톨다고르 1페이지에서 공포는 차단, 단검은 벽뒤로 숨고 나서

2페이지 쫄들을 감옥에서 풀어주고나서.

동생을 풀어주고 나서 차단이 가능한 긴 케스팅에 들어가죠?(스킬명은 기억이 안나네요;)

보통 차단을 하지 않고 공포 및 단검 패턴을 봉쇄해놓고 2넴만 죽창 두들겨 패서 죽이는 방식으로 공략을 하는데요.

쐐기를 돌다보면 가끔 딜러분들이 이걸 차단을 넣으시던데

글로벌 10~12단 사이에서 특별히 말씀을 안드리면 두판에 한판정도는 무조건 차단이 들어와서 동생 스턴+단검등으로 파티원이 죽거나 전멸할때가 종종 있네요.

누굴 비난하고자 하는 글이 아니며 단순히 궁금해서 그러는데

차단을 넣었을때 차단을 넣지 않았을때보다 좋은 이점이 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