw6z(WjMIU0uaoF4eBdKucNyk6stb4)WjwvGbpCIPzPN)Ht84XJHa31z0X4stPzCvlwiWDDgDSJbWuqGtJjIkEmscCmmWooQyk8aODIyvbLuiJhD2QbM8uroLQ6TQGWHuhYXoW3d7frt25rkCZn3iiiihmfkKHeKy8ykuGyuUMeAYfkLRLZJ1Pmw)AeeeeKyiWDDgDSyxBKH0aAIcRZ(5)qEmsIB44HXTdOpfO9cRtvX24BbXU54h5Ox4m3CIZfdgGlXWh8S)XSjGCmmYM)fAm1HZD2Fiq(qGeJm9LmAjGB2TtyhZPmuCuPQ4XJNaa
위 문자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건 내용 설명입니다

블록1 우선순위  repeat =3                다시 블록을 합쳤습니다. 고정사격 때문에 repeat=3 입니다. 2는 너무 고정사격이 많고, 4는 모자랍니다.....
1.1 /cast 연사
1.2 /cast [@target, nochanneling, nodead] 
폭발 사격
1.3 /cast [@target, nochanneling, nodead] 죽음의 회전 표창
1.4 /cast [mod:shift, @cursor, nochanneling] 연발 공격                Shift누를 경우 커서 위치로 나가는 연발 공격입니다.
~~TrueShot~~                                                         휠 돌리는 중에 Shift를 누르면 정조준이 사용됩니다

~~TrueShot~~
1.5. /castsequence [@target, nodead, nochanneling] 일제 사격, 조준 사격    조준사격 앞 뒤로 붙였던 일제사격을 하나 줄였습니다.
1.6.  /cast [nochanneling] 속사 
1.7.  /castsequence [@target, nodead, nochanneling] 일제 사격, 조준 사격  혹여 조준사격이  교묘한사격 버프 없이 나갈 수도 있지만 대세라서 줄였습니다.
1.8.  /cast [nochanneling] 마무리 사격
1.9.  /cast [nochanneling] 마무리 사격                           마무리 사격 발동률 때문에 한줄 반복했습니다. 

블록2 action
/cast [nochanneling] 고정 사격                                               집중이 모자란... 다기 보다는, 윗줄이 빌 경우 사용되는 고정사격입니다.
 설계 자체는, 오프닝에 시프트 누르고 커서 겨누고 있으면서 휠다운 돌리면 "연사-폭발-표창-연발공격-정조준-조준..." 순서대로 다 들어가는.....  것입니다.

 하여간 "정조준"과 "연발 공격" 전쟁 기계 을 @cursor +Shift 매크로로 집어 넣은게 이번 시즌 특징입니다. 휠다운을 돌리다 연발공격 쿨이 다가오면 마우스 커서를 공격할 몹 무리에 붙여줘야 합니다.

버튼3: 연발 공격  -> 단축키: 마우스 휠 업 추천
#showtooltip
/cast 연사
/시전 [nochanneling] 연발 공격

흔한 연사+연발 공격 매크로입니다. 아이콘은 연발 공격으로 만드시는 편이 덜 헷갈립니다.



2. GSE 딜 방식에 대한 짧은 설명

2.1. 특성 : 보통 쓰시는 특성 쓰시면 됩니다.
와우헤드 쐐기광딜 특성 2시즌 티어 4셋용

B4PAAAAAAAAAAAAAAAAAAAAAA4ARoFASKIIAAAAARSSkkECCJRJRaERUkimQiESIhGAAAAA


4셋 벌써 구하신 분들은 와우헤드 특성 찍으시면 됩니다.
아직 2시즌 티어 못모은 경우의 특성

B4PAI6Hz82/AvTZSB0bPjW+5Y5ARoFAiCCCAAAAQkkEJJIIkk0SkGJRUkiGcgIhkIhGAAAAA


특성은 원하시는 걸 쓰시면 됩니다. 야냥과는 달리 GSE가 특성을 별로 타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태우스님의 격냥 가이드 글의 특성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저는.... 평소에 편하기 위해 ->
 충격포(1)+ "개척자"(2)  (급가속1포, 길잡이 2포 대신 )
이딴 거 쓰고 있습니다. (개척자 찍으려고 충격포를......)

하지만 개척자 2포 찍으시면 비전투 이속 30%라서 생활이 편합니다.
인던 안에서 느린 발로 달리느라 남 기다리게 하는 것보다야 개척자 2포가 ㅠㅠ

그냥 태우스님 글의 특성 쓰시면 됩니다^^


2.2. GSE 딜 방식에 대한 설명
어차피 GSE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초보가이드(?)를 다 읽으실 필요도 없습니다. 
그래서 이번 글에서는 제외했습니다. gse를 사용하실 경우 주의하실 점이 몇가지 있습니다.

단일딜 - (연사)- 폭발-표창-연발-정조준- 조준조준속사...........조준-신사... 고정
          - 따라서 오프닝에 시프트 누르며 연발 떨어질 곳에 커서 대고 계셔야 합니다.
          - 집중이 아주 약간 모자라 조준사격이 못쓰는 상황이면,(고정사격 대신)
                 그만 누르고 차라리 살짝 기다려서 집중 채워 조준사격 쓰는 편이 더 좋습니다.
          - 이번 시즌 기본 사이클은  "
조준 조준 사격 -조준 조준 사격 - 신사 신비한 사격  " 입니다.
          - 윈드러너 특성에 따라 조준 사격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고, 신사는 좀 버립니다.
                                           신비한사격은 조준 사격을 쓸 수 없을 때 쓰면 됩니다. 
                 - 1타겟 또는 2타겟일 때 사용하시면 됩니다. 2타겟부터 교묘버프 광딜이 안되므로,                                                                      차라리 단일딜이 나은 경우도 생깁니다.
          - "정조준"을 쓸때는 순서에 맞춰 잘 사용하셔야 합니다.
          - 계속 이동하시면 고정사격만 나가서 딜이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광딜 - 
(연사)-폭발- 표창-연발-정조준-조준조준속사조준......일제-조준-일제-조준-속사..고정
       - 오프닝에서  Gse가 폭발사격- 표창-연발공격 정도는 맞춰줍니다.
       - 역시 오프닝이나 연발 쿨 돌면 시프트 누르며 연발 떨어질 곳에 커서 대셔야 합니다.
       - 원래 연발 공격 동안 교묘 버프 뜨는 걸로 조준조준조준 폭딜 하는 게 중요한데, 
                                           Gse가 조준사격연타는 맞춰드릴 수가 없습니다.
       - 2타겟은 교묘한 사격 버프를 못쓰기 때문에, 2타겟 딜이 떨어지게 됩니다. 
                               GSE라서 휠 돌리는 건 같지만, 실제 버프는 다르게 운용됩니다.
 예시) 3타겟 이상 :  일제 일제 사격 (교묘)+ 조준 (광딜)조준 사격 (정밀) + 일제 
(정밀)일제 사격 (교묘) 
 예시) 2타겟 :           조준 조준 사격 (정밀) + 일제 (정밀)일제 사격  .........로 딜을 합니다. 
       - "정조준"은 순서에 맞게 시프트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거의 순서가 맞습니다.
       - 계속 이동하시면 고정사격만 나가서 딜이 나락으로 떨어집니다.
       - 교묘 버프가 안뜨는 경우를 대비해, 일제사격 키를 더 놔두는 것도 좋습니다.
       - 몹 체력이 너무 적게 남았거나 조준사격 쓸 시간이 안되면 일제사격 연사하십시오.
블러드 - 블러드 필요할 때, 그냥 펫 꺼내놓고 전투하시고, 여유 있을 때 집어넣으면 됩니다.
             펫 집어넣으려고 쓰는 시간이 아깝기 때문입니다. 

기타 - 활력, 거북의 상, 적자생존, 곰의 인내를 잘 사용해서 생존하셔야 합니다. 
       - 눈속임은 수동입니다. 탱커 자동 지정 애드온이나 위크오라 사용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