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태 : 아이콘

대상 : 플레이어

유형 : 버프

버프명 : 미간적중 (315341)

목적 : 아이콘 1개로 조건 우선순위를 적용하여 여러가지 상황을 보려고 합니다.


우선순위1

미간적중 버프가 있을때 아이콘에 미간적중 버프 시간을 "타이머 + 픽셀 반짝임" 으로 표시


우선순위2

미간적중 버프가 없고 미간적중 쿨타임이 돌아왔을때 아이콘을 "칼라 + 능력 발동 반짝임" 으로 표시


우선순위3

미간적중 버프가 없고 미간적중 쿨타임 중이라면 아이콘을 "흑백 + 남은시간 타이머" 로 표시



이렇게 만들려고 어제 하루 9시간? 정도 정보 찾으면서 해봤는데 해결이 안되고 있어요


지금 제가 시도하고 있는 방법은


활성화조건1 - 오라(버프), 표시조건(오라 있음)


활성화조건2 - 쿨타임/충전량/사용가능 횟수, 표시조건(쿨타임이 아닐때)


활성화조건3 - 쿨타임/충전량/사용가능 횟수, 표시조건(쿨타임일 때)


이렇게 활성화 조건을 줘가지고 어떻게 해볼까 하는데 (어제는 조건탭에서만 시도해봄)


지금 현상은 이렇습니다.


1. 미간적중 버프가 있을땐 버프가 표시됨


2. 버프가 끝나고 스킬 쿨타임을 땐 아이콘만 나옴(시간이 안나옴)


3. 미간적중 쿨타임이 사용가능해지면 아이콘이 사라짐


이런 현상 입니다.


고수님 조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