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적으로 연결된 성장요소(성약)랑 선택지(특성)를 가지고
가장좋은 셋팅,딜사이클,특성 완성해나가고 도전대상에
적응, 공략해가는 재미에 하는 게임에
극단적으로 좋으면 그 캐릭에 단점은 보지않고
시끄러워지니 평준화 + 처형하듯 너프
확팩초기 처음소개된 환희 포텐 감당이 안되니
못쓰는 수준으로 너프
그래놓고 고흑 살려보려 수치조정해보지만 고작 5%론 어림없을거고
파흑티어 지불정확률이나 도관,불비 딜량 수치 조정정도로
재미유지가능한데 시너지 감당안되니 사실상 티어 효과 삭제
어떻게든 시간 매몰시켜야하니 쓸데없는 성장요소 억지로
꾸역꾸역 집어넣고, 이거때문에 밸런스 문제 또 발생
연결고리 조금도 없이 따로따로 노는게임 완성

어휴...
심지어 새로운 성장요소 없이 4시즌으로 하던거 또하고 뺑이치게 생김
차라리 옛날엔 컨셉에 미친 캐릭이라도 됐지
스킬이 서로 연결된 느낌도 들고 사이클 완성해가는 재미가 있었지
강한 특성하나 원툴로 모든 캐릭 유기성도 사라지고
게임 진짜 개못만드는 회사 다 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