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포한 야수

 

RAP * .2857 + 1246.3 per hit

(attacks every 2 sec for 15 sec, attack speed scales with melee haste) - scales with BM mastery

 

매 타격당 원거리 전투력*0.2857 + 1246.3 의 피해

15초간 매2초마다 타격을 입힘. 근거리 가속도(근거리 공격속도)에 영향 有, 야냥 특화도 영향 有

 

간단한 설명

 

1. 광포한 야수는 기본 15초동안 7회의 타격을 입힙니다.

 

 

2. 본체 가속도 상승은 펫의 공격속도를 증가시키므로, 본체 가속도가 상승하는 구간에 광포한 야수를 사용하면

경우에 따라 8~9회 피해를 입힐 수도 있습니다. 이는 회복되는 집중량의 증가 + DPS 상승을 가져옵니다.

 

 

3. 위 분기점, 다시말해 7회 피해 이상을 입히는 가속도 수치에 대해서는 아직 찾아보지 않았습니다.

 

 

4. 속사/트롤 종특 광폭화는 "원거리" 공격속도를 증가시키므로 광포한 야수 피해 추가에 영향을 주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5. 야수냥꾼 전문화 스킬인 광기는 펫의 공격속도를 올려주므로 만약 광포한 야수를 사용하는 동안 광기 5중첩이 쌓인다면

집중 사격으로 소모하지 않는편을 더 권장합니다. 이는 격노 구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5-1. 대격변까지의 야수냥꾼도 격노시 집중사격을 사용하는편이 더 나은지, 속사랑 같이 사용해야하는지 의견이 많았습니다.

5.1.0 관련 연구를 하는 유저들 공통된 의견은 만약에 광견병과 격노가 겹치는 구간이라면 '무조건' 집중사격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5-2. 격노와 속사의 경우 공격 개시! 특성이 사라진 점을 이유로, 격노 구간에 속사를 돌릴 수 있으면 돌려서

야냥의 경우 최대한 숨통 조르기 효과를 통해 펫 기본공격 야생의 사냥 효과를 보는편이 더 낫다는 의견이 많은편입니다.

물론 격노시 본체 10% 피해 추가는 덤입니다.

 

 

6. 만반을 사용하고 곧바로 광포한 야수를 사용해도 무방합니다. 즉 겹치기가 가능합니다.

다시 말해, 광포한 야수 - 만반 - 광포한 야수 를 사용하면 광포한 야수 1회당 공격횟수가 7회로 가정할시 14회 피해를 입힙니다.

약 17초 동안 14회 피해를 입히는겁니다.

 

 

저승까마귀

 

A Murder of Crows: RAP * .206 + 560.834 per hit (30 attacks) - does not scale with BM mastery

 (treated as damage coming from hunter)

 

이전에는 최하 53회, 최대 57회 피해를 입혔던 스킬입니다.

 

영문 설명에도 나와 있듯, 야수냥꾼 특화도 및 사냥꾼의 원거리 공격속도 내지 펫 공격속도와 무관하게

 

오로지 30회 타격입니다. 영문 설명의 괄호 부분은 대미지 내역이 냥꾼 본체로 취합이 된다는 의미입니다.

 

따라서 저승까마귀 피해를 극대화 시키기 위해서는 민첩 내지 전투력 상승이 되었을 경우 사용하는 편이 더 효과적입니다.

 

만반을 통해 저승까마귀도 광포한 야수처럼 겹치기가 되는지 여부는 확인해보지 못했습니다.

 

만약, 저승까마귀 - 만반 - 저승까마귀 를 사용하고, 스킬 내역에 총 60회의 피해가 집계된다면 겹치기가 가능한것일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