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냥
특성 바뀐거

윈드러너의 유산

현재 바람화살 하나당 3퍼 확률로 정조준 터트림

변경 바람화살 하나당 속사 0.5초 쿨감 / 바람화살 8개당 다음 정조준 지속시간 1.0초 증가 최대 10초 

티어효과

2셋 속사 쏘면 2초따리 연발 나감

4셋 연발 쓰면 바람화살 나감 

야냥 
특성 바뀐거

사냥의전율
스택당 치명타확률 3퍼 증가에서 2퍼로 변경 / 2개까지 찍을수있음
특성 하나 찍으면 최대 2스택 2개 찍으면 최대 4스택


야생의부름 

기존 3분쿨기 시전시 20초동안 팻두마리 튀어나와서 같이 패고 4초마다 팻 한마리씩 추가적으로 튀어나옴

변경 2분 쿨기 20초동안 펫두마리 튀어나오고 4초마다 팻 나오는건 동일한데 펫 튀어나올때마다 살상명령 날카로운사격 쿨감 50퍼

피의광란

기존 2분쿨기 야생의부름 활성화된 야수에게 회베 부여하고 코사 적중대상에게 독쐐 부여

변경 2분쿨기 야생의부름 활성화된 야수에게 회베 부여하고 야생의부름으로 튀어나온 야수들이 발구르기 씀 

야생의본능 
기존 야생의본능 지속시간동안 집중 소모시 25퍼 확률로 날사 쿨리셋

변경 야생의 본능 지속시간동안 살상명령 사용시 대상이 야생의부름 으로 튀어나온 야수한테 받는피해 3퍼씩 증가 최대 10스택 

광포한명령

기존 최대 3개 찍을수있고 살상명령 사용시 10 / 20 / 30 확률로 광포야수 소환

변경 최대 2개 찍을수 있고 살상명령 사용시 15/ 30 확률로 소환


조련술의 거장 특성 리뉴얼됨

기존 일시적으로 소횐된 야수 한마리당 야생의상 쿨감 4초

변경 날사 피해 입히면 살상 쿨감 0.5초


savagery 새특성 기존 야생의상 특성 대체함

살상명령 데미지 10퍼 증가 / 날사 지속시간 2초 증가 


뱀이빨

병신특성이라 삭제됨


야생의상
병신이라 삭제됨


티어효과

2셋 야격 키면 광포한야수가 15초동안 공짜

4셋 광포한 야수가 살상이랑 회베 씀



생냥

야생불폭탄 8타겟 이상시 데미지감소 / 주 대상한테 주는 데미지 40퍼 증가


티어효과 

2셋 독분 사용시 치명타율 / 치명타 피해량 15퍼 증가

4셋 독부 사용시 주대상에게 야생불폭탄 공짜로 쏘고 야생불폭탄 1스탯 충전 및 주대상에게 야생불 폭탄으로 주는피해 40퍼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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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냥은 진짜 속사메타 될거같고


야냥은 진짜 생각보다 특성이 많이 바뀐듯? 야생의부름 트리도 생각해볼수있을거고같고 야생의상 이건 도대체 왜만들어서 2시즌동안 버림받게 하다가 이제와서 삭제해버리는지는 도대체 ㅋㅋ

특성 바뀌는건 와우헤드 ptr 특성계산기에서도 확인되니깐 한번씩들 보셔서 행복회로 불태우셔도 될거같고

번역 틀린것도 있을텐데 그냥 뭐..  길긴한데 재미로 봐주십쇼 어차피 틀린것들 댓글에서 다 말해주실거임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