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간단하게 상황 정리해드릴게요.
1. 본인의 아이디는 미성년일때부터 쓰던 아버지 계정이다.
2. 아버지 계정이지만 리포지드 예약판이 본인 핸드폰으로 아무런 문제 없이 결제가 되었다.
3.리포지드 사태가 발생해서 환불신청을 했다.
4.블리자드가 계정정보랑 다르다며 본인의 계좌로 환불을 안해준다.
5. 본인의 아버지는 환갑이 넘으셨고 본인과의 사이도 서먹서먹해서 아버지 계좌를 알아내서 환불 받을 바엔 걍 리포지드 쓰는 게 나을 것 같다.
6. 환불 신청이라도 취소해달라는데 개소리를 시전한다.

상황이 이렇습니다. 첨엔 진짜 이 꽉 물고 참았지만 아예 읽어보지도 않고 매크로 답변 뿌리는 태도에 폭발해버리고 말았네요. 이 뒤로는 고객지원 상담내용 캡처한 겁니다.