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bluefoxwitch입니다.
공략글은 되게 간만에 써보네요. 9.0, 9.1시즌에는 하루짜리 파티를 다니느라 연구도 부족했고, 남들 앞에 보여줄만한 로그도 아니여서 활동이 뜸했습니다. 역시 중간에 복귀하면 따라가기 힘드네요
그래도 9.2에 티어셋도 나왔겠다, 파흑도 상당히 많이 변했기에 조금 정리해보려 합니다.
아래 내용은 4셋 기준이며, 4셋이 없다면 예전의 점화전설 세팅을 그대로 사용하면 됩니다.

1. 특성


어지간하면 위 특성 고정입니다. 딱히 다른 특성을 찍을 이유는 없습니다.

15라인 - 박멸 : 4셋 파흑은 혼화를 최대한 몰아치는 것이 핵심이며, 혼화 뎀증을 위해 박멸을 채용합니다.
            경화주간 쐐기에서 섬락을 들고 가는 경우가 있긴 합니다.

25라인 - 역전 : 가속 증가는 매끄러운 딜사이클에 도움이 됩니다.

35라인 - 대재앙 : 단일딜에 유일하게 도움이 되는 특성입니다
             경화주간 쐐기에서 지옥북을 들고 광치는 경우도 있습니다

45라인 - 혼비 : 4셋 신성모독에도 혼비가 터집니다.

50라인 - 전도체 : 예전처럼 25%확률이 아니긴 하지만 여전히 괜찮은 특성입니다
            윌프+루비+마주라면 악영도 고민해볼 여지는 있습니다

2. 전설과 도관

1)전설
전설은 혼화머리전설과 신발or허리 성약전설, 윌프 손목전설을 사용합니다.
혼화전설은 머리로 만들어야 지능 이득을 최대한 볼 수 있으며,
성약전설은 자이목스에서 가/특 신발이, 다우세그네에서 가/치 허리가 대체품으로 존재하기 때문에 늦게 나오는 부위로 고르시면 되고,
윌프전설은 반지로 만들어도 괜찮긴 한데, 저는 지능을 좋아해서 손목으로 만들었습니다.
윌프는 돈 없으면 안만들어도 됩니다. 경화주간 쐐기나 판테온에서 사용합니다.

2)도관
드림위버에 잔재/지옥불정령/성약도관 고정입니다.
몇몇 넴드에서 성약도관 대신 대혼란을 채용하기도 합니다.

3. 세팅과 장신구

1)세팅
티어 유무와 관계 없이, 최소가속 980은 맞춰야 사람다운 딜사이클을 돌릴 수 있습니다. 
2셋 이후에는 버프 없이 혼화-점화-소각-혼화를 돌릴 수 있는 가속을 확보해야 하는데, 30% 정도면 충분합니다.
2차스텟 낭비가 싫으시다면 가속을 30%까지 올리면 되고, 혼화 캐스팅 암걸리기 싫으면 가속을 1100 언저리로 세팅합니다.

적정가속 이후에는 치명타를 550~600 사이로 맞추고, 나머지는 특화에 몰빵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우선순위가 낮다고 특화랑 유연을 버리면 기본 데미지 자체가 나오지 않습니다.
언제나 유연 한스푼을 조미료처럼 챙기시길.

2)장신구
양자or루비/변신수(치명, 가속) 고정입니다.
윌프전설에는 루비를 사용하고, 아니라면 양자를 사용합니다.
만약 두번째 장신구때 양자가 계속 힐러 마나를 채우거나, 마격이 뜬다면 그냥 루비 쓰세요

4. 딜사이클

1) 혼화전설 효과를 최대한 보기 위해 혼화와 혼화 사이 다른 스킬을 집어넣되, 전설 버프가 끊기지 않아야 합니다.
전설버프 지속시간은 4초지만, 캐스팅이 완료되는 시점을 기준으로 혼화 데미지가 계산되기에 적어도 2초 전에는 혼화를 캐스팅해야 뎀증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ex)혼화-점화-소각-혼화, 혼화-성약스킬-혼화, 혼화-제물(대재앙)-혼화

2)2셋 혼화는 즉시시전이기에 소각을 두번 땡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ex)혼화-소각-소각-2셋혼화

몰아치는 타이밍일 경우, 리듬감있게 혼화와 혼화 사이에 한 번씩 스킬을 사용합니다.
역류버프가 조금 아깝긴 한데, 우리는 알파고가 아님으로 거기까지 계산하지 못합니다
ex)지옥불정령-부식-장신구-대재앙-혼화-점화-혼화-소각-혼화-점화-혼화-소각-혼화...

3)현자타임때 2셋 효과가 가까워질 경우, 혼비를 최대한 발동시키기 위해 5조각+2점화를 모읍니다.

4)영혼부식과 대재앙, 대혼란은 그냥 쿨마다 칼같이 돌립니다. 3분쿨기때 영혼부식 쿨 늦어지면 골치아픕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